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팬아트,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은?

김연아 포상금,김연아 셔츠,김연아 팬미팅 동영상,김연아 10년 후,공상정 실수

 

김연아 팬아트,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부러우면 지는 거다라고 이야기 하지만 부러워할 수 밖에 없는 대상이 있다면 얼마든지 부러워 해 주겠어요^^; 그 부러움의 대상이 연느님이라면 오늘도 내일도.. 영원무궁토록 부러워 하겠어요^^

 

 

오늘의 세상이야기는 김연아 팬아트 및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이라는 이야기인데요.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하는 것은 정녕 무엇일까요? 아름다운 몸매일까요? 행복한 미소일까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일까요?

 

 

김연아 팬아트와 더불어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에 대해 알아 보구요. 김연아 선수의 일상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가 화제인데요. 김연아 팬아트는 연느 중국팬이 그린 김연아 팬아트라고 합니다. 보면 볼수록 깜짝 놀라는 실력의 김연아 팬아트인데요. 김연아 팬아트 어떤 모습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김연아 팬아트 출처 : 김연아갤러리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김연아 팬아트

 

 

☞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그것은 정녕 무엇일까요?

 

물론 모든것에서 완벽한 우리 연아님이시지만

많은 여성들이 그녀에게서 가장 부러 워하는것은 바로!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그것은 바로...

 

겨드랑이...

말끔하고 아름다우며 이쁜 겨드랑이...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겨드랑이가 부럽다고 말하곤 한답니다.^^;;;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그리고 이건 김연아 글 중 하나랍니다.

훈련을 하다 보면 늘 한계가 온다.

근육이 터져 버릴 것 같은 순간,

 

숨이 턱까지 차오르는 순간,
주저앉아 버리고 싶은 순간...

이런 순간이 오면 가슴 속에서
뭔가가 말을 걸어온다.


'이 정도면 됐어'
'다음에 하자'
'충분해' 하는 속삭임이 들린다.


이런 유혹에 문득 포기해 버리고 싶을 때도 있었다.

하지만 이때 포기하면 안 한 것과
다를 바 없다.


99도까지 열심히 온도를 올려 놓아도
마지막 1도를 넘기지 못하면
영원히 물은 끓지 않는다고 한다.


물을 끓이는 건 마지막 1도,
포기하고 싶은 바로 그 1분을 참아내는 것이다.


이 순간을 넘어야 그 다음 문이 열린다.
그래야 내가 원하는 세상으로 갈 수 있다.


때로는 너무 힘들어서
내 기대치를 낮추고 싶기도 했고,
다가온 기회를 모른 척 외면하고 싶기도 했다.

 

하지만 결코 그럴 수가 없었다.

 

하겠다고 마음 먹은 건 꼭 해야 하는
완벽주의자 같은 성격 탓도 있었지만,
그 차이를 일찍 알아 버렸기 때문이다.

 

99도와 100도의 차이.

늘 열심히 해도
마지막 1도 한게를 버티지 못하면
결과는 확연히 달라진다.

 

아주 작은 차이 같지만
그것은 물이 끓느냐 끓지 않느냐 하는
아주 큰 차이다.


열심히 노력해놓고
마지막 순간에 포기해 모든 것을
제로로 만들어 버리기는 싫었다.


세상에서 가장 힘들고 중요한 건,
마지막 1분 그 한계의 순간이 아닐까

 

기적을 바라기만 하고
아무 노력도 하지 않는 사람에게
기적은 일어나지 않는다.

김연아 금메달 논란,솔직히 김연아가 잘못,소치스럽다 신조어,김연아의 명언


기적은 신이 내려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지와 노력으로
'일으키는' 것이라고 한다.

 

어느 순간 나의 경쟁상대는
'나'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먹고 싶은 걸 모조리 먹어 버리고 싶은나,
조금 더 자고 싶은 나,
친구들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나,
아무 간섭도 안 받고 놀러다니고 싶은 나,
하루라도 연습 좀 안했으면 하는 나...


내가 극복하고 이겨내야 할 대상은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내 안에 존재하는 무수한 '나'였던 것이다.

