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팁,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및 소개팅 후 애프터 부르는 매너들은 어떻게 될까요? 미팅이나 소개팅시 애프터는 모두에게 가슴 두근거리는 기다림이겠죠? 때문에 미팅이나 소개팅 뒤엔 애프터를 애타게(?) 기다리게 되는데요

 

 

소개팅이나 미팅에서 애프터를 부르는 행동인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극히 일반적인 공통점이라서 개개인에게 따라 맞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 알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에는 어떤 유형이 있을까요?

많은 유형이 있겠지만 소개팅 뒤 반응이 다른 대표적인 5가지 소개팅 여자 유형이랍니다.!!

 

1.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 -  소개팅 후 일체 연락 안하는 여자

2.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 -  소개팅 후 연락을 하다가 끊는 여자

3.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 -  소개팅 후 수동적으로 연락하는 여자

4.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 -  소개팅 후 너무 적극적인 여자

5.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 - 소개팅 후 바로 친하게 사귀는 것처럼 행동하는 여자

 

 

☞ 소개팅 팁,소개팅 여자 유형, 소개팅 남자 유형 중 가장 꼴불견은?

소개팅 여자 유형,소개팅 남자 유형 중 가장 꼴불견인 유형 및 소개팅 최악 매너의 설문조사 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대학생 449명(남 183명, 여 266명)을 대상으로 소개팅 여자 유형,소개팅 남자 유형 중 가장 꼴불견 및 소개팅 최악 매너란 주제로 한 결과라고 합니다.

 

항목별로 한 번 살펴보면..

◎ 소개팅 팁,소개팅 유형 중 가장 꼴불견,소개팅 최악 매너 1위 행동은?

딴청, 무반응 등 관심이 없다는 듯한 태도가 23.9% 였구요..

 

 

◎ 소개팅 팁,소개팅 유형 중 가장 꼴불견,소개팅 최악 매너 2위 행동은?

신체 사이즈나 부모님의 직업 등 같은 노골적인 질문이 차지 하였으며..

 

 

◎ 소개팅 팁,소개팅 유형 중 가장 꼴불견,소개팅 최악 매너 3위 행동은?


시간 약속 어기기가 차지했다고 하네요.

 

◎ 공짜밥 먹으러 온 듯 계산 안하고 버티기는 근소한 차이로 4위에 올랐으며..

◎ 며칠 놀다 온 듯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막 나온 차림새가 뒤를 이었다고 합니다.

 

 

그 외 소개팅 팁,소개팅 유형 중 가장 꼴불견,소개팅 최악 매너로는..

◎ 마치 사귀기로 결정이라도 난 것처럼 과도한 스킨십과 집요한 애정공세가..

◎ 첫사랑 등 과거의 연애 경험담 늘어놓기..

◎ 관심 있는 척 행동해놓고 소개팅 끝나면 잠수타기..

◎ 자기 마음대로 일방적인 코스나 메뉴 선택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소개팅 팁,소개팅 유형 중 가장 꼴불견,소개팅 최악 매너 기타 의견으로는..

◎ 무례한 언변..

◎ 소개팅 상대보다 주선자에게 집중하는 모습(?)..

◎ 군대 이야기 무한반복.. 호구 조사 등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군대이야기는 모르는 사람에겐.. 먼 나라 언어네요^^

 

 

☞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소개팅 후 애프터 부르는 매너들!

1.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 첫인상이 중요해요!

소개팅은 서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태에서 대면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상대방을 판단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첫인상인데요. 좋은 첫인상을 위해서는 일단 보여지는 외모가 큰 판단기준이 되므로 옷차림과 인상 등의 적절한 조화가 필요하답니다.

 

여성의 경우 너무 과한 정장차림 혹은..진한 화장은 상대로 하여금 부담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자연스러운 화장을 하는 것이 좋으며.. 남성의 경우엔 너무 편한 차림은 상대에 대한 예의가 없어 보일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 캐주얼 정도의 깔끔한 옷차림이 좋다고 합니다.

 

 

2.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 향기가 사람을 나타내요!

