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알아 볼까요?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또는 그가 다른 여자에게 눈길을?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및 이런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이 있다구요? 그렇다면..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그가 다른 여자에게 눈길을 주는 것 같은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및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은 어떻게 될까요?

 

 

해서 알아 본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vs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인데요. 헤어짐의 가장 큰 원인이 바로 바람이라고 하죠? 또한 서로에게 큰 상처를 주는 것 또한 바람이구요.. 해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바람 피우는 건데요.. 의심을 하면 안되겠지만.. 이상한 점이 생기면 바로 확인(?)을 해야 겠어요..^^;;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및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은 객관적인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해야하는..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vs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이랍니다.^0^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알아 볼까요?

1.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너무 자상하고 친절해요!

 

친절을 베푸는 건 기본적으로 소중한 사람의 심성이죠? 또한 자상하고 부드러운 사람은 모든 여자의 이상형이자 최고의 애인감, 그리고 남편감이구요.. 날 위해 모든 것을 다 해 줄 것처럼 하고... 마치 나를 위해 자신이 존재하는 것처럼 행동한다면 일단 의심해 봐야하는데요. 지나친 친절을 베푸는 사람은 바람둥이일 확률이 크기 때문이랍니다.

 

 

2.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말이 청산유수랍니다.

이 말을 하면 이렇게 받고 저 말을 하면 저렇게 받고. 말로서 모든 것을 다 하는 스타일인데요. 적당한 선에서 거짓말도 많이 하고, 적당히 띄워 주기에도 능수능란하답니다.


이런 말들을 듣고 있으면 딴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요. '정말 너 같은 애는 처음이야!! '이런 마음 난생 처음 느껴봐!' '넌 정말 나한테 특별해!' '나의 모든 걸 너에게 주고 싶어!' 혹은 '나 꼭 다시 태어난 것 같아!' 등등... 너무.. 자주..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조심해야 한답니다.

 

 

3.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너무 잘 이해해 줘요!

이건 정말 바람둥이만의 특징인데요. 본인조차 종잡을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뚫어 보기라도 하듯 그때그때 잘 이해하고 그에 맞게 행동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 번 다시 생각해 보면 이게 다 경험이 많다는 증거인데요. 

 

정말 생각도 하지 못한 예측을 한다거나 배려를 해주는 횟수가 너무 많으면 좀 의심해봐야 한다고 하네요. 여자를 잘 아는 남자는 곧 경험이 많은 남자이고 또 얼마든지 다른 여자의 마음을 빼앗아 갈 수 있는 남자이기 때문이랍니다. 

 

 

4.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스킨십이 자연스러워요!

연인과의 관계에서 스킨십.. 물론 중요하죠? 스킨십을 통한다면 자연스럽게 애정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딴짓하는 남자인 바람둥이가 이 사실을 놓칠 리가 없겠죠?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 않게 스킨십을 하는 사람은 일단 조심해야 겠어요!

 

 

5.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항상 바빠요!

 

여러 여자들을 만나야 하기 때문에 전화도 많이 오고 약속도 상당히 많은데요. 이제 막 사귀기 시작했는데.. 항상 주말에 일이 생겨 만날 수 없는 사람이라면 일단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수시로 전화가 오고 일이 바쁜 것 같지도 않은데 늘 허둥댄다면 이것 또한 의심해 보구요. 

 

 

휴대폰 통화내역을 꼭꼭 감추고 있거나... 사소한 문자메세지조차 비밀번호를 걸어놓는다면 더더욱 딴짓 할 확률이 높구요. 나는 전혀 모르는 초등학교 친구를 자주 만난다든지, 집안에 수시로 무슨 일이 생겼다고 하는 이들처럼,  바쁜 이들을 조심해야 하는데요. 그리고 확인할 수 없는 시간을 자주 갖는 애들은 꼭 한 번 의심해봐야 한답니다.

 

 

6.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불같이 타올랐다 금방 꺼지는 않나요?

바람둥이들은 시작을 하게 되면 이거 너무 빠른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며칠 안에 거의 인생을 함께 할 것처럼 달아오르는데요. 그러다가 일단 뭔가에 싫증이 나면 언제 그랬냐는 것처럼 잊어버린다고 합니다. 급하게 데워졌다가 차갑게 식어 버리는 특징이 바로 바람둥이 남자들의 특징이며 연애방식이랍니다. 

 
 

7.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 머리가 아~주 좋아요!

바람둥이들 치고 머리 나쁜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요. 특히 잔머리 잘 굴리는 사람을 보면 바람둥이가 많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읽고 상황에 대처하는 임기응변에 강하고 얼렁뚱땅 문제를 잘 넘기는 이들을 특히 조심해야하는데요. 눈치로 순간 순간은 잘 넘길지 모르지만 진중하게 믿음을 주지 못하기 때문이랍니다.