 

 

-김연아 '7분 드라마'ㅡ

 

 

김연아 올포디움 달성,올포디움이란,올포디움 뜻,김연아 올포디움 해외반응

올포디움이란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시상대에 오르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시니어 뿐만 아니라 노비스 시절까지 모두 합치면 올포디움을 기록한 여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 선수는 김연아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김연아의 올포디움은 피겨 스케이팅 100년 역사상 여자 싱글 부문에서는 처음이라 그 의미가 더욱 값지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1960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캐롤 헤이스가 최초로 기록했다고 알려졌으나, 953년 세계 선수권에서 4위를 한 기록이 발견됐다고 합니다.

 

김연아는 13세 이하 때 출전했던 노비스 대회부터 지난 2월24일(이하 한국시간) 끝난 2014 소치 동계올림픽까지 10여 년 동안 출전한 22개 대회에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3위 안에 올랐는데요.

 

 

김연아는 2002년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트리글라프 트로피 노비스(만 13세 이하)부분에 출전해 당시 12세의 나이에 한국 피겨 역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했구요. 이후 2006년 시니어 무대에 데뷔한 김연아는 지금까지 총 23번의 시니어 국제대회에 출전해 16번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또 2009년 4대륙선수권 우승, 세계선수권 2회(2009, 2013) 우승을 차지한 김연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여자 싱글 최초의 그랜드슬래머가 됐구요

 

또한 2012년 이후 출전한 4번의 국제대회에서 모두 200점을 넘으며 현역 선수들 중 유일하게 4연속 200점 돌파하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답니다.

 

 

여기에 김연아는 올림픽 2회 연속 올 클린 연기까지 선보였는데요. 비록 올림픽 2연패는 여러가지 이유로 이뤄지지 못했지만 김연아가 남긴 기록, 전무후무한 업적들은 김연아가 현존하는 피겨 레전드였다는 사실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답니다.

 

 

김연아의 올포디움 달성 소식에 미국 야후 스포츠 이용자들은 "김연아 올포디움 달성, 정말 대단한데?" "한국의 소녀가 전설이 됐다" "한국에서 다시 이런 선수가 나올까? 사실 잘 모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구요

 

 

일본 피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연아 올포디움 소식 정말 놀랍다. 아시아인으로서 같은 기쁨을 느낀다" "일본 피겨에서 이루지 못한 대단한 기록이다. 김연아의 실력은 인정한다" "마오 역시 이번에 실수하지 않았다면 가능했을거야" 등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해요. 한편 김연아는 소치 동계 올림픽 경기 일정을 마치고 귀국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답니다.

 

 

☞ 김연아 셔츠

피겨여왕 김연아가 오랜만에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3일 오후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에서 열린 빙상 소치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포상식에이 열렸는데요. 흰셔츠에 검은색 바지, 에나멜 플랫을 신고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외모와 신체 비율 덕에 운동선수가 아닌 모델을 보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는데요, 역시 여왕은 여왕이네요^^

 

 

 

김연아 포상금

2014년 소치 올림픽 메달리스트 포상금 수여식이 3일 오후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에서 개최됐는데요. 소치 올림픽에서 메달을 따내 국위선양을 한 선수들에게 메달색깔에 따라 차등적으로 포상금이 지급됐다고 합니다.

 

대한체육회는 메달리스트들에게 금메달 3000만 원, 은메달 1500만 원, 동메달 1000만 원을 책정했는데요. 다만 은메달을 딴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팀 추월이나 금메달을 딴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등 단체종목의 경우 포상기준의 75%만 지급됐다고 해요. 이에 따라 피겨스케이팅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김연아에게는 150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됐다고 합니다.

 

 

 

규정상 어쩔 수 없이 은메달 포상금이지만  그간 김연아의 공로를 감안한다면 김연아에게 금메달리스트 대우를 해주는 것이 맞는것 같은데 공식적으로 은메달급 대우를 받은 사실은 아쉬움이 남는 것 같아요.

