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나라,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악성코드백신은 KISA 보호나라 백신배포 전용백신

 

악성코드백신 보호나라 에서 무료 보급!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가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를 일으킨 악성코드 제거에 KISA 보호나라에서 악성코드 전용백신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KISA 보호나라 전용백신 백신배포는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의 악성코드를 탐지하고 치료할 수 있는 전용백신인데요.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의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악성코드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보호나라 전용백신을 다운받아 점검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보호나라 악성코드 전용 백신을 다운로드 해 설치하면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의 악성코드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보호나라 전용백신도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에 사용된 악성코드에 감염돼.. 이미 디스크가 손상된 경우에는 디스크를 복구할 수는 없으며.. 디스크 손상이 발생되지 않은 경우에만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호나라 전용백신 -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일으킨 악성코드 확인 및 치료방법

◎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예방 - KISA 보호나라 백신배포 전용백신 이용방법

 

1.  KISA 보호나라 사이트(☞ 바로 가기www.boho.or.kr)에 접속합니다.

 

또는 메인 페이지에 있는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관련.. 보호나라 전용백신 배너를 통해 바로 들어 가시면 자세한 설명이 나온답니다.

 

 

2. 다음에 보호나라 다운로드 맞춤형 전용백신 항목을  클릭하시구요

 

 

 

3. 보호나라 다운로드 카테고리에서 'Trojan.Win32.KillMBR 치료용 전용백신'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답니다.

☞ 바로 가기 : http://www.boho.or.kr/kor/download/download_03_1.jsp

 

 

 

4. 보호나라에서 다운로드 받은 전용백신을 실행하여.. 해당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를 실시하면 된답니다.

 

 

 

 

 

◎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예방 - PC시간 설정을 이용하는 방법

KISA가 확인한 사항으로 이번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를 일으킨 악성코드는 컴퓨터 부팅 불가 및 디스크 파괴 등을 일으키며.. 20일 오후 2시에 동작하도록 예약된 코드가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하는데요.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같은 감염이 우려되는 상황이라면 PC시간 설정을 2013년 3월 20일 14시 이전으로 변경한 뒤.. PC를 작동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PC의 시간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부팅시.. F2키나 DEL키를 누르고 CMOS 설정으로 들어가서 변경하면 된답니다.

 

 

 

가장 확실한건.. PC를 부팅하기 전.. PC 시간을 2013년 20일 오후 2시 이전으로 설정한 후..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예방을 위한 보호나라 전용백신 등을. 다운받아 검사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번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에 보안업체들도 잇달아 차단 솔루션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보안전문업체인 잉카인터넷은 이번에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에서 발견된 악성코드를 원천 차단하는..  'nProtect MBR 가드'를 무료로 배포 중이라고 합니다.

 

잉카인터넷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nprotect.com)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이 솔루션은.. 하드디스크(HDD) 부팅영역(MBR)의 위..변조를 원천 차단하고.. 각종 악성파일에 대한 백신 및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해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같은 악성코드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안랩(☞ 바로 가기http://www.ahnlab.com/kr/site/main/main.do)도 보호나라 같이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를 일으킨 악성코드의 진단.. 치료용 전용 백신과 V3 제품군의 최신 업데이트 엔진을 제공 중이라고 하구요..

 

 

이상.. 보호나라,정보전산망 마비 사태, 악성코드백신은 KISA 보호나라 백신배포 전용백신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보호나라 악성코드 전용백신 또는 보호나라 전용백신과 같은.. 잉카 인터넷.. 안랩에서 정보전산망 마비 사태를 일으킨 악성코드 점검과 예방 받으시고.. 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