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늘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정보와 세상이야기를 전하는 쏘쿠베입니다. 오늘은 아랍 부자 위엄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아랍 부자 위엄은 어디까지 일까요? 아랍 부자 위엄은 익히 들어왔기 때문에 평범한 우리와는 분명 뭔가 다른 삶이겠죠?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많은 이야기 중 아랍 부자 위엄을 나타내는 한 일화가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서 말하는 아랍 부자 위엄은 그 동안 알고 있던 아랍 부자 위엄과는 조금 다른 위엄이네요. 아랍 부자 위엄은.. 아마 진정한 부의 기준을 알고있는 부자중의 부자인 것 같은데요. 아랍 부자 위엄 과연 어떤 위엄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
 

 

아랍 부자 위엄을 나타내는 이야기 중 하나!!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진정한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또 다른 아랍부자 위엄

아랍부자 위엄을 볼 수 있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아랍부자 위엄.. 이건 일반 사람들이 생각할 수 없는 위엄이네요. 물론 아랍부자들에겐 별일이 아닌 것이겠지만.. 무튼 놀라운 아랍부자 위엄이랍니다.

 

아랍부자 위엄..

자기 매를 퍼스트클래스에 태우는 사람..

 

아랍부자 위엄인데..

진짜 아랍부자 위엄은 아닌 듯..

진짜 아랍부자 위엄이라면 전용기로 움직이지 않을까요?^^;;

☞ 아랍부자 위엄,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라고 하는데요!!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부자들은 흔한 요트쯤은 하나 정도 가지고 있겠죠?

하지만 요트로 먼 바다로 바로 나가기는 무리가 있는데요..

 

그럴 땐 이렇게 전용배로 운반해 간다고 하네요!!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상당히 많은 요트를 싣고 가는데요..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이게 바로 요트를 싣고 가는 배의 모습 인데요!!

들어서 싣기엔 너무 무겁거나 크기 때문에

 

바닷물과 함께 요트 자체가 바로 들어 올 수 있게 하는 것 같아요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마... 이렇게 하지 않을까요?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도착하면 다시 바닷물을 투입(?)시키고 그대로 요트들만 빠져 나와서

취미를 즐기는 거겠죠?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여기다 자기들 배 싣고 캐리비안해로 나가서 논다고 합니다.

정말 말이 필요없는 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인데요 .부자가 되어 이런 취미를 가졌으면....^0^!!! 아랍부자 위엄,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 다른 모습은?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랍부자 위엄,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랍부자 위엄,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랍부자 위엄,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랍부자 위엄,중동 부자들이 타는 요트

 

 

☞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인 무케시 암바니 집의 공식 명칭은 안틸리아(Antilia)인데요

이는 대서양에 있는 전설의 섬 이름을 딴 것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안틸리아는 옛날 바빌론에 있었다는 공중정원을 연상시키는 높이 174m와

축구장 5개를 합한 것과 같은 건물 바닥 면적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또한 이곳에는 힌두사원을 비롯해 헬기 이착륙장 3곳, 50석 규모 극장,

헬스클럽, 연회장까지 마련돼 있으며 여기서 일하는 직원만 600명이랍니다.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아래 6개층은 주차장으로 이용되며

로비에는 9개의 엘리베이터와 옥외정원도 갖춰놓고 있다고 하구요

 

 

 

아랍부자 위엄 vs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인도 부자 1위가 사는 집, 무케시 암바니 집

가족 사진이랍니다.!!

 

안틸리아의 가격은 10억 달러(약 1조1125억원)에 달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저택이라고 해요 

 

건축에만 이런 금액이 들었기 때문에 가치는 그 이상으로 알려졌구요

석유, 소매, 생명공학 부문에 진출한 암바니 회장은

순자산 215억달러(약 24조 1187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세계 최고의 부자 구단주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 아랍부자 위엄 vs 현금 10억 이상 부자

우리 나라 현금 10억 이상 부자 분포랍니다.. 현금 10억 이상 부자.. 정말 꿈 같은 액수인데요.. 하지만 우리도 노력하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현금 10억 이상 부자가 아닐까요?

 

현금 10억 이상 부자 현황

  

 

☞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1.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은행 수수료를 하찮게 여기지 마세요!

은행에 가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이 현금 입출금기(ATM)  인데요. 기다려야 하는 창구보다 현금 입출금기는 간단한 은행업무를 처리하는데 편리하게 이용되지만 영업시간이 지나거나 타사 은행업무시에는 일정한 수수료를 내야하는데.. 이 금액이 500 원에서 1000 원 사이로 결코 적지 않은 돈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따라서 생활 속 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을 위해선 영업시간 이용과 주거래은행 계좌 만들기..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어쩔 수 없이 현금 입출금기를 이용한다면 지하철이나 편의점 보다는 은행의 현금 입출금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푼돈 절약의 적! 휴대전화를 조심하세요!

