특이한 목걸이 jpg,탄생석 목걸이 속 탄생석이야기,탄생석 의미

 

특이한 목걸이 jpg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목걸이일까요?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특이한 목걸이 jpg.. 감동과 사랑.. 그리고 멋진 의미를 담고 있는 특이한 목걸이 jpg인데요. 특별한 날 이런 특이한 목걸이 jpg도 괜찮은 것 같아요.

 

특이한 목걸이 jpg,탄생석 목걸이 속 탄생석이야기,탄생석 의미

 

선물은 받을 때나 또는.. 전해줄 때도 기쁨을 느끼는데요.. 항상 나의 곁에 있고 동반자가 되어 준 내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주고 싶은 마음이 계시다면 탄생석 목걸이는 어떨까요?

.
 

 

아마 특이한 목걸이 jpg처럼 선물 센스로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마음을 담은 최고로 더 좋은 선물들도 많이 있겠죠?

 

해서 오늘은 특이한 목걸이 jpg에 대해 알아 보구요. 사랑받을 수 있는 선물 중 탄생석 목걸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탄생석 목걸이 속 탄생석이야기,탄생석 의미들이랍니다.^^ 

 

 

☞ 특이한 목걸이 jpg

특이한 목걸이 jpg,탄생석 목걸이 속 탄생석이야기,탄생석 의미

분자 구조모양으로 만든 특이한 목걸이 jpg!!

왼쪽부터.. 세로토닌 도파민 아세틸콜린인 것 같은데..


세로토닌-행복 만족
도파민-사랑 열정
아세틸콜린- 기억 ?

대략 이런 뜻일까요??^^

 

무슨 암호같이 전공분야

사람들만 정확한 뜻을 알 수있겠어요^^

◎ 특이한 목걸이 jpg,탄생석 목걸이 속 탄생석이야기,탄생석 의미

☞ 1월 탄생석인 가넷 이예요!

석류석이라고도 하는 가넷은 진실, 우애, 충실, 노력, 정도, 권력의 성과를 승리와 성공으로 이끌어 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라틴어의 종자를 의미하는 말에서 유래되었으며 색도 청색 이외의 여러 가지 컬러가 있답니다.

 

건강을 지켜 주는 신비한 돌로 알려져 왔고 몸에 지니고 떠나게 되면 죽음이나 어떤 위험도 물리쳐 준다고 믿어 십자군 전쟁 때는 전투지로 향하는 병사에게 큰 믿음을 주는 탄생석이었답니다.

 

 

 

☞ 2월 탄생석 자수정 이예요! 

자수정은 정조, 성실, 평화의 의미를 갖고 있는데요. 이성과의 만남을 원할 때 올바른 판단력을 주어 연애관에 대해 옳은 방향을 제시해 준다고 합니다.

 

자수정은 돌 자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그 돌이 가지고 있는 숨은 힘 때문에 더 귀하게 여기는 보석인데요. 옛날 서양 사람들은 자수정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아무리 술을 많이 마시더라도 취하지 않는다고 믿었답니다. 산화철의 함량이 많을 수록 색이 진해지는데 자수정은 색이 진할수록 더 아름답다고 합니다.

 

 

 

☞ 3월 탄생석인 아쿠아 마린 이예요!

푸른 빛에서 유래가 되었고 어원으로는 물과 바다를 의미하는 아쿠아 마린은 총명과 용감, 침착이라는 의미를 가지고있는데요. 연인들의 사랑을 부활시키고 깊은 애정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연인들에게 정말 좋은 보석이랍니다.

 

아쿠아마린을 가지고 있으면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이 것으로 귀걸이로 하게 되면 애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신기하게도 성격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사람이 아쿠아 마린 반지를 끼게 되면 신경이 안정되고 몸의 피로가 풀린다고 합니다.

☞ 4월 탄생석에는 다이아몬드가 있어요!

