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살이 쏘~옥 사라지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오늘은.. 아랫 뱃살 빼는 방법 중 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과 더불어 아랫 뱃살 빼는 생활습관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구요. 아랫 뱃살 빼는 방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이 훅!! 하고 찌기 시작하면  제일 먼저 찌는 곳은 어디일까요? 그건 바로 얼굴 살과 아랫 뱃살 인데요..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거나 활동하는 시간이 적어지면서 볼록 나온 아랫배가 그대로 살로 변하고 굳어져 망가진 몸매를 만든다고 합니다.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아뱃살을 빼지 않고 선 균형 잡힌 S라인이 될 수 없듯이.. 뱃살빨리빼는법에서 아랫 뱃살 빼는 방법은 아주 중요한데요..

 

 

자꾸만 나오고 뱃살을 멈추고 싶은 마음에 온갖 아랫 뱃살 빼는 방법을 동원하기도 하고.. 운동과 식사 조절은 물론.. 뱃살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뱃살과 옆구리를 사정없이 꼬집거나 병으로 두드리는 등 모든 방법을 동원해 보지만.. 이러한 방법들로는 아랫 뱃살을 빼는 것이 쉽지가 않은 것이 사실이랍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또한 아무리 굶고 열심히 운동을 한다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살이 있으니.. 그게 바로 요.. 아랫 뱃살이라고 하는데요.. 아랫 뱃살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는 이 부위에 지방 세포가 많거나 지방 분포가 넓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해서 오늘은.. 아랫 뱃살 빼는 방법 중 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구요. 아랫 뱃살 빼는 방법에 도움이 될 만한.. 다이어트 식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은?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은 아랫 뱃살 빼는 방법 뿐 아니라 모든 살을 빼는데 정석이죠? 아랫뱃살빼기운동 중에선 허리 무릎 발목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뛰기보다는 빠르게 걷는 것이 더 좋으며.. 아랫뱃살빼는 운동은 공복상태에서 운동하는 경우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아랫배 살빼기 운동에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도 도움이 되는데요. 스트레칭과 마사지는 지방을 부드럽게 만들어 쉽게 살이 빠지도록 만들어 주고.. 상체만 살짝 일으키는 윗몸 일으키기도 근력을 키워 주어 아랫뱃살빼기운동으로 좋다고 합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폭식을 하지 않는것도 필수이구요..

 

 

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계단 오르내리기

계단 오르내리기는 효과가 참 좋은 아랫배 살빼기 운동 방법인데요.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운동법을 찾아 본다면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실내에서 쉽게.. 모든 분들이 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 운동법은.. 심폐 지구력, 다리, 엉덩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이면서 아랫 뱃살을 빼주는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 계단 오르기 운동 방법

계단걷기는 가볍게 생각하고, 바로 실행에 옮기는 것이 중요한데요.. 엘리베이터가 있는 회사에 근무하거나 혹은 아파트에 사신다면 2층 정도의 높이는 걸어서 올라가는 것이 계단 오르기 운동의 시작이라고 해요.

 

특별한 시간을 정해두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습관이 되지 않은 사람에게는 부담일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몸을 적응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2층 높이를 계단으로 오르내리는 것을 실천해 보고 익숙해졌다면 점점 늘려 나가는 것이 아랫 뱃살 빼는 방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몸이 부담으로 받아들이지 않도록 천천히 적응시키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조금씩 계단으로 다니는 거리를 늘리는 것이 좋으며.. 일회성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꾸준하게 계단으로 다니는 것을 습관화해야 한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오르는 것이 힘들다고 내려오는 것만 하는 것은 절대로 금물인데요. 부상의 위험이 있을 수가 있고 계단을 내려오거나 내리막길을 걸을 때.. 하체관절들은 평소보다 몇 배나 되는 하중을 이겨내야 하기 때문에 무릎과 관절손상에 주의하셔야 한답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때문에 오르는 것이 당장 힘들다면 포기할 것이 아니라 조금씩 적응해 나가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해요

 

 

☞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 두 계단씩 오르면 자연스럽게 힙업!!

