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늘 아름다움이 함께 하는 시간 되세요. 우크라이나 여자들이 어떻길래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피부미인이 되고 싶어하는 걸까요?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되고 싶은 건 여성분들만의 소원이 아니라 남성 분들도 동경(?)하는 우크라이나 여자들인 것 같은데요..^^;;; 해서  오늘은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미인의 첫번째 외적조건 중에서 피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설문 조사결과가 있었는데요. 이렇듯 평범한 사람도 피부가 아름다우면 한 번 더 눈길이 가게 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인 것 같아요!^^

 

 

☞ 우크라이나 여자들

부러운 미모를 지진 우크라이나 여자들이라고 하는데요. 우크라이나 여자들 모습.. 어떤 모습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우크라이나 여자들 - 우크라이나 어린아이

 

 

 우크라이나 여자들 - 고등학생이라고 해요

 

 

우크라이나 여자들 - 테니스 선수

 

 

우크라이나 여자들 - 길거리 화가이구요

 

 

우크라이나 여자들 - 요가 선생님...

 

 

우크라이나 여자들 - 세계적인 수학천재

 

 

 

우크라이나 여자들 - 암표상(?0이랍니다.

 

 

우크라이나 여자들 - 카운터 알바구요

 

 

우크라이나 여자들 - 응원단

 

 

우크라이나 여자들 - 역도선수

 

 

우크라이나 여자들 - 그리고 폭력조직 범죄자라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경찰총장??

 

예전 크림반도 우크라이나 경찰총장(검찰총장)인데요

 

나이가 33살 밖에 되지 않는 여성이며

미모 또한 배우를 능가 해 정말 경찰총장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라고 합니다. 

 

 

12년간 우크라이나 정부 검찰 검사로 재직했다고 하는데요.

 

크림 자치공화국 수도인 심페로폴에서 환경 담당 검사,

우크라이나 검찰 폭력조직 전담 검사로 재직했다고 합니다.

 

전 우크라이나 경찰총장(검찰총장)

 

크림공화국의 여성 검찰총장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가 우크라이나 중앙정부로부터 국가반역 혐의로 지명수배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들은 포클론스카야가 크림공화국 검찰 조직이 러시아 검찰로 편입된 25일 크림공화국 검찰총장 대행으로 임명됐다면서 우크라이나 중앙정부는 포클론스카야를 국가 반역과 권력 찬탈 공모혐의로 지명수배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앞서 포클론스카야는 지난 11일 중앙정부에 반발해 독립의 길을 걷던 크림공화국으로부터 검찰청 검사장으로 임명받았는데요. 이후 러시아 검찰청도 그녀를 검사장 대행으로 임명했다고 합니다.  크림에서 출생한 포클론스카야는 하리코프 경찰대학 크림 분교를 졸업한 뒤 검사로 임관, 2011년 크림 최대 폭력조직 두목 출신으로 공화국 의회 의원직을 맡고 있던 정치인을 기소해 유명해졌는데요

 

그러나 지명수배령에도 포클론스카야는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이며 오히려 중앙정부가 옛 내무부 산하 특수부대 베르쿠트 요원들을 탄압한 사건을 조사하겠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고 합니다.

 

 

☞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를 하려면 우선.. 내 피부나이를 먼저 알아야 겠는데요. 내 피부나이 테스트 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물론 많이 해 보셨을 내 피부나이 테스트지만 피부 좋아지는 법을 알기 전에 내 피부나이 테스트로 자신의 피부나이를 알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내 피부나이 테스트]

 

내 피부나이 테스트는 자신의 나이+ 숫자의 합계 = 피부나이가 되는데요

 

내 피부나이 테스트에서 -1~ -10 이면

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 동안이라는 칭찬을 듣고 있으며 피부도 신체도 건강하고 동안이 되는 습관을 잘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고가의 기능성 제품보다는 자신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골라서 꾸준하게 피부관리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우리 나라는 사계절이 있어 기후차이로 늘 피부자극이 있는데 계절이 변할때나 생활패턴이 변할 때마다 무리하지말고 피부보습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신경 쓰고 바른 생활과 피부관리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굴에 들이는 시간의 절반을 보디에도 나누어 건조하고 거칠어 지기 쉬운 부분도 케어 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내 피부나이 테스트에서 +1 ~ 10 이면

