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 순위,혈액형 성격,혈액형 궁합 및 혈액형별 거짓말 어떻게 다를까요?

 

혈액형 순위,혈액형 궁합,혈액형 성격 중에서 혈액형별 거짓말 유형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혈액형별 거짓말 혈액형별로 어떻게 다를까요?

 

 

혈액형별 거짓말에 대해 알아 볼텐데요. 이는 객관적으로 증명된 사실이 아닌 혈액형별 거짓말이기 때문에 재미로 한 번 봐 보세요 ㅎㅎ^^

 

 

1. 거짓말하는 방법 어떻게 다를까요?

혈액형별 거짓말  - A형 변명을 준비한 거짓말 

조금 완벽주의적이고 감정을 겉으로 표현하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거짓말을 잘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주변에 뒷얘기를 잘하고 주위사람들과 입을 맞춘다거나 하는 등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고 해요. 탄로났을 경우를 대비해 변명거리를 준비해두는 등 사전준비가 철저하다고 하네요.

 

 

혈액형별 거짓말 - O형 죄의식 없는 거짓말

말은 도구에 지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혈액형인데요. 거짓말은 상황에 따라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해 죄의식 없이 태연하게 거짓말을 한다고 해요

 

특히 남 앞에서 잘난체하거나 뽐내기를 좋아하고 자신을 좀더 잘 보이기 위해 거짓말하는 횟수가 점점 많아진다고 해요. 하지만 거짓말 내용은 매우 단순해 알기 쉬운 편이라고 하네요

 

 

혈액형별 거짓말 - B형 탄로나기 쉬운 거짓말

희로애락이 얼굴에 잘 나타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거짓말을 잘 못한다고 해요. 설령 거짓말을 한다 해도 그때그때 즉흥적으로 하기 때문에 탄로나기 쉽다고 하구요. 낙천적인 성격으로 탄로나도 죄의식을 느껴 반성하기보다는 어떻게 되겠지라는 식으로 얼버무린다고 하네요

 

 

혈액형별 거짓말 - AB형 애매한 거짓말 

말은 곧 진실이라고 생각하는 고집스런 스타일인데요. 자신이 한 말에 필요 이상으로 책임을 느낀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여간해서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할 때에는 확실하게 이야기하지 않고 애매한 말로 빠져나갈 구멍을 만든다고 해요

 

 

2. 거짓말이 탄로났을 때는 어떻게 할까요?

혈액형별 거짓말 - A형 자존심에 상처받는 형

자존심이 강해서 거짓말이 탄로났을 때 상대에게 경멸당하는 것 같아 괴로워하고 우울해 한다고 해요. 너무 몰아붙이면 화가 나서 자기가 잘못했는 줄 알면서도 오히려 위압적인 태도로 돌변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혈액형별 거짓말 - O형 서비스 공세로 무마하려는 형

 

말이라는 것 자체에 대해 그다지 비중을 두지 않아서 미안 미안이라고 사과만 할 뿐 변명은 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 대신 선물을 사주거나 안마를 해주는 등 행동으로 반성을 표시한다고 하구요

 

 

혈액형별 거짓말 -  B형 자수하는 솔직형

즉흥적이기 때문에 거짓말이 탄로났을 때 변명을 해도 앞뒤가 맞지 않는다고 해요. 자기를 보호하려고 하지 않아 탄로나면 솔직히 자수하고 사과한다고 하네요. 미안하다는 말은 잘하지만 책임감, 죄의식은 별로 갖지 않는다고 하구요.

 

 

혈액형별 거짓말 - AB형 변명을 찾는 냉정형

안정지향형이기 때문에 거짓말이 탄로나면 냉정하게 변명할 거리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변명을 해도 상대가 용서하지 않으면 궁지에 몰려 어쩔 줄을 몰라하고 오랫동안 죄의식을 느낀다고 해요. 이상.. 혈액형별 거짓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맹신보다는 참고와 재미인 혈액형별 거짓말이란 것.. 다 아시죠?^^

 

 

참고로 한 번 보세요^^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별 sns 사용법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별 sns 사용법 - A형

순간을 모면하려 뭔지 몰라도 일단 같이 웃는다

웃음 타이밍에 초집중한다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바로 검색해 본다.

잠들기 직전까지 생각한다.

(좋아 자연스러웠어...;;;)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별 sns 사용법 - B형

남들이 yes할 때 no를 당당히 외치는 자기주장 강한 혈액형

절대 소신을 굽히지 않는다.

그래 니들 맘껏 처웃어라 마인드

하지만 승부욕이 강해 뭐냐고 먼저 묻지는 않는다.

절대 내가 내키지 않으면 따라 웃는 것 따윈 없슴

몰라도 안다고 박박 우김...

