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우리가 몰랐던 사실

 

살다보면 전혀 예상치 못한 사실들을 알게 돼 놀라기도 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도 아마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아는 것도 있고.. 전혀 모르고 있는 것도 함께하는..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중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BEST 8!! 우리가 몰랐던 사실 중 과연 어떤 신기방기한 사실들일까요?

 

 

1.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윈도우 컴퓨터에서는 이름이 con인 파일을 만들 수 없다!!

 

진짜?

진짜일까? 방금 만들어 봤는데..

이거 진짜 만들어지지 않네요^^;;

 

 

 

2.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개가 눈밭에서 뛰어다니는 이유는..

눈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차가워서이다.

 

그랬구나!!..

이런 불쌍한 녀석..

 

 

 

3.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인간의 발톱에는 극미량의 금이 있다??

 

정말요??

발톱.. 이젠 버리지 말고 모아야 할까요^^

 

 

4.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헐은 한자어이다!!

헐~~~

 

이건 진짜 헐이네요..

그냥 의미없이 쓰는 말인 줄 알았는데

놀라달아날 헐이.. 진짜로 있네요!!

 

 

 

5.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정수리에서 딸기 냄새가 난다??

이것도 진짜인가요??

그렇담..

딸기 아이스크림.. 당장 먹어봐야 겠는데요^^

 

 

 

6.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동의보감에는 투명인간이 되는 법 등 다소 황당한 방법들이 적혀있다

호기심은 예전이나 요즘이나.. 진행형이네요!!

 

 

7.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공포영화를 보면 최대 18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이건 어디서 들어본 것 같은데..

이것도..

실험한번 해 봐야 할 것 같은데요^^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우리가 몰랐던 사실 BEST 8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

손가락 꺾을 때 나는 소리는 뼈소리가 아니라..

기포터지는 소리다..

 

헉.. 정말일까요?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을 꺾을 때가 있는데..

그게 기포소리라니..??

 

골수액이 튀는 소리라는 말도 있고..

의학적인 추정일 뿐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는 말들도 있는데..

무튼.. 신기방기 엄청난 사실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