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2014 교육비 지원 신청,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교육비지원,

신청방법,복지로,교육비 원클릭 시스템,원클릭교육비신청결과,원클릭교육비신청 기준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와 방문신청을 통한 교육비 지원 접수가 시작되었는데요. 교육비 지원을 받고자 하시는 학부모님들은 신청기간에 꼭 접수를 하셔서 혜택을 받으셨음합니다.  

 

 

☞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2014 교육비 지원 신청,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복지로이용

교육부와 보건복지부는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초, 중,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 신청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는데요.

.
 

 

교육비 지원을 받고자 하는 학부모(보호자)는 신청기간에 교육비 원클릭지원신청시스템, 복지로사이트 또는 주소지의 읍, 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답니다.

 

저소득층 학생의 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서 학교에서는 접수를 받지 않는다고 하니 위 방법으로 신청해야겠어요. 지난해 교육비를 신청해 지원받은 경우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 바로가기 : 교육비 원클릭지원신청시스템(http://oneclick.moe.go.kr)

 

 

▶ 바로가기 : 복지로(http://www.bokjiro.go.kr)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 및 복지로 이용 2014년 교육비 지원 신청방법은?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에서 교육비 신청 대상여부 조회를 하고 싶으시면 클릭!!

 

 

 

암호화 모듈 설치 후

 

 

 

교육비 신청 대상 학생이 다니고 있는 학교의 시,도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실명인증 해주셔야 되는데 학생이 아니라 학부모님의 실명이랍니다.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2014 교육비 지원 신청,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사이트에서

오른쪽에 있는 교육비 지원 온라인 신청 및 조회를 클릭하시게 되면..

 

 

 

신청전 주의 사항이 보이구요..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복지로 온라인 신청으로 이동하는데요

 

공인인증 및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확인,

공인인증서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2014 교육비 지원 신청,교육비지원은?

신청자는 가구원의 소득, 재산이 시,도교육청별 선정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고교 학비(입학금, 수업료, 학교운영지원비), 급식비, 방과후학교 자유수강권, 교육정보화(PC, 인터넷통신비)를 1년씩 지원받는데요. 교육부에 따르면 올해 전체 지원 예산은 1조234억원이며 학생 약 106만명이 1종 이상의 교육비를 지원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초,중학생은 급식비 연 63만원, 방과후학교 자유수강권 연 60만원, 교육정보화 연 23만원 등 연간 최대 146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구요. 고등학생은 초, 중학생이 받는 지원금 외에 학비 연 170만원까지 연간 최대 316만원 상당을 지원받는다고 합니다.  

 

 

 

☞ 원클릭교육비신청결과,원클릭교육비신청 기준은?

교육비 지원 대상은 시,도교육청별, 항목별로 차이가 있으나 월소득 또는 재산이 최저생계비 대비 120~150% 이내 해당하는 경우인데요. 고교 학비의 경우 지원대상이 지난해 최저생계비 130% 이내에서 최저생계비 150% 이내로 확대됐다고 합니다.

 

보호자의 질병, 사고, 실직으로 가정형편이 일시적으로 어려워지거나 서류상 증빙하기 어려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학생은 학교에서 상담 후 학교장 추천을 통해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해요

 

 원클릭교육비신청결과,원클릭교육비신청 기준인데요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에도 있지만..

한번 자세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같아요!!

 

 

☞ 2014 교육비 지원 신청,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교육비지원시 유의사항은?

교육부와 복지부는 교육비 지원의 경우 스마트폰이나 휴대폰으로 접수받지 않는다며 교육비 지원을 사칭하는 문자메시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발견하면 접속하지 말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정보보호센터(118)나 교육비 지원 콜센터(1544-9654)로 즉시 신고해야 한답니다.

 

 

이상...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2014 교육비 지원 신청,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 및 복지로,교육비지원,원클릭교육비신청결과,원클릭교육비신청 기준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