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 비교적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편이지만 방심은 금물이라고 하는데요.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금만 더 힘을 내서 피부관리에 집중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팩과 각질제거를 꾸준히 한다고 하더라도 계절의 변화와 공해..건조한 바람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금방 민감해지고 예민해 지는데요.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쌓인 스트레스는 기분 좋은 음악으로 날려 버리고 가벼운 스트레칭과 따뜻한 샤워로 긴장완화를 하는 것이 피부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실제 나이보다 어리고 아름다운 피부결을 위해서 요일별 관리를 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내 피부나이 테스트에서 + 10 이상이면

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다면 다행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이대로 피부를 방치하거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지 않으면 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하는데요. 젊음과 아름다움이 있을 때 그 소중함을 알고 지켜야 한답니다. 

 

차근차근 습관을 바꾸어 나가야 하며 화장대에 지켜야 할 수칙을 크게 적어서 붙여 두고 매일 매일 체크하는데요. 월요일에는 어떤 팩을 해야 하는지 각질 제거는 어느 요일에 하기로 했는지 꼼꼼히 적고 스스로를 다독여야 한답니다.

 

내 피부나이 테스트

 

 

☞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 연령대별 비부관리법

☞ 20대 피부관리법 
20대의 피부는 탄력과 수분 보유력, 피부 재생 속도, 능력 등 모든 부분에서 절정에 이른 단계인데요. 하지만 피지 분비가 다른 나이 때 보다 비교적 많은 탓에 얼굴 전체 혹은 T존 부위가 지성인 경우가 많고.. 때 아닌 여드름으로 고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유분과 각질 때문에 모공이 막혀 여드름이 발생될 우려가 있으며.. 더 큰 문제는 여드름의 후유증으로 생기는 흉터인데요.. 한 번 발생하면 쉽게 없어지지 않고 평생 지속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드름흉터가 생기지 않도록 적절한 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30대 피부관리법

30대로 접어들면 노화 속도는 점점 빨라지게 되는데요. 이때 잔주름이 눈에 띄게 나타나고, 기미나 주근깨, 잡티 등 피부색의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유지하고 색소침착을 예방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합니다.

 

 

☞ 40대 피부관리법

40대에는 굵고 깊은 주름과 팔자주름이 뚜렷해지며, 미간과 이마에는 굵은 주름이 생기고, 턱살도 처져 목주름이 여러 겹 잡히게 되는데요. 이 때에는 피부 관리뿐 아니라 음식과 비타민 섭취 등으로 피부 탄력과 영양을 보충하는 데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 50대 피부관리법

50부터는 노화로 인해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내부의 섬유질까지 손상이 되는데요. 따라서 피부관리 시 진피 층까지 작용하는 케어를 통해 노화를 완화시키는데 주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보습과 탄력관리를 강화하고 미백성분이 포함된 화장품을 사용하도록 하고, 기미, 주근깨를 막아주는 비타민 C와.. 콜라겐 형성을 돕는 비타민 E를 음식을 통해 충분히 섭취하도록 해야 한답니다.

 

 

☞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 피부 좋아지는 음식

1.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파프리카와 늙은 호박!

다이어트식단에도 자주 등장하는 파프리카에는 비타민과 철분..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노화를 막아 준다고 합니다.. 못생겼지만 맛과 효능은 일등인 호박은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고마운 식품인데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피부건조증이나 염증.. 피부노화를 막아 주어 잔주름이 생기거나 기미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요.. 베타카로틴은 열에 강해 기름에 볶아도 영양손실이 적다고 하니..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를 해서 먹을 수가 있답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최고..!!

 

 

2.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중 피부 좋아지는 음식- 포도와 토마토! 

