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휴가 사진 jpg

 

sns에 올리면 좋아요 폭발할 흔한 휴가 사진 jpg 휴가때 사진올리는 방법 이런 방법 어떠세요?~~^^

 

화상 입은 피부 jpg,흔한 휴가 사진 jpg

매끈한 다리??

매끈한 손가락 ^^

 

 

화상 입은 피부 jpg,흔한 휴가 사진 jpg

아니.. 두바이에서??

 

 

 

화상 입은 피부 jpg,흔한 휴가 사진 jpg

 아니죠.. 방콕이었죠^^

 

 

 

화상 입은 피부 jpg,흔한 휴가 사진 jpg

연인과 함께???

.
 

 

화상 입은 피부 jpg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에 선크림 발라야 하는 이유

오~~~!!!!  아름다운 몸매를 뽐낼 수 있는

멋진 비키니를 팔고 있네요..

 

어디에서도 보지못한 패션너블하고 엘레강스한..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샤키니(?)!!!!

 

 

잘록한 허리라인을 뭇 남성들의 눈에 콕 새겨줄 과감한 디자인!!

 

좋아!! 좋아!!

 

 

 

 

 

 

 

?????????????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에 선크림 발라야 하는 이유^^

 

ㅎㅎ

 

 

선크림을 골고루 발라야 하는 이유 또 다른 이유

화상 입은 피부 jpg,

선크림을 골고루 발라야 하는 이유,화상 입은 피부 jpg

나중에는 저렇게 된다고 하네요!!

꼼꼼히 잘 발라야겠죠?

☞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및 여름철 천연팩은?

7,8월은 모든 분들이 반겨하는 즐겁고 짜릿한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데요. 하지만 무더운 날씨와 내리쬐는 태양 아래서 무방비상태로 장시간 야외활동을 즐겼다가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햇볕에 그을려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질환이 짙어짐은 물론 얼굴뿐 아니라 몸도 전체적으로 붉거나 거뭇거뭇해 질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답니다. 

 

 

자외선은 피부의 가장 큰 적이라는 것 모두 알고 계시겠죠? 피부가 갑자기 많은 양의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섬유가 파괴되는데요. 피부 처짐과 주름이 생기면서 노화가 촉진되고 피부세포가 손상되어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자외선이 일년 중 가장 강한 계절이 바로 여름인데요. 때문에 여름철에는 특히 외출할 때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24시간 자외선차단제를 이용해서 철저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1.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 자외선을 피하세요!

 

자외선은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색소침착의 원인일 뿐 아니라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인데요. 자외선이 피부에 닿게 되면 색소세포가 자극을 받아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 내고 이것이 과다 생성될 경우 잡티와 기미가 생긴답니다.

 

때문에 여성에게는 자외선이 적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데 이 자외선을 피한다고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방어에 신경써야 한답니다.

 

평소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는 습관이 필요하구요. 외출 30분 전에 약간 두껍고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좋으며 흐르는 땀에 자외선차단제가 지워질 수 있으므로 2~3시간마다 덧바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될 수 있으면 자외선이 강한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는 야외활동을 피하는 것이 좋구요. 갈색이나 푸른색이 조밀하게 짜인 면류의 옷을 입고 양산을 쓰거나 선글라스, 챙이 큰 모자를 쓰는 것이 좋답니다.

 

 

2.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 피부를 진정시키세요!

햇빛에 빨갛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위해서는 진정과 수분공급이 최우선인데요. 진정된 후에도 피부는 예민한 상태이기 때문에 수분공급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알로에는 피부 보습과 수분 공급에 좋은데요. 특히 세균과 곰팡이에 대한 살균력이 있고 독소를 중화하는 효능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피부 진정에는 오이도 한몫 하신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는 사항이죠? 오이는 95%가 수분으로 되어있고 미백효과와 보습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를 윤택하게 할 뿐 아니라 열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답니다.