 


대표적인 일곱가지 바람둥이 남자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와 같다고 해서 바람둥이 남자라고 속단하면 안 되겠죠?^^;;;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라고 하는데요

과연 여자들은 어떨 때 바람을 피울까요?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한 번 알아 볼까요?

 

1.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 사랑받고 싶은 심리 때문

여자들이 바람피는 이유

사랑에 대해서 정말 소홀해졌다고 느껴질 때

여자는 바람피우고 싶어진답니다. 

 

 

2.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 어쩔 수 없는 질림

여자들이 바람피는 이유

그 동안 남친에 대한 서운함이나

 내가 했던 말을 기억 못하는 불만이나

여러가지 이유가 더해졌겠죠?

서로간에 믿음과 신뢰가 부족해서 생긴 결과라고 합니다. 

 

 

3.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 남과 비교되는 내 남자

여자들이 바람피는 이유

최고일 것만 같은 남자친구가 다른 남자들 앞에서

별볼일 없는 남자로 보여질 때

  

 

4.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 사랑앞에 책임과 소신이 없을 때

여자들이 바람피는 이유

사랑앞에서 계산적인 남자라고 생각되면

사랑앞에서 무너지는 여자 그런 남자를 떠나려고 할 것입니다. 

 

 

5.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 - 다른여자에게 친절할 때

즉 바람기있는 남자라 생각이 들 때

남자에 대한 불신과 행동으로

여자들은 맞바람을 준비하거나 이별을 고한다고 합니다.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알아 볼까요?

1.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남자를 대할 때 "그 사람이 최고"라는 느낌이 들게 해요!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어장관리 구별법,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vs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남자들은 모두 가슴속에 "빛나는 기사의 갑옷과 날카로운 칼"을 감추고 있는데요. 언제든지.... 자신을 인정해주는 공주님을 만나면 그 갑옷을 꺼내 입고는 괴물(?)을 향해 돌진한다고 합니다.

 

바람둥이나 바람피는 여성인 경우에는 그 갑옷을 꺼내게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치게 할 수있는 방법과.... 공주의 아름다운 비단 손수건처럼 자신의 뛰어난 솜씨로 쉽게 남자를 정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 여성들은 남성들을 사귈 때... 그들이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답니다. 

 

 

2.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먼저 접근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의 바람둥이 여성들은 괜찮은 상대를 만났을 경우 자신이 먼저 접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수줍은 많은 여자들은 먼저 전화를 한다거나, 먼저 데쉬를 한다거나 하는데 부담을 느끼지만... 남성들은 다룰 줄 아는 여성들의 경우에는 자신들이 먼저 접근하는데 큰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 남자 아니라도 다른 남자가 많으니 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데쉬하는 경우가 많구요.

 

 

3.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쉽게 사랑을 허락해요!

 

바람둥이 또는 바람피는 여자라고 하면 반드시 성적으로 문란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어느 선까지는 가볍게 허락하는데요. 순진한 남자들의 경우에는 여자가 어느 정도 까지 자신을 허락하게 되면 그 여자가 반드시 자신의 여자라고 생각하게 되는 경향이 있답니다. 하지만....바람둥이 여자,바람피는 여자는 당신 곁에 머물지 않는다고 합니다.ㅠㅠ 그녀는 바람이니까요....

 

 

4.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애교스러워요!

바람둥이 스타일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좀 터프 한 스타일이 있는가 하면, 여성스러운 스타일, 조용한 스타일, 왈가닥 같은 스타일.... 하지만 이 모든 것 속에 숨어 있는 애교스러움... 남자와 함께 있을 때... 이 애교스러움이 한없는 여성스러움으로 다가올 수 있다고 합니다.

 

 

5.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외모가 괜찮은 편이예요!

물론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 중에서 특별히 외모가 빼어난 여성들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애인이 있는 경우에도 이 남자 저 남자에게 매력을 뿌려 대거나.. 특별히 예쁘거나 하지 않아도 귀엽고, 애교스러운 편이라고 합니다. 

 

남자들은 외모가 별로 인 여자가 접근하는 것에는 끔찍 할만큼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바람둥이인 여성의 인물은 평범정도는 되어야 한답니다.

 

 

6.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매력을 가진 여자 랍니다.

어떤 책에서 두 명의 남자가 한 여인을 두고 목숨을 건 결투를 하고, 그녀 때문에 자살을 하는 사람이 생기자... 한 사람이 물었다. "당신은 도대체... 그들에게 무엇을 한거요?" 그녀가 말했다. "전 아무 것도 하지 않았어요. 그저 서 있었을 뿐이죠." 그가 말했다. "당신은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그저 그 곳에 서있는 것 만으로도 사람을 미치도록 매료시키는 군요."

