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 해독 다이어트,세포죽 효능,한형선 약사,세포죽 만드는 방법,숙변제거,숙변제거법

당뇨에 좋은 세포죽,고혈압에 좋은 세포죽

 

안녕하세요. 혹.. 세포죽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이름도 생소한 이 세포죽은 MBN의 천기누설에서 나온 단어인데요. 세포가 좋아할 만한 죽이라는 뜻에서 세포죽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해요. 세포죽의 최조개발자는 한형선 약사인데요.

 

 

특히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특별한 세포죽이 소개면서 세포죽 효능 및 세포죽 만드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해요. 그럼 해독 및 숙벽제거, 당뇨와 고혈압에 좋은.. 한형선 약사의 세포죽 어떻게 만드는 것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천기누설 한형선 약사 세포죽 효능 - 숙변 모든질병의 근원

왜 세포죽일까요? 세포죽의 최초 개발자인 한형선 약사는 우리 몸에 유익한 세포들이 좋아하는 재료들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세포죽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몸 안에 쌓여져 있는 독, 그리고 정상적인 배변활동을 하지 못해 생겨나는 숙변 등으로 생겨나는 독소를 축적한 채 살아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숙변이 계속 쌓이게 되면 체내에 독소가 생겨나고, 이렇게 생긴 독소는 모든 질병의 근원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세포죽은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음식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천기누설 해독 다이어트,세포죽 효능,한형선 약사,세포죽 만드는 방법

※ 세포죽 만드는 방법

세포죽을 만들기 위해서는 사과, 바나나, 우엉, 양배추, 단호박, 브로콜리 등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 등을 껍질째 30분 정도 삶은 후, 이와 같이 삶아낸 재료를 양파, 무, 다시마 등으로 끓여낸 육수와 함께 분쇄기로 갈아주면 되는데요. 이때 장에서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재료를 껍질째 넣어 육수를 내는 것이 비법이라고 합니다.

 

 

☞ 세포죽 만드는 방법의 재료의 효능은?

운동에 좋은 음식,지구력향상,체력증진 및 근육통푸는법에 도움이 되는 음식 10가지

바나나와 우엉은 장 미생물이 좋아하는 올리고당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양배추에는 점막을 강화해주는 글루타민이

 

 

파래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변비나 숙변 제거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같은 방법으로 제조된 세포죽은 

오래된 숙변을 제거해 장 건강을 정상화 시켜준다고 해요

 

 

해독주스와 세포죽의 차이는?  당뇨에 좋은 세포죽,고혈압에 좋은 세포죽

엄지의 제왕을 통해 소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해독주스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얼핏 보기엔 해독주스의 재료와 만드는 방법이 비슷해 보이지만, 세포죽은 질병에 따라 재료와 만드는 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즉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바나나, 콩, 감자, 해조류 등의 재료로는 염분 배출을 도와주는 고혈압에 좋은 세포죽을 만들수 있구요

 

천기누설 해독 다이어트,세포죽 효능,고혈압에 좋은 세포죽 재료

 

 

혈당을 천천히 올려준다는 단호박과 현미, 피를 맑게 해주는 콩과 사과 등의 재료로는 당뇨에 좋은 세포죽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천기누설 해독 다이어트,세포죽 효능,당뇨에 좋은 세포죽 재료

 

 

천기누설 해독 다이어트,세포죽 효능,숙변제거,숙변제거법 

방송에서는 세포죽으로 변비를 극복한 사례가 있었는데요. 항암치료 후유증으로 찾아온 극심한 변비로 고생했던 문춘옥 씨는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변비가 계속되면서 장 속에 노폐물이 쉽게 쌓였고 장 손상 및 2차 감염이 발생했었다고 합니다.

 

 

이때 문춘옥씨는 우엉, 바나나, 당근, 파 뿌리, 양배추, 브로콜리, 말린 표고버섯, 단호박, 시래기 무청, 사과, 바지락, 생각, 무, 콩 무려 16가지 재료를 넣어 세포죽을 만들었는데요.

 

 

양파, 바지락, 파 뿌리, 무, 다시마로 육수를 먼저 끓인 후, 파래는 가장 마지막에 넣어 30분 정도 삶아 주었구요.

 

 

이후 삶은 재료를 분쇄기로 갈아 완성된 세포죽에 간장과 식초를 조금 넣고 냉장 숙성시킨 후 섭취했다고 합니다.

 

 

천기누설 해독 다이어트,세포죽 효능,숙변제거,숙변제거법 - 아유르베다 장 청소 비법

몸 속 독소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만병의 근원이라고 알려진것이 바로 숙변인데요. 세포죽 외에도 숙변 제거에 효과 만점이라고 알려진 것이 바로 아유르베다 장 청소 비법이라고 합니다.

 

 

인도에서 유래된 아유르베다 장 청소 비법은 깨끗한 물과 깨끗하게 정화한 소금을 짧은 시간에 섭취하여 장을 비우는 장 정화법인데요. 자연 물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약물 찌꺼기처럼 체내에 남지 않고 자연스레 몸에 동화될 뿐 아니라, 장기의 기능을 근본적으로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바람직한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