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늘 아름다움이 함께 하세요^^ 오늘은 알게모르게 찾아와 붙어있는 셀룰라이트에 대해 알아보구요. 우리가 다이어트를 안하는 이유보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인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셀룰라이트라는 녀석과 셀룰라이트 제거방법에 대해 많이 듣고 실천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선택이 아닌 필수인 다이어트와 더불어 외모 또한 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힘들게 다이어트에 성공은 했지만.. 사라지지 않는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랍니다.

 

 

셀룰라이트 부위는 보통 눌렀을 때만 보이지만.. 상태가 점점 심각해지면 누르지 않아도 울퉁불퉁한 피부가 눈에 띄어 움푹 들어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렇듯 셀룰라이트는 보이는 모습 뿐 아니라 혈관과 림프관을 압박시키면서..우리 몸의 대사 작용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해서 오늘은 이런 셀룰라이트와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이유

☞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이유는?

우리 몸에 있는 지방 세포에서 지방의 합성을 증가시키는데요. 지방의 합성이 증가되면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게 되고.. 단단한 지방 덩어리가 생기면서 셀룰라이트가 만들어 지게 되는 것이랍니다.

 

 

☞ 셀룰라이트를 만드는 성분은?

셀룰라이트를 만드는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지방 때문인데요. 음식을 섭취할 때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과 영양성분을 과다 섭취를 하게 되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균형이 맞지 않게 된답니다. 즉.. 잘못된 식습관으로도 셀룰라이트가 생기게 되는 것이랍니다.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 셀룰라이트가 많이 생기는 부위는?

셀룰라이트는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잘 보이는데요. 특히 우리 몸에서 가장 지방이 많은 엉덩이와 허벅지의 셀룰라이트가 가장 눈에 띈답니다.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은 앉아서 일을 하거나 오래 서있는 경우가 많고.. 몸에 딱 붙는 옷 등으로 인해 혈액 순환의 장애를 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가 많이 발생하게 된다고 하네요.

 

혈액순환 작용이 원활 하지 못하면 지방세포들은 두껍고 질긴 섬유들을 형성하는데요. 이런 섬유질이 세포들을 누르게 되고 그렇게 되면 지방세포 들이 바깥쪽으로 부어 올라서.. 피부의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셀룰라이트가 형성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1. 수분 섭취가 필요해요!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일정한 수분을 섭취해주면 건강에도 좋고 피부관리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지만..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때 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매일 2L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데요. 많은 물을 마셔 수분을 섭취하게 되면 몸에 쌓인 노폐물들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에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수분을 섭취할 때는 물만 마셔 주는 것이 좋은데요. 수분의 배출을 방해하는 단 음식이나.. 커피.. 밀가루 음식들은 셀룰라이트 제거는 커녕.. 상태를 더 심각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수분을 섭취할 때는 물을 많이 마셔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마사지가 필요해요!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 라이트를 없애는 방법 중에서 가장 큰 효과를 보이는 방법은 바로 마사지인데요.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로 인해 뭉친 근육과 지방을 풀어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허벅지나 뒤쪽 종아리 부분들은 마사지로 풀어주게 되면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3. 식이요법도 필요하답니다.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기 위해 수분을 섭취하고 마사지를 해 주어도영양 성분을 골고루 섭취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는데요.

 

금연과 금주를 하고 매운 음식이나 짠 음식을 피하거나 자제 하고.. 칼슘 성분이 풍부한 음식들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으며..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나 과일을 많이 섭취하면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답니다.

 

 

 

4. 활동량을 늘리세요!

허벅지의 부종 없애기,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흔히 운동할 시간이 없다고 불평하며 체중 감량을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평소의 생활습관에서 활동량을 조금씩 늘려 간다면 혈액 및 림프 순환도 증가되고 체중도 감량할 수 있으므로 셀룰라이트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일상에서 칼로리 소모를 높이는 습관만 가져도 다이어트가 가능한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서있기..  마트에서 카트를 이용하는 대신 장바구니 들기, TV를 볼 때 똑바른 자세로 앉아 리모컨 사용하지 않기, 실내 온도 낮추기 등 일상생활에서 활동량을 늘리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