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손목폰 가격,Xtouch Wave 엑스터치 웨이브 가격,thepaan.com에서?

 

이탈리아 손목폰은 시계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스마트폰 처럼 통화 및 데이터통신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가 제작한 이탈리아 손목폰은 한국의 해외직구 고객 전용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

 

개발된 제품군은 미국 얼리어답터 쇼핑몰 PAAN(thepaan.com)을 통해 시판하는데 이탈리아 손목폰 가격은 40만원 선으로 스마트폰보다는 저렴한 수준이라고 해요. 한국인들도 쓸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 기능과 함께 단독으로 전화 통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해상도는 240X240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액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스마트워치하고 뭐가 다르지?

스마트워치는 블루투스나 근거리통신망(NFC)으로 스마트폰에 링크해 제어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인데 반해 손목 스마트폰은 독립적인 폰 기능을 가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제품들이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작동하는 반면, 이탈리아 손목폰은 손목에 차는 것만으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기존 스마트워치가 스마트폰과의 연동으로 운영되는 단점을 보완한 일종의 웨어러블 스마트폰,자체 통신 차세대 스마트워치라고 합니다.

 

이탈리아 손목폰 가격,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thepaan.com에서?

 

 

손목폰 장점은?

이탈리아 손목폰은 대당 판매가격 40만 원선으로 스마트폰보다 저렴한 수준이며 GSM과 WCMDA 모두를 지원하므로 세계 어디서든 유심칩만 있으면 독립적인 스마트폰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SKT, KT 유심을 끼우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통신사와 약정을 맺으면 30% 수준의 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이탈리아 손목폰 엑스터치 웨이브는 해외 출장이나 여행시 현지에서 유심을 구매하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돼 해외에서도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이탈리아 손목폰은 한국 고객에 대해서도 이탈리아 및 유럽과 같은 조건의 무상 AS를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단점은?

엑스터치에서 출시한 이탈리아 손목폰은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돼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손목시계형 스마트폰이구요. 이탈리아 손목폰은 기존에 출시된 스마트워치가 스마트폰에 종속적으로 활용되는 것과 달리 독립적으로 전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손목폰의 화면 크기는 1.54인치로 작지만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이메일, 인터넷, 전화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탈리아 손목폰는 3G 네트워크 방식을 적용한 기기이기 때문에 LTE기반의 스마트폰보다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 손목폰 가격 및 사양은?

이탈리아 손목폰 엑스터치 웨이브는 LG 정전식 터치스크린에 두 개의 하드웨어 버튼, 용두 위치에 있는 300만 화소 카메라, 시계줄에 스피커와 와이파이 수신기가 달렸다고 합니다.

 

 

엑스터치 웨이브 사양은 안드로이드 4.2 젤리빈, 1.2GHz 듀얼코어 CPU, 512MB 하드, 4GB 메모리, G-센서, 배터리 용량은 600mAH이며 전화 통화는 단말기 본체 스피커 또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손목폰 가격은 350달러(약 28만9000원)으로 주문하면 이탈리아에서 배송된다고 합니다.

엑스터치 웨이브 한국시장 공략?

이탈리아 손목폰 엑스터치 한국 총판인 엘투에스코퍼레이션은 국내 스마트워치 및 손목폰 수요자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강화와 판매량 제고를 위해 유통 대리점-사후서비스-기술이전 등 3개 분야의 파트너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엑스터치 웨이브는 최근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젤리빈을 탑재한 이탈리아 손목폰 일명 손목 스마트폰 '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를 포함한 스마트폰, 태블릿 제품군을 한국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아 손목폰 어떤 사람들에게 유용할까?

이탈리아 손목폰은 이미 해외직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탈리아 손목폰은 스마트폰과 기능이 유사하기 때문에 실생활에 필수적이지는 않아 보인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손목폰을 많이 구입한 직종은 아웃도어 산업 종사자와 택배업 종사자, 종합병원 종사자 등이었다고 하는데 이탈리아 손목폰은 시계처럼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깥에서 활동할때 편리한 장점이 있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