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vs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부자들의 생각법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하루에도 몇번 씩 이걸 그냥 확 때려 치우고 사업이나 한 번 해볼까? 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 직장인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사업이라는 것이 그리 만만치 않기 때문에 잘 생각해 보고 결정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사업하면 무조건 망하는 사람 특징인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이 바로 사업을 할 마인드가 되어있는지 아닌지 알려줄 거라고 하는데요. 사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참고삼아 한 번 체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과 반대의 행동과 생각만 있다면 성공과 함께 부자가 될 수도 있겠죠?

.

 

☞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1.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고개는 왜 숙여?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특징으론 낯선 사람에게 먼저 고개 숙여 인사하기가 어렵다고 해요

 

2.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미소가 뭐지?

기분 나쁠때는 미소 지으며 이야기하기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3.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충고나 조언이 뭐죠?

목감기 증상,목감기 치료법,목감기 민간요법,목감기에 좋은것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을 들으면 기분부터 나쁘고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해요.

 

 

4.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자존심으로 살아?

실수나 잘못을 저지른 것을 깨달아도 자존심 때문에 이를 인정하고 시정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5.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성공은 혼자서도 잘해요?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혼자만의 힘으로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요

 

 

6.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난 사장님이야?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특징으론 사장님 회장님 같은 직함으로 불리며 대접받고 싶어 한답니다.

 


7.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나는 전문가다?

나는 전문가로서 누구보다 더 많이 알고 있으며 전문가인 내 방식이 옳다고 생각하구요. 그래서 고객이나 직원의 불평 불만은 크게 개의치 않는다고 합니다.

 

 

8.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힘든일은 싫어요?

내가 돈을 주는데 힘들고 지저분하거나 귀찮은 일은 직원들이 해야 한다는 생각!!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특징 중 하나랍니다.

9.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업무시간? 몰라요!

사장은 출퇴근 시간 혹은 근무 시간이 불규칙해도 된다고 생각한답니다.

 

 

10.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폼생폼사?

돈 쓰며 사람들 앞에서 폼 잡는 일이 잦거나 즐겁다면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11.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가계부? 그딴 건 뭐하러...

귀찮거나 쫀쫀해 보여서 가계부를 쓰지 않는 것도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특징이래요

 

 

12.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사업계획서는 뭐지?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의 잘못된 생각중엔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지 않아도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답니다.

 

 

13.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내 말이 곧 법이다?

직원들에게 한 번 지시하면 내 뜻대로 다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특징이라고 해요

 


14.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 돈이면 끝이지 뭐..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특징에는 직원은 돈만 주면 얼마든지 새로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답니다.

☞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vs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부자들의 생각법

언제 어느 때나 기록의 힘은 참 위대하죠? 미국의 한 연구소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자신의 소망을 자필로 기록해 놓은 사람은 3%정도 되는데요. 이 3%가 나머지 97%의 사람에 비해 소득은 무려 10배가 넘는다고 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보고 쓰고 읽고 생각하는 동안 놀라운 변화가  나타나는 것인데요. 지금부터라도 원하고자 하는 목표가 생겼다면 일단 기록하는 습관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부자되는 습관 및 부자되는법 10가지

 

1. 웃음꽃을 피우세요. 웃음은 만복을 끌어들이는 초강력 에너지거든요.

2. 부자가 된 나의 모습을 마음속에 영상화하세요. 찍은 것이 현실로 나타난답니다.

3. 열정에 불을 붙이세요. 돈도 여자도 뜨거운 것을 좋아한답니다.

4. 경영 전문가 되세요. 프로가 되지 못하면 포로가 되어 버린답니다.

5. 좋은 인맥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답니다. 해서 조상처럼 모셔야 해요!

6. 부자가 되려면 부자 줄에 서세요. 부자의 기를 공유하면 어느새 부자가 된답니다. 

7. 지갑은 돈이 사는 아파트랍니다. 최고의 아파트에 입주시켜 돈을 기쁘게 하세요.

8. 돈의 심리를 꿰뚫으세요. 돈 버는데도 타짜의 기술이 필요하답니다.

9. 머리만 굴리면 안돼요! 쉬지 말고 돈을 굴려야 해요.

10. 종자돈을 활용하세요. 종자돈은 놀라운 힘을 가진 돈이거든요.

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부자되는 습관 및 부자되는법 10가지

 

11. 긍정적이고 낙천적으로 살아가세요. 돈도 편한 사람을 좋아한답니다.

