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vs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및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그리고 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및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가 화제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에는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성을 만나고 알아가게 되면서 보이지 않던 것들이 자꾸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그 중 하나겠죠?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이 있다면.. 이런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들을 조금이나마 줄이고 고치려고 하는 노력이 필요 할 것도 같은데요. 그럴려면 일단은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에 대해선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야 겠죠? 

 

 

☞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많이 들어 보셨을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및 여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인데요.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와 여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1.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와 말 - 외모에 대한 지적

어울리지 않는 화장이라는 둥.. 화장이 너무 찐하다는 등.. 화장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 해 여자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경우나... 살 좀 빼라! 라고 노골적으로 이야기 하는 경우.. 대 놓고 옷이 왜 이래? 라며 여성의 패션에 대해이야기하는 부정적인 멘트는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중 가장 민감한 말이라고 합니다.

 

나름 신경 쓰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말 들으면 기분 좋은 여성분들은 한 분도 안 계시겠죠? 장난이라도 하지 말아야 할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랍니다.

 

 

2.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와 말 - 능력에 대한 지적

넌 그것도 못해? 라며 이야기 하는 남성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세상에는 자신이 잘하는 것이 있고 못하는 것도 있기 마련이랍니다. 여성이 꼭 여성다운 일 만 해야하고... 남성이 꼭 남성다운 일만 해야 하는 시대는 지나갔으니까요.. 내게 그런 핑계대지 마 입장 바꿔 생각을 해 봐..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랍니다.^^;;

 

 

3.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와 말 - 여자 남자 구별에 대한 지적

능력과 비슷한 이야기인데요 우정과 비전과 사회생활에 대해 여자는 절대 이해하지 못한다는 편견은... 제발 안드로메다에 버리시기를..!!

 

 

4.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와 말 - 비교에 대한 지적

남과 나는 엄연히 다른 존재이기 때문에 하는 행동.. 하는 말.. 하는 일이 분명 다르겠죠? 가장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 가까이에 있는 사람의 행동이나 모습을 다른 여성과 비교를 한다는 것 자체가...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및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라고 합니다.

 

 

☞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더 알아 볼까요?

1.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전화 통화할 때..

- 통화 중에 내가 말이 없다고 자기도 말 안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잠깐만 이라는 말을 자주 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옆에 있는 사람과 자주 얘기하는 남자
- 잘 자라고 전화할 때 사랑한다는 말을 너무 안해 주는 남자
- 전화를 자주 안하는 남자
- 놀러 가거나 여행가면 연락 안하고 연락 받지도 않는 남자
- 나보다 다른 사람한테 전화나 문자를 많이 하는 남자
- 만나자고 할 때 만 전화하는 남자
- 전화한다고 하면서 안하는 남자

- 내가 연락하기 전에는 절대 연락 안 하는 남자
- 전화하고 싶을 때만 하라고 했더니 하루에 한 번 전화하는 남자
- 항상 먼저 전화를 끊자고 말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졸려 보이는 남자

 

 

2.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선물 할 때.. 선물 받을 때..

- 선물이라면 무조건 비싼 것만 받고 싶어 하는 남자
-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 보면 말도 안 되는 고가물건 말하는 남자

- 여자가 무조건 명품이나 비싼 물건만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남자
- 선물은 기념일이나 생일 때만 주는 남자 (여자는 가끔 장미 한 송이 같은 소박한 선물을 받고 싶어 한답니다.)

 

 

3.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데이트 할 때..

- 춥다고 하면 자기도 춥다고 하는 남자..
- 먹고 싶은 거 없다고 하면 내숭떤다고 그러는 남자..
- 내가 보고 싶다거나 데이트하잔 소리 하기 전에는 절대 데이트신청이나 보고싶다는 소리 안 하는 남자

- 지나가는 여자들 쳐다보는 남자

 

 


4.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다른 이성과의 교류..

- 여자한테 전화나 문자가 자주 오는 남자
- 여자친구랑 있을 때 다른 여자랑 통화하는 남자
- 놀거나 여행 갈 때 항상 여자도 같이 가는 남자
- 아무 여자한테나 밥먹었냐고 물어 보면서 관심 주는 남자.  (매너라고 생각하고 잘해주는 것이지만 그래 선 당연... 안되죠!) 