 

 

3.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 냉찜질과 수분 보충을 하세요!

휴가철 가장 흔히 나타나는 피부질환은 강한 햇빛에서의 장시간 노출로 인한 일광화상인데요. 일광화상은 피부가 붉게 부어오르고 따가우며 심한 경우 물집이 생기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냉장 보관해 둔 차가운 물수건이나 얼음 주머니를 마른 수건에 싸서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매우 좋은데요.

 

하지만 이미 물집이 생긴 경우라면 2차 감염의 위험이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을 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구요. 일광화상이 생기고 난 후 피부 관리는 건조하지 않게 유지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몸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하루 7~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차가운 오이 마사지 같은 경우엔 수렴작용과 보습작용을 함께 해주므로 좋구요. 세안 후 바르는 화장수를 냉장 보관하였다가 솜에 묻힌 후 피부에 잠시 덮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및 여름철 천연팩 5가지!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어 손상된 피부는 자극이 낮은 세안제로 깨끗이 씻은 후에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천연팩으로 진정시켜 주는 것이 좋은데요.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천연팩에는 바로 이런 팩이 있답니다.

 

1.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천연팩 5가지 -  오이팩

오이팩은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피로회복, 피부진정, 미백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데요. 붉게 달아오른 피부의 열기를 식혀줌은 물론 피부를 청결하게 해 준답니다. 오이를 잘라서 피부에 올려주거나 껍질을 제거하고 갈은 뒤 글리세린과 밀가루를 섞어 사용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2.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천연팩 5가지 -  녹차팩

녹차팩은 피부진정 및 수렴, 보습효과가 탁월한데요. 플레인 요구르트 1/2개 정도의 분량에 녹차가루 1작은 술을 섞어 얼굴에 바르고 15분 정도 지난 후 깨끗이 씻어내면 된답니다. 또는 녹차를 우려내고 남은 티백을 피부에 얹어 놓아도 좋구요

 

 

3.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천연팩 5가지 -  감자팩

감자팩은 미백 및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뛰어난데요. 얼굴에 거즈를 덮은 뒤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해 둔 감자즙을 발라 주거나 화장솜에 적셔 얼굴에 올려놓으면 된답니다. 귀찮다면 감자를 얇게 썰어 피부 위에 얹어 두는 방법도 괜찮구요

4.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천연팩 5가지 -  수박팩

수분이 많은 수박은 탈진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는데요. 수박 껍질의 흰 부분을 얇게 썰어 그대로 얹어 두거나 갈아 낸 즙 2큰 술과 꿀 1작은 술, 오트밀가루를 적당량 섞어 얼굴에 가제를 덮고 그 위에 팩을 바르면 된답니다.

 

 

5. 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천연팩 5가지 -  알로에팩

알로에팩은 특히 화상을 입은 데 효과적인데요. 알로에 젤리 부분을 화끈거리는 부위에 붙이고 그 위에 가제수건을 덮어 두면 된답니다. 단.. 피부가 약한 사람은 알로에 액을 물에 희석해 가제를 적신 다음 그 가제를 얼굴에 5분 정도 얹어 주는 것이 좋답니다.

 

 

☞ 천연팩 사용시 주의사항!!
▶ 팩을 끝낸 후에는 팩의 잔류물이 얼굴에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닦아 내구요

▶ 오래 두면 상할 수 있으므로 한 번 사용한 것은 버리고 만든 즉시 사용해야 하며

▶ 횟수는 1주일에 3~4회 정도가 적당하답니다.

 

 

이상....흔한 휴가 사진 jpg,화상 입은 피부 jpg,여름철 피부관리 방법 및 여름철 천연팩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휴가철인데요. 휴가기간 조심해야 할 것들이 참 많죠? 차조심 물조심.. 사람 조심(?).. 등등.. 짜증과 스트레스 가득한 휴가가 아닌..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멋진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외선을 피하는 생활습관과 피부관리로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