피부에도 좋고 몸에도 좋은 건 역시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겠죠! 달면서도 새콤한 포도의 껍질에는 항산화 기능을 하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데요.. 이 안토시아닌 성분이 활성산소를 차단해 노화를 방지한다는 사실... 과일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은 알고 계시는 내용일 겁니다. 토마토 같은 붉은 색 과일에 풍부한 리코펜이라는 천연색소 또한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암 예방 및 노화방지.. 피부보호에 효과적이구요..

 

 

3.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중 피부 좋아지는 음식 - 석류와 쑥!

이제 석류를 모르시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여성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예방과 피부탄력에 좋은데요..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은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있게 가꿔 준다고 합니다. 노화방지는 기본이겠죠!^^ 우리 나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쑥은 예전부터 그 효능을 인정 받아 왔는데요. 비타민과 각종 무기질, 섬유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재생과 미백에 효과적이며.. 항균효과까지 탁월해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켜 준답니다.

 

 

4.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중 피부 좋아지는 음식- 사과와 버섯

사과의 효능은 두말하면 잔소리가 될 만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데요.. 사과 속 비타민과 당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어 거칠어진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해주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펙틴을 많이 함유하고 있답니다. 장이 편하면 피부도 당연 좋아지겠죠? 펙틴은 사과 껍질에 많이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는 사실!.. 이것 또한 잔소리겠죠^^

 

웰빙음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버섯은 단백질과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특히 지방 함유량이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에 따른 피부노화를 지연시키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고기 드실 때 같이 드시면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하니 꼭!! 챙겨 드셔야 할 식품이랍니다.

 

 

5.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중 피부 좋아지는 음식 - 밤과 대추!

명절 때마다 빠지지 않는 밤과 대추 또한 피부에 좋은 효능이 많은데요. 밤의 떫은  맛을 내는 속껍질을 율피라고 하는데.. 요.. 율피에 함유된 폴리페놀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주고 미백효과와 주름이 생기는 걸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작지만 비타민만큼은 감귤보다 많은 대추에는 특히 비타민P라고 하는 성분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에 나오는 피부에 생기는 주름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한방에선 이뇨제와 강장제로도 사용되는 쓰임이 많은 대추랍니다.

 

 

6.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 중 피부 좋아지는 음식 - 땅콩과 생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땅콩에는 건조한 피부에 좋은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건조로 인한 노화걱정을 싹~ 날려 주게 하는 고마운 식품이랍니다.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일조하지만 지방 성분이 많기 때문에 여드름 등이 있는 지성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증상이 더 악화 될 수가 있으니 피해야 한답니다.

 

생선하면 오메가3지방산이죠.. 건강에 좋은 음식이면서 피부보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여러 음식들과 함께 섭취 해 주면 좋답니다.

 

▶ 이외에도..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오이, 알로에, 감자 등은 피부진정과 모공의 크기를 줄여 주는 수렴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고 비타민이 풍부한 오렌지나 키위 등은  피부 미백에 효과가 좋답니다. 그외 레몬, 딸기, 바나나, 오렌지, 참외, 복숭아, 시금치, 당근, 고구마 등..도 동안피부에 좋은 음식과 과일들이랍니다.

 

생활습관 또한 중요한데요.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 주는 운동은 기본이구요. 건조해진 피부에는 물이나 녹차를 수시로 마셔 주어 수분을 보충해주고, 수분크림이나 팩으로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해주고.. 색소 침착 및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C, 비타민E가 많이 든 음식을 섭취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1.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 녹차와 둥글레(황정)차!

피부 좋아지는 차 중 하나인 녹차는.. 가장 쉽게 접하고 마시는 차 중 하나인데요.. 소화에도 좋고.. 특히 장 속의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켜 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인이랍니다. 레몬의 5~6배정도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효과가 좋지만.. 몸이 차거나 설사를 자주하고 식욕이 없는 사람은 피해야 할 차이기도 합니다.