 

 

☞ 김연아 팬미팅 동영상,김연아 10년 후

피겨여왕 김연아가 러시아에서 귀국한 후 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김연아 귀국 환영 첫 팬미팅 행사를 가졌는데요. 이날 김연아는 핑크빛 트레이닝복 차림에 동그랗게 말아 올린 일명 사과머리 헤어스타일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이날 팬미팅에서 김연아는 프리 스케이팅 이후 무대 뒤에서 울지 않았느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쇼트 끝나고 방에서 자려고 준비하는데도 울컥했다. 정말 이 시간이 왔다는 게 믿기지 않았다 며 금메달을 땄어도 펑펑 울었을 것이다. 힘들었던 것, 참아온 것이 한 번에 터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해요. 

 

 

판정 논란에 대해서는 어이는 없었지만 끝났다는 것이 좋았다. 결과를 되새긴 적은 없다며 대회 전에는 금메달이 간절하지 않다고 늘 말하면서도 나도 사람이기에 금메달을 따지 못하면 아쉽지 않을까 싶었다. 그런데 마치고 나니 그만큼 간절하지 않았다는 것이 느껴지더라 고 결과에 미련이 없음을 밝혔다고 합니다..

 

김연아는 은퇴 이후의 삶에 대해 하고 싶은 것 하나를 꼽긴 어렵고 더 생각해봐야 한다. 당분간 경기의 긴장감에서 벗어나 편히 지내는 것만으로 행복하다며 피겨스케이팅을 빼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다. 지도자를 하든 다른 일을 하든 피겨스케이팅을 놓지는 않을 것이라고 김연아 10년 후를 그렸는데요.

 

마음 속 영원한 피겨여왕을 다른 자리.. 다른 모습으로 분명 만나 볼 수 있겠죠?

 

 

김연아 팬미팅 동영상

 

 

공상정 실수

공상정 선수의 귀여운 실수가 화제인데요. 지난 3일 공상정이 서울 공릉동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소치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포상식에 참석해 포상금 소감을 전하는 가운데 귀여운 실수를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이날 공상정은 쇼트트랙 여자 계주 3000m 결승전에는 출전하지 못했지만 준결승전에 출전한 것으로 단체전 상금인 2250만원을 수령했는데요. 이에 공상정은 포상금 소감을 밝히는 자리에서 돈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발언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합니다.

 

다른 선수들은 포상금에 감사하다 혹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 등의 표현을 쓰는데요. 이와는 다른 직접적인 표현과 솔직함으로 김연아 역시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이후 공상정은 인터뷰가 끝난 뒤 잘못 얘기를 했는데 어쩌죠?라며 그 멘트는 쓰지 말아 달라고 부탁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줬는데요. 역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이 있는 공상정 선수네요^^

 

 

 

☞ 공상정 선수는 누구?

  

공상정 사진,심석희 역전,심석희 역전 동영상,심석희 반응,쇼트트랙계주 금메달,쇼트트랙 3000m 계주 결승 동영상,쇼트트랙 여자3000m 동영상,여자 3000 계주 영상

 

한국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금메달의 주역 중 한명인 공상정 선수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준결승에서 뛰었던 공상정은 이번 결승에서는 뛰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간 위염으로 고생했던 김아랑이 컨디션을 회복하면서 출전 명단에서 이름이 빠진건데요. 개인전은 출전하지 않고 오로지 계주에만 출전했기에 다소 아쉬울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동료들과 함께 금메달의 기쁨을 누렸다고 합니다.

 

 

공상정 선수는 귀화선수인데요.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국적은 대만이었다고 합니다. 강원도 춘천에서 의사로 근무하는 아버지 공번기씨가 대만 국적의 화교 2세인데요. 공상정은 2011년 한국으로 귀화한 후 태극마크를 달았다고 해요.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모습인데요.. 이제 김연아가 마음 놓고 할일이라고 합니다. 김연아 먹방 어떤 모습인지 한 번 볼까요?^^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김연아 먹방

 

 

 

귀염 연아^^

 

 

김연아 갈라쇼 동영상,갈라쇼의 뜻,해외반응,남자 팀추월 은메달,러시아 심판 양심선언,소치피겨심판 양심선언,김연아 편파판정양심선언

 

이상.. 김연아 팬아트,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 진정 여자들이 김연아에게서 부러워 하는 것과 함께 김연아 포상금,김연아 셔츠와 함께 김연아 팬미팅 동영상,김연아 10년 후,공상정 실수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