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

마릴린 먼로의 실제 몸매

의외의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

 

뭔가 굉장히 친근해 보이는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

 

 

☞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 원인- 셀룰라이트란?

셀룰라이트는.. 수분,노폐물,지방으로 구성된 물질이 신체의 특정한 부위에 뭉쳐 있는 상태를 말하는데요. 눈으로 보거나 만져보았을 때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하며, 피부 깊숙이 결절이 만져지거나 피부가 탄력이없고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차갑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셀룰라이트는 피하 지방층의 세포들이 변형돼 울퉁불퉁해진 지방층이 피부표면으로까지 나타난 것으로 오렌지 껍질 모양의 피부 변화를 보이며 주로 여성들의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팔 윗부분에 생기기 쉬운데요. 일반적인 비만이나 지방층과는 달라 운동을 하거나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등의 다이어트를 해도 잘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가 많아 비교적 날씬한 여성들의 허벅지 뒤쪽에서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고도 합니다.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 단면

너무 많은 지방이 쌓여서 셀룰라이트로 변한다고 하네요

 

 

☞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 - 셀룰라이트 왜 생기는 걸까?

셀룰라이트 생성의 주된 원인은 평소 심한 편식이나 기름기가 많은 고기, 아이스크림 등의 당분이 많은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식습관에 의해 주로 생기는데요. 이 외에도 과로나 스트레스, 운동부족, 임산부 등에게 많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잘못된 식습관이나, 운동부족은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의 문제를 일으키는데요. 때문에 노폐물, 독소, 수분 등의 배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셀룰라이트 축적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여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사춘기때나 임신 때 특히 많이 생기구요. 신진대사 저하, 지방과다, 유전 등을 원인으로 들 수 있다고 합니다..  

 

 

☞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은?

1.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 마사지가 필요해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셀룰라이트 제거 방법으로는 먼저 꾸준한 마사지가 필요한데요. 마사지는 지방뭉침 현상을 막아주고 이미 뭉쳐있는 셀룰라이트까지 제거할 수 있는 효과를 주기 때문이랍니다.

 

 

2.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 스트레칭이 좋아요!

또한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한 좋은 방법이 바로 스트레칭인데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스트레은 모든 운동의 기본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틈날때마다 스트레칭을 해주면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운동으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3.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 반신욕도 좋아요!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반신욕은 셀룰라이트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요.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에 반신욕,온욕을 해주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지방이 뭉치는 것도 방지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답니다.

 

 

4.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 수분보충 잊지 마세요!

셀룰라이트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충분한 수분보충이 필요한데요. 체외로 빠지지 못하는 노폐물이 셀룰라이트의 가장 큰 원인이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섭취와 식이섬유 보충을 통해 노폐물을 배출해야 한답니다. 

 

 

5.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 운동은 꼭 필요해요!

적당량의 운동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땀으로 노폐물을 배출할 뿐만 아니라 체지방의 연소에도 도움이 되어 비만을 방지해준답니다. 

 

 

6. 마릴린 먼로 실제 몸매,셀룰라이트없애는법 - 적정 몸무게 유지가 중요해요!

무리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을 일으켜 과도한 체지방을 쌓이게 만드는데요. 이렇게 되면 셀룰라이트가 더욱 악화되기 때문에 꾸준한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 적정한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생활 속 셀룰라이트없애는법은?

1. 술과 담배는 만병의 근원이며  체내에 불순물을 만드는 원인이 되므로 금하구요

 

2. 평소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는데요 시간이 없다면 간단한 실내 운동이라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3. 저열량 식사를 습관화 하고, 천천히 먹는 습관을 들여 식사량을 줄아는 것이 좋은데요. 되도록이면 섬유질 음식 섭취량을 늘리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또한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등 몸을 조이는 옷은 되도록 피하고, 혈액 순환을 위해 마사지를 생활화 하는것이 좋답니다.

 

5. 짜게 먹는 식습관은 몸 안의 수분을 빠져나가게 하기 때문에 너무 짜게 먹지 않도록 하며..

 

6. 스트레스는 불규칙한 호르몬을 분비시켜 셀룰라이트를 생기게 하기 때문에 꼭 해소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