이건 뭐 굳이 설명을 안 드려도 아시겠죠?^^ 스마트한 세상에서 스마트폰을 놓고는 단 5분도 넘게 생활 할 수가 없는 세상이 되어버린 요즘.. 비싼 요금제 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결제되는 각종 통신비가 절약을 방해하는 도구가 되어버린답니다.

 

 

3.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디지털 요금을 조심하세요!

휴대전화 뿐 아니라 집에서 쓰는 인터넷.. 집 전화.. 케이블 방송 등에서도 심심찮게 푼돈이 새어 나간다고 하는데요. 가입단계 뿐 아니라 사용하면서 꼼꼼하게 따지지 않으면.. 잘못된 요금이나 약정으로 푼돈이 나간다고 하니.. 상담원이나 관계되시는 분들의 이야기 보단 직접 꼼꼼하게 챙기는 것이 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의 지름길이라고 합니다.

 

 

4.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꼭 금연하세요!

흡연은 가족의 행복과 건강까지 해치는 것이라는 것 또한 익히 알고 계시는데요. 푼돈까지 잡아먹는 하마라는 것 또한 잊지 말았으면 합니다.. 늘 계획하고 실천하면서 계산해 보기도 하는데.. 그 금액이 보통이 아니라는 사실!!  건강과 행복을 위해 꼭 금연하시기 바랍니다.^^

 

 

5.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절주나 금주는 푼돈을 아껴 준답니다.

외식문화와 음주문화가 발달한 우리 나라에서는.. 음주 자체를 사회생활의 연장으로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것으로 강조하고 있는데요. 물론 긍정적인 측면도 없지 않아 있지만.. 그것 보단 부정적인 모습이 많은 것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무의식적으로 긋거나.. 온전치 못한 정신(?)에서 사용하는 돈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은 모든 분들이 공감하시는 내용일 것 같아요^^

6.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실컷 먹고 나서 다이어트하는 건 뭡니까?

참 많은 결심과 다짐으로 불타 오르는 날들이 많답니다. 금연과 금주.. 그리고 빠지지 않는 다이어트의 굳은 결심... 각고의 노력으로 성공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얼마가지 않아 음식에 손이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컷 군것질 하면서 돈이 들어가고.. 다시 살을 빼기 위해서 돈이 들어가고..  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을 방해하는 결심이 된답니다.^^

 

 

7.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커피한잔이 식사 한끼네요!

우리가 식사를 하고 습관적으로 섭취하는 커피 한잔.. 두잔 속엔 알게 모르게 큰 금액이 지출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름있는 커피 한잔에 5000원.. 정도 한다 치면 하루에 두잔 이면 만 원 .. 한 달이면 삼십 만원 가까이를 커피 값으로 지출하고 있다고 있다는 사실인데.. 요새 직장인들은 상상이상의 비용으로 커피를 마시고 있다는 증거가 되겠네요!!

 

 

8.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걷기는 건강에도 푼돈 절약에도 좋아요!

운동이 많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는데요.. 뚜벅이가 되면 건강에도 좋고 푼돈도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9.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외식비를 아끼세요!

가족들과의 외식은 편하고 즐거운 것은 사실이지만 한 번 외식 할 때 마다 드는 비용은 만만치가 않은데요. 가족과의 관계를 위해 외식이 필요한 부분도 있겠지만 횟수에서 만큼은 조절하는 것이 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의 시작이랍니다.

 

 

10.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푼돈을 관리 못하면 목돈도 관리 못해요!

부자되는 좋은 습관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사고 싶은 물건에 대한 애착대신 그 금액만큼 예금을 하거나 생활하면서 알게 모르게 새 나가는 돈을 줄여 나가면서 모으는 것이 바로 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푼돈을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목돈도 어렵지 않게 관리할 수 있는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야 겠습니다.^^