- 핸드폰 문자나 전화통화기록을 보면 여자가 대부분인 남자

- 친한 누나가 많은 남자

 

 

5.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기타

- 나를 만나는 목적이 스킨십으로 보이는 남자
-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나보다 다른 사람들을 더 잘 챙겨 주는 남자
- 장난이라도 여자한테 살쪘다고 얘기하는 남자
- 여자의 몸무게를 궁금 해하는 남자
- 저거 예쁘다 라고 길거리에 파는 악세사리를 보고 말하면 그냥 무시하고 빨리 가자고 말하는 남자
- 만나면 맨날 졸리 다고 말하는 남자

- 나랑 만날 때 항상 다른 약속이 있어서 놀다가 중간에 친구나 선배 만나러 가는 남자
- 사랑한다는 말을 심하게 아끼는 남자

- 여자가 울면 짜증내는 남자
- 자기 감정을 속이면서 만나는 남자

- 여자랑 얘기할 때 그 여자에 대한 얘기보다

그 여자의 친구나 가족에 대한 얘기를 더욱 궁금해 하는 남자

- 나 아닌 다른 사람들과 여행을 자주 가는 남자

 

어떠세요? 혹시.. 이런 사람이 내곁에 있지 않나요?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vs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내편 안들고 다른 사람 편들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맨날하던 전화 한번쯤 안할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많이 아픈데 무심할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정곡 찌르는 말로 상처줄 때

술먹자하면 여자가 술 먹는다고 뭐라 할 때

날 만날 때 신경 안쓰고 나올 때

이야기 도중 넌 가만히 있어 라고 할때

영화볼 때 슬픈 장면에서 울어도 신경 안쓸 때

겜방가서 죽어라 게임만 할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남자는 되고 여자는 안된다고 할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쇼핑 도중 짜증낼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나의 변화된 모습에 별 반응 없을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친구랑 있다면 전화 끊으라 할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친구들에게 소개 안 시켜줄 때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 내 친구들 앞에서 면박줄 때

핸드폰 메일 등 비밀번호 나 몰래 바꿨을 때

나랑 약속한 거 잊어먹을 때

전화한다해 놓고 피곤해서 잤어 할 때

사실 우울한데 괜찮다고 하면 그대로 믿을 때

나 말고 다른 사람을 보고 더 활짝 웃을 때

 

 

☞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 중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인데요. 말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하는 놀라운 능력이 있죠? 여자의 말 한마디에 세상의 역사를 바꿔놓은 인물들이 많듯이 여자의 말은 큰 힘을 발휘하는데요^^;; 하지만 반대로 여자의 말 한마디에 큰 상처를 받는 남성 또한 많다고 합니다.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 중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이런 말을 하는 여성은 좀 고려해 보심이 어떨까요??

 

1. (말끝마다) 남자가, 남자가, 남자가… - 남자로 태어난 게 죄는 아니라고 합니다. 
 

2. 지금까지 나한테 제대로 해준 게 있어? - 그의 마누라가 아니라서 남친은 이런 말을 들을 책임이 없답니다.

 

3. 이거 만원짜리니? - 그것이 진짜 만원짜리로 보일지라도 이 말만은 꼭 참으세요.

 

4. 아직까지 운전면허도 못 따고 뭐했니? - 결국 차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얘기?? 갑자기 남자는 부모님마저 원망하게 된답니다.

 

5. 나니까 자기 같은 사람 만나주는 거야 - 나 같은 남자가 누군데?라고 생각하며 슬픔에 잠긴답니다.

 

6. 성격 왜 그래? 자기 친구 없지? - 친구 없는 남자는 사회에서 실패했다는 느낌을 안겨준답니다.

 

7. 힘 못 쓰네. 그러다 나중에 잘할 수 있겠어? - 힘은 남자의 생명!! 함부로 건드리지 말자.

 

8. 아빠 옷 입고 나왔니? - 그렇지 않아도 패션 감각에 주눅이 들어 있는 그에게 상처를 준답니다.

 

9. 우리 수준엔 분식집이 딱이지 - 그의 경제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며.

 

10. 너 군대 안 갔다왔지? 면제지? - 그의 육체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11. 너 마마보이지? - 남자들이 가장 듣기 두려워하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듣고 나면 가장 기분 나쁜 말이며.. 엄마까지 이상한 사람으로 만드는 말이라고 합니다.

 

12. 남자가 그렇게 겁이 많아 - 모든 남자가 자이로드롭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죠? 또 모든 남자가 한 손으로 바퀴벌레를 죽일 수 있는 것도 아니랍니다.