순수, 영원불변의 사랑, 정복할 수 없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다이아몬드는 결혼예물로 절대 빠질 수 없는 보석으로서 부와 행복을 가져다 주는 행운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예비신부들이 제일 많이 하는 보석이기도 한 다이아몬드는.. 연인들의 밤을 밝혀 주는 촛불의 반짝임과 정복자가 갖고 싶은 횃불의 눈부신 빛 등의 뜻으로 상징되어 전해 내려온다고 하네요

 

 

 

☞ 5월 탄생석인 에메랄드 예요!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에메랄드는 자연, 아름다움, 청순함을 상징 하는데요. 질병 등에 걸렸을 경우에는 약 대용으로 사용했다는 이야기도 있고, 고대로마에는 시력이 약한 눈을 강하게 하고 눈의 피로를 가시게 한다고 하여 목걸이 장식에 많이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수많은 보석 중에서 최고의 장식용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메랄드랍니다.

 


 

☞ 6월 탄생석인 진주 랍니다.

진주는 건강, 장수, 부귀 등 숨은 매력을 끌어 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예물로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제일 많이 하는 보석이랍니다.

☞ 7월 탄생석인 루비 예요!

루비는 결혼예물을 준비할 때 하나씩은 꼭 해야 하는 보석이라고 하는데요. 정열, 위엄, 열정, 연애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한, 강렬하고 매혹적인 붉은 빛을 가진 보석으로 부와 권위를 나타내 주고 용기와 정의를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루비의 붉은 색은 아주 적은 양이 함유되어 있는 크로뮴에 의한 것인데요. 구혈색이라 하는 심홍색의 것을 최고로 치며 투명하고 빛이 아름다운 것을 일급 보석으로 여긴답니다.

 

루비반지를 왼쪽 손에 끼거나 루비 브로치를 상의 왼쪽에 장식하면 자기의 적으로부터 해방되어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준다고 믿었답니다.

 

 

 

☞ 8월 탄생석인 페리도트 예요!

페리도트는 부부의 행복과 화합을 상징하는데요. 다른 한편으로는 어둠으로부터의 도피, 해방의 의미로 재앙으로부터 몸을 지켜 준다고 전해 진답니다.

 

투명한 녹색, 감람석, 황록색이 있으며 별명은 올리빈.. 크리소라이트라고 불리 우는데요. 극히 드물지만 황색이 낀 짙은 녹색 페리도트를 최고의 품질로 여긴답니다.

 

태양이 인간에게 보내 준 돌이라 하여 태양의 힘으로 악마를 내쫓고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보석이라고 여겼으며 몸에 지니면 공포, 악몽, 근심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믿었답니다.

 

 

☞ 9월 탄생석인 사파이어 랍니다. 

사파이어는 진리, 불변, 지혜, 덕망, 자애의 상징인데요. 고대 왕들이 해악과 질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몸에 지녔다고 하는 보석이랍니다.

 

자애, 성실, 정직, 진실을 의미하며 옛 사람들은 사파이어와 루비가 치료의 힘을 갖고 있다고 믿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청색 투명한 강옥으로서 청옥이라고도 불리 우며 담청색, 자청색, 녹청색, 회청색 등이 있으며 농담이나 줄무늬 다른 색이 섞인 것도 있으나 청색이 짙은 것을 최고로 여긴답니다.

 

'사파이어혼식'이라 불리 우는 결혼35주년의 선물로 쓰이는 사파이어는.. 독을 제거하고 심장을 튼튼히 한다고 믿었으며 에메랄드와 더불어 청색의 보석을 바라봄으로써 눈을 고쳤다고 합니다. 또한 사파이어를 허리띠에 장식하면 이성을 매혹시킬 수 있으며 여성은 쉽게 잉태할 수 있다고 믿었다고 하네요

☞ 10월 탄생석인 오팔 이예요!

오색 찬란한 무지개 빛을 띠는 아름다운 보석 오팔은 큐피트의 돌이라고도 불리 우며 아름다운 빛 때문에 무지개 화신이라는 별명도 있는데요. 희망, 순결을 상징하며 여성의 행복을 뜻하기도 한답니다.

 

단백석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행복, 환희, 의지력, 안락을 뜻하며 투명 또는 불투명으로 거의 모든 색상이 있으며 그 중에서 유색효과가 있는 것이 귀하고 소중하다고 전해지고 있답니다.