 

특별히 아름답지 않아도, 특별히 섹슈열하지 않아도 존재만으로도 남자를 미치게 할 수 있는 여자.. 그런 여자가 한남자에게 정착하지 못한다면... 최고의 바람둥이가 될 수 있는 소질이 다분하다고 합니다. 

 

 

7.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남자를 다룰 줄 알아요!

어떤 말을 하면 남자가 기뻐하는지, 어떤 행동을 하면 사랑스럽게 보아 주는지... 경험을 통해서 아는 여자가 바로 바람둥이 여자들의 특징인데요.. 물론 선천적인 끼와 선천적인 사랑스러움을 가진 바람둥이들도 많이 있지만... 남자의 고무줄같은 마음을 잘 조절할 줄 아는 여자랍니다.

 

 

8.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선물을 잘 받아 낸답니다.

 

상대편에게 무언가를 주고 싶게 하는 그런 여자가 바로 바람둥이 여자들의 특징인데요. 어떤 여성들은 애인에게 선물을 받을 때 조차...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여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람둥이 스타일의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선물을 요구할 줄 아는데요. 별로 친하지 않는 남자에게도 스스럼없이 선물을 받을 줄 안다고 합니다. 

 

 

9.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남자의 제의를 명확하게 거절하지 않아요!

단 한 사람의 연인만을 찾고 있는 여자들은 어떤 사람이 다가오면 두려워하면서 밀쳐 내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하지만 남자를 잡아당길 줄 아는 스타일의 여성은... 그 남자가 별로 마음에 안 들지라도... 그냥 만나 보고, 밥도 얻어먹고, 영화도 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남자의 제의를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명확하게 거절하지도 않고 받을 것은 받아 내는 치밀함을 가지는 바람둥이 여자들의 특징이랍니다.

 

 

10.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 - 공주병이 심하답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공주병이 심한 편인데요. 남자들이 자신이 손가락 하나만 까닥해도 다 자기한테 달려올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이렇게 만드는데 남자들이 일조하기는 했지만...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자기들이 꽤나 괜찮은 여자라고 생각하고 결혼이란 쇼핑처럼 여러 물건을 골라본 후 결혼 하는 게 좋다 라고 생각한답니다.

 

바람둥이 남자들의 특징 같이.. 위와 같다고 해서 바람둥이 여자들의 특징이라고 속단하면 안 되겠죠?^^;;;

 

 

어장관리 구별법

어장관리 구별법 치고 빠지기? 뒷걸음치는 그녀들!! 치고빠지기 구별법인 어장관리 구별법은 어떻게 될까요? 어장관리는 한 사람과의 진지한 연애가 아니라 여러 이성들과의 가능성을 두고 저울질을 하는 것을 말하죠. 미혼남녀 71%는 이런 어장관리로 인해 이성과의 관계가 끊긴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해요

어장관리 구별법

어장관리 구별법은?

 

한 결혼정보회사에서 미혼남녀 317명을 대상으로 한 어장관리 경험과 그로 인해 겪은 황당한 일을 주제로 한 설문조사에서 나타난 결과인데요 어장관리로 상대 이성과의 관계가 끊어진 적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71%가 그렇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직접 경험한 어장관리 행동으로는.. 미혼남녀 33%가 수시로·아무 용건없이 연락하기가 1위를 차지하였구요. 다음으로 거리낌없이 호감 표현이나 칭찬하기, 은근슬쩍 스킨십·터치하기, 사람들 가운데서 나(상대)에게만 특히 다정함,갑작스런 선물공세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또한 어장관리를 당한 적이 있다면, 그로 인해 겪은 가장 황당한 일은?이라는 질문에는 잘 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느닷없이 상대방에게 애인이 생겼을 때가 28%로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구요

 

이어 내게 마음 있는 걸로 확신하고 고백했다가 차였을 때,수시로 연락하더니 내가 연락하면 무뚝뚝할 때, 약속 잡으면 매번 깰 때·약속 잡으려 하면 피할 때, 본인이 필요할 때만 불러낼 때 순으로 나타났다고 해요

 

어장관리 구별법

어장관리 구별법은?

 

 

이상... 그녀가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여자들이 바람피우는 이유,어장관리 구별법, 바람 피우는 사람 특징 중 바람피는 남자들 특징 vs 바람피는 여자들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이해와 배려로 소중한 인연 되시고.. 그 인연 영원한 사랑이 되기를....!!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