☞ 아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언제 어느 때나 기록의 힘은 참 위대하죠? 미국의 한 연구소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자신의 소망을 자필로 기록해 놓은 사람은 3%정도 되는데요. 이 3%가 나머지 97%의 사람에 비해 소득은 무려 10배가 넘는다고 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보고 쓰고 읽고 생각하는 동안 놀라운 변화가  나타나는 것인데요. 지금부터라도 원하고자 하는 목표가 생겼다면 일단 기록하는 습관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1. 웃음꽃을 피우세요. 웃음은 만복을 끌어들이는 초강력 에너지거든요.
2. 부자가 된 나의 모습을 마음속에 영상화하세요. 찍은 것이 현실로 나타난답니다.
3. 열정에 불을 붙이세요. 돈도 여자도 뜨거운 것을 좋아한답니다.
4. 경영 전문가 되세요. 프로가 되지 못하면 포로가 되어 버린답니다.
5. 좋은 인맥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답니다. 해서 조상처럼 모셔야 해요!
6. 부자가 되려면 부자 줄에 서세요. 부자의 기를 공유하면 어느새 부자가 된답니다.
7. 지갑은 돈이 사는 아파트랍니다. 최고의 아파트에 입주시켜 돈을 기쁘게 하세요.
8. 돈의 심리를 꿰뚫으세요. 돈 버는데도 타짜의 기술이 필요하답니다.
9. 머리만 굴리면 안돼요! 쉬지 말고 돈을 굴려야 해요.
10. 종자돈을 활용하세요. 종자돈은 놀라운 힘을 가진 돈이거든요.

11. 긍정적이고 낙천적으로 살아가세요. 돈도 편한 사람을 좋아한답니다.

12. 돈 없을 때는 빌려서라도 쓰세요. 그것이 '마중 물 효과'랍니다.

13. 돈 많을 때는 겸손하고 없을 때는 당당 하세요. 그래야 돈도 믿고 따른답니다.

14. 값진 곳에 아낌없이 베풀면 큰 부자가 된다고 해요. 빌 게이츠 처럼요.

15. 좋은 아이디어는 도깨비 방망이랍니다. 아이디어를 활용하세요.

16. 과거에 집착 마세요. 어제는 어제 오늘은 오늘이거든요.

17. 부모는 어디에 계시 건 최고의 수호신이랍니다. 수호신을 기쁘게 하세요.  

18. 동물적인 감각을 길러야 한답니다. 동물적인 감각이 부자를 만들거든요.

19. 약속은 하늘의 명령이랍니다. 그래서 목숨 걸고 지켜야 해요.

20. 미래를 내다보는 지혜를 가지세요. 지혜 있는 자가 세계를 지배한답니다.

21. 돈은 값진 곳에 사용하세요. 그래야 값진 결과가 나타나거든요.

22. 돈버는 가장 좋은 약은 절약이랍니다. 근검절약을 실천하세요.

23. 시간을 철저히 관리하세요. 부채도 되고 자산도 되는 것이 시간이기 때문이랍니다.

24. 꼭 써야 할 때는 아낌없이 쓰세요. 안 써도 좋을 때는 구두쇠가 되구요.

25.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그 처럼 이율 높은 투자가 없거든요.

26. 주먹구구로 성공할 수는 없겠죠?. 자산 문제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27. 부정적인 사람과 만나면 바로 부정이 탄답니다. 이들을 경계하세요.

28. "못 먹어도 고~"소리는 하지 마세요. 돈 버는 것은 요행이 아니라 과학이기 때문에.

29. 티끌도 모으면 태산이 된답니다. 푼돈도 우습게 보지 마세요.

30. 컴퓨터만 업그레이드 하지 마세요. 자신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세요.

31. 공은 날아오는 순간 때려야 홈런이 나오죠? 모든 것에는 때가 있답니다.

32. 힘들 때 감사하세요. 겨울이 추우면 봄에 더 많은 과일이 열리니까요.

33. 오로지 한 길만 바라보세요. 두리번거리다가 제 발에 걸려 넘어진답니다.

34. 죽는 소리를 하지 마세요. 죽는 소리하고 살아 나온 사람은 없답니다.

35. 중심을 잡고 행동하세요. 중심을 잃으면 변두리를 헤매게 된답니다.

36. 신체, 의복, 주거를 깨끗이 하세요. 깨끗한 곳에 재물이 모인거든요.

37. 건강에 힘써야 한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에게 돈도 따르거든요.

38. 돈이 가는 길목을 지키세요. 돈이나 사람이나 가는 길이 따로 있으니까요.

39. 돈이 많아도 만족이 없으면 그것이 거지랍니다. 거지가 되지 마세요!!

40. 기쁨과 감사로 경영하세요. 기쁨과 감사는 행운의 길잡이랍니다.

41. 큰 방죽도 개미구멍에 때문에 무너진답니다. 새는 구멍을 잘 막아야 합니다.

42.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죠? 스스로 돕는 자가 되어야 한답니다.

43. 사람을 아끼고 사랑하세요. 돈이 재산이 아니라 사람이 재산이기 때문이랍니다.

44. 돈을 움직이는 주인이 되세요. 돈에 끌려 다니는 노예가 되지 말구요.

45. 자산 관리표를 작성하세요. 그래야 돈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답니다.