12. 돈 없을 때는 빌려서라도 쓰세요. 그것이 '마중 물 효과'랍니다.

13. 돈 많을 때는 겸손하고 없을 때는 당당 하세요. 그래야 돈도 믿고 따른답니다.

14. 값진 곳에 아낌없이 베풀면 큰 부자가 된다고 해요. 빌 게이츠 처럼요.

15. 좋은 아이디어는 도깨비 방망이랍니다. 아이디어를 활용하세요.

16. 과거에 집착 마세요. 어제는 어제 오늘은 오늘이거든요.

17. 부모는 어디에 계시 건 최고의 수호신이랍니다. 수호신을 기쁘게 하세요.  

18. 동물적인 감각을 길러야 한답니다. 동물적인 감각이 부자를 만들거든요.

19. 약속은 하늘의 명령이랍니다. 그래서 목숨 걸고 지켜야 해요.

20. 미래를 내다보는 지혜를 가지세요. 지혜 있는 자가 세계를 지배한답니다.

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부자되는 습관 및 부자되는법 10가지

 

21. 돈은 값진 곳에 사용하세요. 그래야 값진 결과가 나타나거든요.

22. 돈버는 가장 좋은 약은 절약이랍니다. 근검절약을 실천하세요.

23. 시간을 철저히 관리하세요. 부채도 되고 자산도 되는 것이 시간이기 때문이랍니다.

24. 꼭 써야 할 때는 아낌없이 쓰세요. 안 써도 좋을 때는 구두쇠가 되구요.

25.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그 처럼 이율 높은 투자가 없거든요.

26. 주먹구구로 성공할 수는 없겠죠?. 자산 문제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27. 부정적인 사람과 만나면 바로 부정이 탄답니다. 이들을 경계하세요.

28. "못 먹어도 고~"소리는 하지 마세요. 돈 버는 것은 요행이 아니라 과학이기 때문에.

29. 티끌도 모으면 태산이 된답니다. 푼돈도 우습게 보지 마세요.

30. 컴퓨터만 업그레이드 하지 마세요. 자신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세요.

31. 공은 날아오는 순간 때려야 홈런이 나오죠? 모든 것에는 때가 있답니다.

32. 힘들 때 감사하세요. 겨울이 추우면 봄에 더 많은 과일이 열리니까요.

33. 오로지 한 길만 바라보세요. 두리번거리다가 제 발에 걸려 넘어진답니다.

34. 죽는 소리를 하지 마세요. 죽는 소리하고 살아 나온 사람은 없답니다.

35. 중심을 잡고 행동하세요. 중심을 잃으면 변두리를 헤매게 된답니다.

36. 신체, 의복, 주거를 깨끗이 하세요. 깨끗한 곳에 재물이 모인거든요.

37. 건강에 힘써야 한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에게 돈도 따르거든요.

38. 돈이 가는 길목을 지키세요. 돈이나 사람이나 가는 길이 따로 있으니까요.

39. 돈이 많아도 만족이 없으면 그것이 거지랍니다. 거지가 되지 마세요!!

40. 기쁨과 감사로 경영하세요. 기쁨과 감사는 행운의 길잡이랍니다.

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부자되는 습관 및 부자되는법 10가지

 

41. 큰 방죽도 개미구멍에 때문에 무너진답니다. 새는 구멍을 잘 막아야 합니다.

42.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죠? 스스로 돕는 자가 되어야 한답니다.

43. 사람을 아끼고 사랑하세요. 돈이 재산이 아니라 사람이 재산이기 때문이랍니다.

44. 돈을 움직이는 주인이 되세요. 돈에 끌려 다니는 노예가 되지 말구요.

45. 자산 관리표를 작성하세요. 그래야 돈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답니다.

46. 넘어졌다고 실패가 아니랍니다. 일어나지 않는 사람만이 실패자가 된답니다.

47. 남과 같이 해서는 남을 앞지르지 못한답니다. 한 차원 넘어서야 한답니다.

48. 돈과 여자와 개는 속성이 같다고 해요. 쫓아가면 도망가고 기다리면 돌아온답니다.

49. 즐기면서 돈을 모으세요. 돈 모으는 것도 알고 보면 게임이거든요.

50. 동업자를 잘 만나야 성공한답니다. 창조주와 동업해야 해요!

 

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부자되는 습관 및 부자되는법 10가지

 

이상.. 사업해선 안되는 사람 vs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부자들의 생각법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부자들의 생각법으로 모두 큰 부자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