끝까지 우김!!!!!!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별 sns 사용법 - AB형

사생활을 겁나 중요시하는 혈액형

뭐 그리 비밀이 많은지 죄 비공개임

막상 보면 별것도 없음

그저 만사가 귀찮아 sns를 잘 하지 않는 자발적 은둔형

그러나 얕고 넓은 지식의 소유자로 sns를 안해도 정보가 빠삭함

다 알고 있다 ㅎㄷㄷ

경로는 미스터리...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별 sns 사용법 - O형

호기심 많고 궁금한 걸 못 참는 o형은 얼리어답터인편

적어도 남들 다 하는 거는 꼭 해야 직성이 풀린다.

오지랖 넓고 참견하기 좋아하므로 sns활동은 o형의 힐링타임

고로sns이슈를 모르는 일이 없다.

아니 sns를 안할리 없다!!

 

혈액형 별 sns 사용법!!

모두...

공감하시나요?^^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 중 혈액형 궁합은?

혈액형 성격 중 혈액형별 커플 관계랍니다.

 

A형 여자 + A형 남자 = 안정적인 사랑을 하는 커플이랍니다.
A형 여자 + B형 남자 = 여자가 힘든 연애를 하는 커플이랍니다.

A형 여자 + O형 남자 = 이상적인 커플이라고 합니다.

A형 여자 + AB형 남자 = 남자가 이끌어 가는 안정적인 관계의 커플이랍니다.

 

 
B형 여자 + A형 남자 = 서로 다툴 우려가 있는 커플이구요

B형 여자 + B형 남자 = 서로 갈 길을 가는 스타일의 연애를 하는 커플이랍니다.

B형 여자 + O형 남자 = 호흡이 잘 맞는 커플이며

B형 여자 + AB형 남자 = 남자는 쿨! 여자는 핫! 한 스타일의 연애를 하는 커플이랍니다.

 

 
O형 여자 + A형 남자 = 여자가 조금 양보를 해야 하는 스타일이며..

O형 여자 + B형 남자 = 손발이 척척 맞는 커플이랍니다.

O형 여자 + O형 남자 = 여자가 리드하지만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커플이구요

O형 여자 + AB형 남자 = 환상적인 커플이랍니다.

 


AB형 여자 + A형 남자 = 쉽게 친해지지만  싸울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커플이랍니다.

AB형 여자 + B형 남자 = 상호 보완적인 관계지만 약간의 트러블이 있는 커플이랍니다.

AB형 여자 + O형 남자 = 최상의 파트너지만 충돌의 우려가 있는 커플이랍니다.

AB형 여자 + AB형 남자 = 친구같이 의기 투합하는 스타일의 커플이고 활기찬 커플이랍니다.

 

하지만... 혈액형 성격,혈액형 궁합의 모든 것들은 과학적인 근거가 없는 자료니..단지 참고로만 알아 두세용^^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별 술버릇 어떻게 될까요?

1.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별 술버릇 - A형

 평소 말 못하고 가슴에 쌓아두는 일이 많은 A형에게 술은 해방감과 용기를 주는 묘약인데요. 누군가 고백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때나 친해지기 어려운 사람이 있을때 술의 힘을 빌리곤 하지만 과도하게 마신 술로 얻은 용기의 결과는 냉혹하다고 합니다.

 

반면 극단적으로 술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그들은 자신이 술로인해 흐트러지는 것도, 술에 취한 친구들을 상대하는 것도 싫어한다고 합니다.

 

 

2.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별 술버릇 - B형

B형은 술을 즐기는데요. 제일 소중하다고 여기는 혼자만의 세계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끔은 떠들썩한 술자리보다는 술잔을 기울이는 그 순간을 더 사랑하는 멋쟁이들이기도 한데요.

 

페이스 관리도 꽤 잘하기 떄문에 의외로 술자리에서 실수를 저지르는 일이 드문 B형이 술자리에서 위험해지는 순간은 술 자체보다 그 분위기에 취했을때라고 합니다.

 

상대가 듣든 말든 끊임없이 자신의 이야기를 주절대거나,자신이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못하면 어이없을 정도로 갑작스레 화를 내기도 하는 태도는 고쳐야 한답니다.

 

 

3.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별 술버릇 - O형

술이나 한잔하러 가자고 무리를 이끄는 사람들이 대게 O형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리더쉽때문만이 아니라 술자리의 분위기와 대화를 좋아하는 그들의 순수함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들과의 술자리는 항상 즐거운데요. 다만 한순간의 호탕함으로 계산을 도맡아한 후 다음날 빈 지갑을 보면 울상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답니다.^^;; 분위기 따지는 O형이 가는 술집이라면 가격도 만만찮을 테니까 말이죠^^

 

술자리의 흥을 깨는 행동을 절대 용서 할 수 없는 O형은 종종 술을 마시지 않고 빼는 사람들에게 가차없이 술을 권하기도 하는데요. 당황한 상대방이 불쾌하게 생각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답니다.