 

유색효과가 없는 것을 코먼 오팔이라고도 하는데 이것은 보석으로 적합한 것이 거의 드물다고 하는데요. 바탕색에 따라서 화이트 오팔, 워터 오팔, 파이어 오팔, 블랙 오팔 등으로 나뉜답니다.

 

 

☞ 11월 탄생석인 토파즈 예요!

홍해에 있는 제비게르트섬의 옛 이름인 토파조스에서 유래되어 우정, 희망, 결백을 상징하는 토파즈는..몸에 지니고 있으면 친구, 애인이 평생 떠나지 않으며 슬픔을 없애 주고 지혜, 용기를 준다고 전해지고 있답니다. 무색, 청색, 녹색, 분홍색, 황색의 색을 띄며 방사능 처리와 열처리가 행해지는 보석이기도 하답니다..

 

 

☞ 12월 탄생석인 터키석 이랍니다.

터키석은 번영, 번창, 성공, 승리, 행운을 상징하며 재앙으로부터 몸을 지켜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답니다. 여행의 부적, 용기의 보석이라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혹시 모를 일에 몸을 보호해준다는 의미로 파워스톤이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다소 무르고 불투명한 천청색, 청록색, 녹색이며 백색 또는 녹백색을 띄고 있는 것이 좋은 터키석이라고 하는데요.. 터키, 미국, 러시아가 주 산지라고 합니다.

 

 

염산에 약하기 때문에 가까이 할 경우 녹는 성질이 있으며  최근에는 합성품이 나오는데 천연의 것과 차이점은 색깔에 얼룩이 없고 다소 투명도가 높은 것이 합성품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 특이한 목걸이 jpg vs 150캐럿 통 다이아몬드 

이 150캐럿 통 다이아몬드 반지는 전체가 하나의 다이아몬드 덩어리로 만들어진 반지인데요. 스위스의 주얼리 브랜드 샤위시 주얼리가 공개한 이 반지의 가격은 무려 7000만 달러(790억원)로 가공에만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이 반지는 백금링에다 센터피스로 다이아몬드를 박아넣은 것이 아니구요. 다이아 원석 덩어리를 깎아 손가락을 끼는 부분까지 만든 말 그대로 세계 최초의 다이아몬드 링이라고 합니다.

 

샤위시 주얼리는 이 반지를 세계 최초의 다이아몬드 반지라고 이름 붙였는데요. 이는 비욘세의 18캐럿 결혼반지나 101억원에 낙찰받은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33.19캐럿짜리 초대형 다이아몬드 반지도 가볍게 뛰어넘는 크기라고 합니다.

 

 

샤위시 주얼리의 CEO 모하메드 샤웨시는 다이아몬드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을 특수 레이저 장비가 필요했고 다이아몬드의 원래 분자구조를 변형시키는 위험도 감수해야 했다며 150캐럿 통 다이아몬드 반지를 탄생시키는 것이 기술적으로 쉬운 일이 아니었음을 강조했는데요

 

 

이 150캐럿 통 다이아몬드 반지는  2012 스위스 바젤시계보석박람회에 전시되었다고 합니다.

 

 

 

☞ 특이한 목걸이 jpg vs 72억짜리 다이아반지라고 하는데요

72억짜리 다이아반지 치곤 너무 소박한데요^^;; 너..!! 너무 소박한 것 아니니?? 반짝 반짝 빛이 나는 것도 아니고...  눈이 휘둥그레 지거나... 머리가 멍해지는 것이 없는... 72억짜리 다이아반지 인데요..

 

음.. 원래 진정한 고수와 부자는 일반인들 보다 오히려 더 수수하고 소박하다는 걸로 위로해야 겠어요^^ 하지만.. 갖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보시는 모든 분들과 똑 같은 마음이겠죠?^^;;

 

 


 ☞ 특이한 목걸이 jpg vs 303억짜리 다아아몬드

엄청난 크기의 보츠와나산 다이아몬드가 제네바에서 열린 크리스티 보석.. 고가품 경매에서 다이아몬드 경매 사상 최고 기록인 2천670만 달러(303억원)에 팔렸는데요. 이 다이아몬드는 101.73캐럿으로 이제까지 경매에 나온 다이아몬드 중 가장 컸다고 합니다.