옷고 더불어 소개팅의 성공 요인은 바로 향기인데요. 남성미를 물씬 풍길 수 있는 향수도 중요하지만 카디건이나 셔츠에서 은은하게 풍겨 나오는 세탁 세제야 말로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들의 경우 선천적으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새 인연을 찾고 싶어하는 남성이라면 이를 잘 활용해야 겠습니다. 같은 조건의 사람이라도 옷차림이나 태도에 따라 호감, 비호감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네요!

 

 

3.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 코디네이션이 중요해요!

은 사람을 나타내는 또 다른 표현인데요. 무채색의 옷은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사람자체를 어둡게 보이는 요소가 될 수 도 있으므로.. 어두운 색의 코트나 카디건보다는 밝고 화사한 파스텔톤의 셔츠나 블라우스 등을 선택하면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4.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 여자는 호응, 남자는 배려!

보통 소개팅의 과정을 보면 식사를 함께 하고 차를 마시러 가는 것이 가장 흔한데요.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아 가기 위함으로 많은 대화가 이뤄지게 된다고 합니다.

 

이는 서로에 대해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정이기 때문에 만약 첫인상에서 점수를 얻지 못했다면 대화를 하면서 만회 할 수가 있는데요. 대화를 이뤄 나갈 때 여자들이 갖추어야 할 자세는 바로 호응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자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여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재미없는 이야기거나 관심 없는 이야기를 하더라도 맞장구를 쳐주거나.. 궁금하다는 듯한 태도를 보이는 등 호응을 보이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군대와 축구 이야기는...... ^^;;;;;

 

남성의 경우엔 여성을 배려하는 자세가 중요하답니다. 여성은 남자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 감동하고 호감을 얻기 때문인데요. 의자를 빼 주거나 여자를 에스코트할 때 항상 배려하는 자세.. 아울러 대화 시에도 여성을 위한 배려를 보인다면 좋은 점수를 딸 수 있다고 합니다.

 

 

5.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고정된 장소에서의 소개팅이 좋아요!

가끔 백화점 지하 아케이드, 지하철 몇 번 출구 등.. 이동이 많은 곳에서 소개팅 상대를 만나는 경우를 있는데요. 이는 대단히 위험한 소개팅이라고 합니다.

 

아직 서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서로에 대해 집중할 수도 없을 뿐 아니라.. 길을 잘 못 찾기라도 하면 만나는 과정에서 자신도 모르는 성격(?)이 나와 실수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6.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성공하는 소개팅엔 작은 카페가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오가며 테이블 수가 많은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숍보다는..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 테이블 간 공간이 넉넉한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에 용이하답니다.

 

너무 시끄러운 공간은 상대방에게 집중하기 어렵고.. 너무 조용한 공간은 부자연스러운 침묵이 이어 질 수도 있기 때문에.. 적당한 소음이 있는 좌석을 확보해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7.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메뉴 선택 시에도 배려가 필요해요!

메뉴 선택 시 한 번의 질문에 명쾌한 대답을 들을 수 없다면.. 남자 측에서 보기형 질문을 해 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예는 3가지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는데요. 파스타 어떠세요? 혹은 한식 아님 중식? 같은 보기 방식은 승낙 vs 거절로 대답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은 예를 들면 선택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 역시 주의 해야 한답니다.^^;;;

 

 

8.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 한적한 곳으로 가세요!

소개팅 장소를 정할 때 대부분 누구나 쉽게 아는 곳을 정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너무 복잡하고 시끄러우면 상대에게 집중하기 어렵기 때문에 최악의 장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9.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은은한 조명이 성공하는 소개팅을 만들어요!

음식점도 조명이 은은한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조명이 나지막한 곳일수록 고백의 성공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랍니다. 은은한 조명은 상대에게 열린 마음을 갖게 하는 데다 일명.. 조명발이 받쳐 주는 곳에서는 상대가 더욱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이랍니다.

 

 

10. 소개팅 성공확률 높여주는 소개팅 팁 10가지- 첫만남은 2시간 안에 끝내세요!

첫 만남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확인하더라도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전부 보여 주겠다는 생각 보다는.. 기대와 여운을 남겨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짧은 첫 만남은 서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긴장을 바탕으로.. 애프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켜 교제로까지 이어질 확률이 높기 때문이라는데요. 아쉽더라도 첫 만남에서는 가벼운 차와 식사 정도로 마무리한 후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