 

13. 짠돌이 아니야? - 설사  좀 짜다고 해도 대놓고 말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절약정신이 강한 거 아니야?라고 바꿔 말하면 어떨까요.

 

14. 다른 남자들은 다 안 그래 - 비교 vs 비교는 절대 금물.

 

15. 자기 잘하는 게 뭐야? - 남자가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은 자기는 뭐든 잘해라는 칭찬이라고 하네요^^

 

16. 너 동안이란 소리 한 번도 못 들어봤지? - 요즘 남자는 못생겼다는 얘기로 착각한답니다.

 

17. 자기 여태까지 여자 사귄 적 없지? - 연애를 잘 못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 자괴감에 빠뜨릴 수 있답니다.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는 어떻게 될까요?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가 화제인데요.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 과연 어떤 여자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vs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

과거에 집착하지 않는 여자

남의 욕을 잘 하지 않는 여자

화장이 너무 진하지 않은 여자

 

 

☞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 vs 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1.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 내 말에 맞장구 치며 귀 기울일 때 


연애 중인 남자들이 이 여자다 싶은 순간이 언제인지 아세요? 그건 바로 여자친구가 남자를 바라보며 남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줄 때라고 합니다. 남자가 하는 말에 맞장구 치며 조금 썰렁한 내용에도 박수 치며 웃어 주는 그녀를 볼 때 괜스레 자신감과 남성미가 생긴다고 하네요.


거기에 해맑은 미소를 보여 주면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된다고 하니.. 너무 썰렁하지만 않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맞장구 치는 것은 어떠세요?

 
 

2.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 머리카락을 쓸어 넘길 때

부드럽고 찰랑 이는 여자의 머릿결은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하죠? 만약 여자분이 머리를 짧게 자르려고 한다면 그걸 좋아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남자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긴 생머리를 넘기는 극도로 여성스러운 모습에 매력을 느껴 사랑에 빠진 남자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여자의 긴 머릿결이 단발이 되는 순간 그 판타지가 깨질까 두려워서 그런 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가 호감가는 여자가 되기 위해선 머리카락을 쓸어 넘길 때도 요령이 있다는 것 아세요? 머릿결을 쓸어 넘길 때 손 동작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앞머리는 새끼 손가락으로 살포시 넘기고 긴 머리는 끝에서 살짝  꼬아 줘야 한답니다. 물론... 과학적이고... 생물학적인 근거는 없답니당.^^;;;;

 

 

3.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  아주 가까이 다가서 있을 때

드라마나 영화에서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한 번 볼까요? 그건 바로 예기치 못한 스킨십이나 또는 아주 근접하게 밀착 됐을 때인데요. 남자들은 전혀 매력이나 관심을 못 느끼다가도 얼굴을 마주하거나 손 끝이 스쳤을 때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함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스치면 더 만지고 싶은 욕구가 있는 것이 남자의 마음이죠? 해서 이 포지션이야 말로 남자를 자극하는 가장 강력한 여자의 무기랍니다.

 

 

4.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 나를 지그시 바라볼 때

남자들은 흔히 여자들의 눈빛에 쉽게 매료된다고 하죠? 한 조사에 따르면 남자는 자신에게 반하는 여자의 행동 1위로 눈빛 교환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자꾸만 자신을 지긋이 바라보는 여자에게 호기심이 생기고 심지어 사랑에 빠진 남자처럼 상상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연애 중인 커플에게도 눈빛 교환은... 꺼진 사랑의 불씨를 활활 타오르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오늘 당장 서로의 눈을 지긋이 쳐다보는 건...

 

 

5.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 - 음식을 맛있게 먹을 때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먹는 것은 남자를 비롯해 누구에게나 필요한 식사 매너죠? 여친을 위해 고심 끝에 고른 맛집에서 저녁을 먹으며 맛이 어떻니... 이건 몇 칼로리니... 불평으로 시작해 깨작거리며 먹는 모습은 남친에게 반감과 더불어 미움을 사기 쉽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우적 대며 맛있게 먹으라는 얘기는 결코 아닌데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천천히 먹으면서... 한 마디씩... 음식에 대한 진심 어린 칭찬을 던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 여자들이 상처받는 남자의 태도 및 남자들이 상처받는 여자의 태도인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남자가 바라는 여자 top 3,남성들 좋아하는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배려와 이해로 내가 아닌 내사람의 자리를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랑 만들어 가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