 

원석 크기가 236캐럿 정도였는데요. D등급 빛깔에 최상투명도의 최고 품질로 연마되는 데 21개월이 걸렸다고 하네요. 이 다이아몬드 구입자는 보석과 시계 거래 회사인 해리 윈스턴이었다고 하구요.

☞ 캐럿과 1캐럿의 크기는?

보통 다이아반지를 부를 때 캐럿이란 단위를 쓰는데요.. 다이아몬드 1캐럿은 어떤 단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캐럿이란?

캐럿은 다이아몬드 및 기타 귀중한 보석의 무게를 재는 단위인데요. 1913년 이전까지 1캐럿의 무게는 보석 산업 중심지마다 달랐다고 하네요

 

원래는 장소마다 크기가 다른 곡물 또는 콩과 식물씨의 무게를 근거로 했었기 때문인데요. 1캐럿은 런던에서는 0.2053g, 피렌체에서는 0.1972g, 암스테르담에서는 0.2057g에 해당 됐다고 합니다.

 

보석의 무게는 캐럿의 정수 더하기 캐럿의 분수(1/2, 1/4, 1/8, 1/16, 1/32, 1/64)로 계산되었는데요. 예를 들어 보석의 무게는 3+1/4+1/16 캐럿으로 표시했다고 합니다.

 

 

캐럿을 표준화하기 위한 여러 번의 시도가 실패한 이후, 1913년 미국에서는 0.200g과 같은 미터 캐럿(metric carat)과 0.01캐럿에 해당하는 포인트(point)가 채택되었는데요 그 이후 대부분의 나라에서도 이를 채택했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황옥, 남옥, 석류석, 전기석, 지르콘, 첨정석 및 때로는 단백석과 진주의 무게도 캐럿으로 표시한다고 하네요.

☞ 다이아몬드 등급표는?

다이아몬드 등급및 등급표는 어떻게 될까요? 다이아몬드 등급기준은 4C로 일컬어지는 네가지 기준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각 기준은 다음과 같답니다.

 

1. 다이아몬드 등급 - Cut(연마)
다이아몬드의 연마상태를 말하며, 얼만큼 좋은 비율과 각도로 컷팅했는가의 여부랍니다. 커팅의 등급은


▶ Excellent(or very good) 아주좋음
▶ good 좋음
▶ Fair 보통
▶ Poor 나쁨 의 등급으로 나뉘어 진답니다.

 

2. 다이아몬드 등급 - Color(색상)
다이아몬드의 전체적인 색감을 보는데요. 특수한 희귀 다이아몬드를 제외하고는 밝은 화이트감이 나야 좋은 다이아몬드랍니다.

 

색상은 D - E - F - G - H - I - J - K .......Z 표기 처럼 D에서 Z까지의 등급을 가지는데요. Z등급에서도 제외되는 색상을 팬시컬러라고 따로 구분 한답니다.

 
D 에서 Z로 갈수록 점점 색이 진해지는데요. D등급이 가장 투명한 다이아몬드이구요. 팬시등급 다이아에는 색이 진한 블루다이아, 핑크다이아 등이 있는데요. 아주 희귀하다고 하네요

 

3. 다이아몬드 등급 - Clarity(투명도)

다이아몬드가 얼마만큼 투명하고 흠이 없는가.. 다이아에 얼마나 불순물이 섞여 있는지를 나타내는데요.

 

▶ FL(Flawless)
▶ IF(Internally Flawless)
▶ VVS1(Very very slightly included)
▶ VVS2
▶ VS1(Very-slightly included))
▶ VS2
▶ SI1(Slightly included)
▶ SI2
▶ I1(Included)
▶ I2
▶ I3 의 순으로 불순물이 많이 들어 있답니다.

 

4.다이아몬드 등급 - Carat(중량)
캐럿이라 불리는 다이아몬드 크기의 기준인데요. 우리 나라에서는 1캐럿을 10부로 부른답니다.

 

 

이상.. 특이한 목걸이 jpg,탄생석 목걸이 속 탄생석이야기,탄생석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그 어떤 선물이나 보석보다.. 배려하는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이 먼저겠죠? 기쁘게하고 행복해지게 하는 마음의 선물로 늘 포근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