 

구수한 맛이 좋은 둥글레차는 신진대사 촉진 및 항산화 작용이 있어 피부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며.. 마시거나 즙을 내어 바르면 미백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피부 좋아지는 차랍니다.

 

 

2.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  국화차와 당귀차!

국화꽃을 말려서 차로 마시는 국화차는 혈액을 맑게 해 피부노화 방지는 물론 몸에 열이 나는 것과 배변작용을 원활하게 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주며 기침이나 목의 통증을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는데요.. 어지러움증과 현기증을 완화시켜주고 시력을 좋게 해주며 소화 및 이뇨작용을 돕는 피부 좋아지는 차랍니다.

 

 

여성에게 특히 좋은 당귀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를 윤기있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빈혈, 냉증, 생리불순, 생리통 등 부인과 질환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차랍니다. 하지만 설사가 있거나 기미가 있다면 피해야 할 차이기도 하답니다.

 

 

3.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 감잎차와 율무차!

 

감잎차에는 비타민C와 탄닌,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특히 열에도 잘 파괴되지 않는 비타민C의 작용으로 세포재생과 미백, 여드름 치료에 좋은 차랍니다. 이뇨작용을 촉진시키고 혈압과 동맥경화, 면역력 강화에도 효과적이지만 변비가 심한 분은 주의해야 한답니다.

 

 

고소한 맛이 좋은 율무차에는 미백효과가 있어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잡티제거.. 피부노화방지에 좋으며 이뇨작용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차랍니다. 단.. 변비가 있거나 소변을 적게 보는 분이나 임산부는 주의해야 하는 차이기도 하답니다.

 

 

4.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  매실차와 은행차!

실생활에도 많이 쓰이는 매실은 해독, 살균작용이 있어 식중독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인데요. 설사나 변비를 낫게 해주는 효능과 함께 화농성 여드름을 치료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피부 좋아지는 차랍니다.

 

 

잡티제거와 뾰루지에 탁월한 은행은 말초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를 윤기있게 만들어 주지만 떫고 독성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은 좋지 않으며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한답니다. 은행을 쪄서 말린 다음 갈아서 꿀과 함께 물에 타 먹으면 피부 좋아지는 차가 된답니다.

 

 

5.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모과차와 박하차!

설탕이나 꿀에 재워 만든 모과차에는 비타민C와 칼슘, 칼륨, 철분, 유기산이 풍부한데요. 감기예방 및 인후통, 피로회복에 좋으며  특히 비타민C가 많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주는 피부 좋아지는 차랍니다.

 

 

모공이 크거나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좋은 박하차는 가려움증과 염증, 여드름에 효과적이며.. 특히 소화문제 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켜주는데 효능이 있답니다. 끓는 물에 박하를 넣고 다시 한 번 끓인 다음 잎을 제거하고 마시면 된답니다.

 

 

6.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 맥문동차와 구기자차!

폐를 맑게 하면서 피부를 윤기있고 환하게 가꿔 주는 맥문동차는 수시로 마셔 주면 아토피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는 피부 좋아지는 차랍니다. 단.. 차가운 성질이기 때문에 몸이 찬 분들의 과도한 섭취는 주의해야 하구요

 

 

보습효과가 있고 거친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구기자차는 여드름 치료에 도움을 주고 눈을 맑게 하는 효능도 있는 피부 좋아지는 차이구요 

 


7.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피부에 좋은 차 - 목이버섯차와 대나무 잎차!

목이버섯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아 거친 피부를 개선하는데 많이 이용될 뿐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좋고.. 빈혈 및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적인 피부 좋아지는 차인데 대추와 함께 넣어 끓여서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인 대나무 잎차는 눈의 부종과 통증을 완화시키며 시력저하를 방지하고 피부 보습효과에도 탁월한 피부 좋아지는 차랍니다.

 

 

이상.. 우크라이나 여자들 처럼 좋은피부 만들기,피부미인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충분한 수분보충 및 생활습관 개선으로 피부 미인 되시고..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