46. 넘어졌다고 실패가 아니랍니다. 일어나지 않는 사람만이 실패자가 된답니다.

47. 남과 같이 해서는 남을 앞지르지 못한답니다. 한 차원 넘어서야 한답니다.

48. 돈과 여자와 개는 속성이 같다고 해요. 쫓아가면 도망가고 기다리면 돌아온답니다.

49. 즐기면서 돈을 모으세요. 돈 모으는 것도 알고 보면 게임이거든요.

50. 동업자를 잘 만나야 성공한답니다. 창조주와 동업해야 해요!

☞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아침형 인간 10가지 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아침형 인간 10가지 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강조했는데요. 예전 아침형 인간 10가지 방법은 왠지 모르게 꼭 실천 해야만 하는 숙제 같은 것이었어요ㅠㅠ

 

 

 

하지만 지금은 꼭 그렇지만은 않죠? 사람마다 살아가는 방식이 다르고 생체리듬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저 또한 아침형 인간이기보단 밤에 꼼지락대는 경향이 많은지라 아침형 인간 10가지 방법은 힘들기만 하네요^^;; 하지만 성공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아침형 인간이 되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아무래도 세상 모든 것들의 기준이 아침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아침형 인간 되는 10가지 방법

1.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나만의 이상적인 기상시간을 만드세요!

 

가능하다면 매일 15분 일찍 일어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기상 시간이 정해 진 후엔 주말에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2.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처음 알람이 울릴 때 일어나세요!

 

미국 시카고 러쉬 의과 대학의 수면 연구원 제임스 와트는 알람이 울리면 다리를 뻗거나 흔드는 스트레칭을 하고, 바로 주방으로 달려가 커피를 마시라고 조언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런 행동을 하지 않으면 잠 속으로 다시 빠져들기 때문인 것 같아요^^;;

 

 

3.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아침 햇빛을 충분히 받으세요!

 

빛은 날이 밝아오고 있다는 가장 강력한 신호이기 때문에 해가 뜨는 아침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바깥이 어둡다면 조명기구를 이용해도 좋답니다. 빛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SAD(계절성 정서 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니 아침 햇빛을 받는 건 아주 중요한 행동이랍니다.

 

 

4.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아침 운동을 하세요!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고 싶다면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분출하는 것이 좋은데요. 아침 해를 받으며 걷거나 뛰는 운동은 우리 몸을 두 배 더 활기차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5.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멜라토닌을 섭취하세요!

 

자기 전 0.5mg의 멜라토닌을 섭취하고 필요하다면 잠자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좋은데요. 단 자고 일어나는 싸이클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는 멜라토닌 호르몬은 많은 연구를 통해 안전하다고 입증되었지만 건강 보조제로 분류되어 미 식품의약국의 안정성과 효과 테스트는 거치지 않았답니다.

6.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밤에는 빛을 최소화하세요!

 

텍사스 건강 과학 센터의 연구원 마이클 스몰렌스키는 인간이 인공 빛 아래 있는 것은 자연에 순응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따라서 조도를 낮추고 텔레비전 화면을 멀리 해 이제 잘 시간이라는 것을 몸에게 알려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7.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대부분 사람들의 수면시간은 7~9시간이며 자정이 되기 전에 침대로 가야하는데요. 사실 몇 가지 팁만 지킨다면 자정 전에 잠 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정상적 수면이 힘들다면 지연성 수면위상 증후군이라는 수면 장애가 생길 수 있는데요. 증상은 빨리 잠 들지 못하며 회사나 학교 시간에 맞춰 일어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고 하네요. 

 

 

8.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자신에게 상을 주세요!

 

처음부터 바뀌는 것은 없겠죠? 첨엔 힘들더라도 잘 할 수 있어.. 오늘은 어제보다 더 빨리 일어났잖아!!  괜찮아!! 내일 조금 더 일어나면 되니까.. 항상 이런 격려의 모습을 보이고 빨리 일어났을 땐 자신의 모습에 칭찬 해 주세요!!

 

 

9.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생각을 조금 바꿔 보세요! 

 

아이들 같은 경우에 "자.. 일찍 일어나서 네가 하고 싶은 것 맘껏 하면서 놀아라" 이러면 새벽부터 벌떡 일어나는데요^^;; 마찬가지로 오늘은 지겹고 힘든 일 대신에 즐겁고 신나는 일이 많은 날이다 라며 자신에게 주문을 걸고 일어나 보세요

 

 

10.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 의지가 가장 중요해요!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하는 강력한 의지로 자신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나태해 지는 순간 성공에게서 멀어지기 때문이랍니다.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

 

이상.. 아랍 부자 위엄,부자들의 생각법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부자들의생각법,부자들의 성공습관으로 모두 큰 부자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