거리가 조금 늘고 적응이 되었다면 이번엔 두 계단씩 올라가 보도록 하는데요.. 계단을 하나씩 올라가는 것도 쌓이면 훌륭한 운동이 되지만 두 계단씩 오르게 되면 사용하는 근육의 운동량이 훨씬 많아지기 때문에 운동효과는 배가 된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으로 좋은 계단 오르기 운동은 계단을 오를 때 하체 전체의 근육이 동원되는데요. 계단을 밟고 올라설 때 가장 크게 차이를 느끼는 부분은 허벅지가 아닌 엉덩이 근육이라고 합니다.

 

엉덩이 근육은 하체의 움직임을 상체로 연동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뒤태를 살리는데 꼭 필요한 근육이기 때문에.. 작고 예쁜 엉덩이를 만들기 위해선.. 계단 오르기 운동은 필수겠죠^^

 

 

 

☞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방법 - 상체는 쭉 펴고 당당하게 신발은 편한 것으로!!

계단을 올라갈 때 상체가 앞으로 쏠리고 허리가 뒤로 빠진 상태에서 계단을 오르는 것은 금물이라고 하는데요. 자세가 불안정해서 넘어질 수도 있고, 잘못된 자세가 몸에 익으면 나중에 큰 문제가 생기기도 한답니다.
 
균형을 잡기 위해 허리가 앞으로 아주 약간 숙여지더라도 가슴.. 배는 일자를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허리와 배 동시에 살짝 힘을 주고 가슴을 약간 앞으로 내밀면 쉽게 자세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이 자세를 유지하면 평소에 걸을 때도 상체가 흔들리지 않아.. 맵시가 살고 척추로 가는 부담을 줄여줘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계단을 오르내릴 때에는 편한 신발을 신고 발바닥 전체로 지면을 밀어내며 계단을 올라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운동효과를 높이겠다고 뒤꿈치를 들고 계단을 오르거나,혹은.. 3계단~4계단씩 오르는 것은 부상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하며.. 천천히 생활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 -  아랫배 살빼기 운동과 식이요법이 필요해요! 

아랫 뱃살 빼는 방법에선 기름진 음식.. 칼로리 높은 음식은 당연히 피해야 하구요..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으면서 저열량의 다이어트 식단표를 짜서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위주의 식품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구요. 또한 지방이 적고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요..

 

맵고 짠 음식보다는 싱겁게 간을 해서 조리하도록 하며 향신료는 식욕을 돋우므로 되도록이면 삼가 하고.. 지방 대사를 촉진해주는 신맛이 나는 산뜻한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좋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아랫 뱃살 빼는 방법 -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과 함께 생활습관을 바꿔야해요!

충분한 수면만으로도 뱃살 빼기에 효과가 있다는 미국 포틀랜드 건강센터의 연구결과가 있었답니다. 6개월 동안 일정한 시간에 6~8시간을 잔 사람은 뱃살을 중심으로 평균 약 5kg의 체중감량 효과가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수면 중에는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이 빠지고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므로 잘 자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가능한 저녁 7시 이전에 식사를 마치고 야식은 절대 안되겠죠?

 

허기가 느껴지면 저지방 우유나 물을 마셔 주는 것이 좋구요. 운동부족, 불규칙적인 식습관, 스트레스, 술, 담배 등은.. 아랫뱃살의 가장 큰 원인인 만큼 이런 원인들을 제거하는 생활습관이 아랫 뱃살 빼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랫 뱃살 빼는 방법,아랫배 살빼기 운동 및 아랫뱃살빼기운동,아랫뱃살빼는 운동

 

따라서 되도록이면 술과 담배를 멀리하고.. 조깅, 자전거타기 등의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몸을 움직여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