 

 

4.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별 술버릇 - AB형

술마시러 갈때마다 항상 걱정을 끼치는 사람이 꼭 한사람씩 있는데요. 열명 중 아홉이 AB형이라고 하네요^^;; 평소의 이지적인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엉엉 울면서 자기 고민을 끝없이 토해내는가 하면. 몽롱해져서 중얼대다가 어느새 사라지는 엉뚱함은 AB형의 양면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장면인데요

 

우유부단한 성격에 괜히 술에 취해 마음에도 없는 상대에게 고백을 해버린다던가 하는 실수도 특별히 조심해야 한답니다.

 

AB형은 언제 무슨일을 낼지 영 불안하긴 하지만, 냉정해 보이는 일면의 허술함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인간적인 면모를 어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술자리 실수들의 뒤치닥거리는 오지랖 넓은 O형이 도맡아 있으테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물론 모두 맞다고 할 수 없는 혈액형별 술버릇이겠죠?^^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과 건강정보

혈액형별 거짓말 ,혈액형별 성격과 건강정보는 어떻게 될까요?

1.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과 건강정보 - A형의 건강정보 예요!

 A 형은 신경성 질환에 잘 걸린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경성 두통이나 만성 신경성 위염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 - A형의 성격!!

A형은 분위기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사상이나 이념 이론 같은 것은 따분하게 느끼고 지루해 하는 편이랍니다. 공부할 때 이해력은 뛰어나지만 공식을 따지고 암기하는 걸 싫어하며 공상을 즐긴다고 하네요

 

차분한 성격에 다정다감하지만.. 속으론 회복이 어려울 만큼 상처를 받는 경우가 많고 혼란에 빠지기 쉬우며.. 초조하거나 울 적 할 땐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하기고 한답니다.

 

안정을 중요시하며 타인을 의식하는 것이 많아 주변의 인간관계에 많은 신경을 쓰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관계에서 오는 신경성 질환이 많다고 합니다.

 

 

 

2.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과 건강정보 - B형의 건강정보예요!

B형은 기관지가 약하고 장이 차가운 편이라 가래가 많거나 장에 문제가 많은데요~ 건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으며.. 지나치게 건강을 자신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 - B형의 성격!!

B형은 예측불허의 행동을 하는 행동 우선주의인데요~ 생각을 하면 바로 실천하는 성격 탓에 신중함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주위나 환경조건에 구애받지 않으며 덤벙대는 것 같으나.. 계산적이며 기억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숫자 같은 것으로 일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흥미를 가지는 일에는 열중하나.. 그 외의 일이나 골치 아픈 일에는 무관심 하답니다. 안 좋은 일은 미련없이 잊는 타입이며 개방적이고 사교적인 성격 탓에.. 다른 사람에게서 원한을 사지 않는 타입이랍니다.

 

 

3.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과 건강정보 -  O형의 건강정보예요!

일반적으로 O형은 가족에 대한 건강관리에는 신경을 쓰지만 정작 자신의 건강에는 관심을 덜 쓰는 편인데요.. AB형이 자기관리를 잘하고 A형도 자기 몸을 아끼지만 O형은 자기관리는 못하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아예 관심이 없는 B형 보다는 낫다고 하네요^^

 

불면증이 많으며 암과 급성 위염에 가장 약한 혈액형인데요. 독점욕이 강해 질투같은 감정이 일기 쉬워 정신신경계통의 질환에 시달릴 수 있다고 합니다.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 - O형의 성격!!

배신감을 쉽게 느끼며 의지력이 강해 외길 인생이 많은데요. 직선적 사고로 논리성을 좋아하고 박학다식 하답니다. 시각적 기억은 우수하지만 일상생활의 요령은 어두운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4.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과 건강정보 -  AB형의 건강정보예요!

한국인 중 11%에 불과한 AB형은 수면부족에 약하기 때문에.. 숙면을 해야 건강해지는 타입인데요~ 돈에 대해선 인색할 정도 강한 집착을 보이기 때문에.. 경제생활이 불안정하면 두려워하고 경제 여하에 따라.. 신경성 질환에 시달릴 우려가 크다고 합니다.

 

 ☞ 혈액형별 거짓말 vs 혈액형 성격 - AB형의 성격!!

꿈을 추구하는 경향이 많고.. 엄격한 틀 속에 자신과 세상을 맞추어 살려고 노력하는 타입이랍니다. 강한 의무감은 장점이나 다른 사람의 행동과 사고까지도 자신의 틀 속에 맞추려 해 문제가 되기도 한답니다. 항상 조심하는 스타일이고 가려 먹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건강은 항상 주의해야 한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