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매치가 쉬운 화이트의 아름다움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색과도 무난한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에 그저 감탄만 절로 나온답니다.

 

 

한 번쯤은 꾸며 보고 싶은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보시고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이런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에서 참고 해..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같이 집안 분위기를 바꿔 보시는 건 어떠세요?

.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매치가 쉬운 화이트의 아름다움!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수납의 고민 해결방법은?

집 안을 둘러 보면 비어 있는 데드 스페이스가 꽤 많은데요. 계단 밑이나 싱크대 하부장과 바닥 사이, 문 뒤쪽 등등 그 노는 공간을 공략하면 쏠쏠하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스타일리시한 집을 만드는 노하우!

화이트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벽, 바닥, 천장 등 마감재는 기본이고.. 수납장을 비롯한 모든 가구도 화이트로 통일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때 패브릭이나 작은 소품으로 컬러 포인트를 주면 에지 있는 모던 하우스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수납의 고민 해결방법은?

애초에 가구를 살 때 수납을 염두에 두면 좋은데요. 요즘에는 하단을 서랍장으로 짜 넣은 소파나 안 쓸 때는 책장 쪽으로 밀어 두었다 사용할 때 빼는.. 어린이 책상 등등 가구와 공간을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수납 가구가 시중에 꽤 많다고 합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스타일리시한 집을 만드는 노하우!

심플한 가구일수록 소재와 조명에 힘을 줘야 밋밋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때 간접조명을 활용하면 화이트 컬러에 자연스러운 명암이 생겨 공간이 한층 아늑하고.. 고급스럽게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간접조명이 여의치 않다면 한 공간 안에 다양한 스폿 조명을 달아 분위기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네요.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한쪽 벽을 빼곡히 책장으로 뒤덮어도 다른 쪽 벽을 비운다면 숨통이 트여 수납으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데요. 이렇듯 수납에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방문을 열고 들어갔을 때 등을 지게 되는 벽이 수납으로 적당한데요.. 따라서 문을 열면 가장 먼저 보이는 벽은 자연스럽게 비우는 벽이 되어 넓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또한 온갖 잡동사니를 한곳에 몰아두면 물건을 찾을 때도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아도 돼 효율적인데요. 벽을 비울 틈이 없다면 가구를 줄여 바닥을 비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스타일리시한 집을 만드는 노하우!

싫증나지 않고 지루하지 않은 화이트 하우스를 원한다면 소재와 질감을 달리하는 것이 노하우인데요, 시중에 다양한 텍스처와 패턴의 화이트 벽지가 많은 만큼 벽장재에 변화를 주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고 합니다.

 

바닥재의 경우 화이트 우드보다 타일이나 에폭시가 트렌드인데.. 자재의 특성상 그게 더 깔끔하게 오래 유지되는 편이기 때문이랍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중 화이트 색상은 깔끔하고 깨끗해서 탁 트이고 정돈된 느낌을 주는데요. 그중에서 적은 돈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이  바로.. 화이트 패브릭이랍니다.

 

커튼이나 침구류, 소파 커버와 쿠션 커버를 흰색으로 바꿔 주면 집안 분위기가 한층 밝아지는데요. 화이트는 어떤 색상과도 매치가 쉬운 것도 장점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화이트는 어떠한 스타일이나 컬러와도 잘 매치되기 때문에..

거실의 베이스 컬러로 선택하기에 제격이랍니다.

 

 

 

 

 

 

 

 

 

 

 

 

 

 

이상..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매치가 쉬운 화이트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봄이 성큼 인 때.. 기분이 좋아지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집안 분위기를 한 번 바꿔 보시는 건 어떠세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