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및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

 

오늘은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이성을 만나고 알아가게 되면 알지 못했던 서로의 성격이나 스타일들이 보이게 되는데요. 말보다 때론.. 작은 행동이나 배려가 있는 모습들이 서로에게 호감을 더 안겨줄때가 있죠?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도 그 중 하나일꺼란 생각이 드는데요.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은 과연 어떤 타입일까요?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물론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대변할 순 없고.... 모든 사람들이 같은 마음일 수 없기 때문에 참고로만 알고 있어야 하는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이랍니다^^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5위 알게 모르게 챙겨주는 남자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나쁜 남자, 착한 남자, 배려해주는 남자 등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남자는 여러 부류죠. 하지만 공통점이 하나 있으니 그건 알게  모르게 챙겨준다는 사실이라고 합니다. 대놓고 마구 챙겨주는 건.. 사실 주변도 그렇고 받는 여자도 점점 더 부담스러워 지겠죠. 알게 모르게 챙겨주는 것.. 그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4위 잘 웃어주는 남자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옛말에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하죠. 남자나 여자나 미소앞에서는 무너지게 되어 있는데요. 그녀를 유혹(?) 할 수 있는 멋진 미소!!  연습하셨나요?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3위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남자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여자는 자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는 남자를 특히 좋아하죠. 자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다는 것은 결국 자신에 대한 호감의 표시일 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그녀의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만 있어서는 안되겠죠. 귀만 열지 말고 입도 여는 센스!!  꼭 필요하답니다.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2위 사랑해 라고 먼저 속삭여주는 남자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사랑해라고 하는 속삭임은 알콩달콩 연인의 사이에서 가장 좋은 행동이죠. 가끔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백허그와 함께 그녀의 귓가에 사랑해 하고 속삭여준다면 그보다 더 좋아할 순 없을꺼예요!

 

 

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1위 본능적으로 나를 보호해주는 남자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여자가 호감 느끼는 타입

어떤 상황에서든지 여자들을 세심하게 보호하는 남자들은 여자의 관심을 받기 마련인데요. 관심있는 여자에게라면 더욱 그렇겠죠? 여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행동에 응당 보호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조금 더 다가갈지도 모른답니다.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 여자에게 100% 먹히는 맨트인..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멘트가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일까요?

 

여자의 감정과 감수성을 적절하게 조절해서 마음을 움직이는 멘트??

여자에게 먹히는 멘트라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