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을까요? 많은 말들 중에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은 분명 용서 받지 못할  말이겠죠?^^

 

 

첨엔 그렇지 않은데.. 만남이 잦아 질수록 말을 많이 하게 되고 많은 말을 하게 될수록 의미없는 말이나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을 하게 되는데요.

.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고 또한 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많이 들어 보셨을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인데요.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 외모에 대한 지적

어울리지 않는 화장이라는 둥.. 화장이 너무 찐하다는 등.. 화장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 해 여자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경우나... 살 좀 빼라! 라고 노골적으로 이야기 하는 경우.. 대 놓고 옷이 왜 이래? 라며 여성의 패션에 대해이야기하는 부정적인 멘트는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중 가장 민감한 말이라고 합니다.

 

나름 신경 쓰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말 들으면 기분 좋은 여성분들은 한 분도 안 계시겠죠? 장난이라도 하지 말아야 할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랍니다.

 

 

☞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 능력에 대한 지적

넌 그것도 못해? 라며 이야기 하는 남성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세상에는 자신이 잘하는 것이 있고 못하는 것도 있기 마련이랍니다.

 

여성이 꼭 여성다운 일 만 해야하고... 남성이 꼭 남성다운 일만 해야 하는 시대는 지나갔으니까요.. 내게 그런 핑계대지 마 입장 바꿔 생각을 해 봐..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랍니다.^^;;

 

 

☞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 여자 남자 구별에 대한 지적

능력과 비슷한 이야기인데요. 우정과 비전과 사회생활에 대해 여자는 절대 이해하지 못한다는 편견은... 제발 안드로메다에 버리시기를..!!

 

 

☞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 비교에 대한 지적

남과 나는 엄연히 다른 존재이기 때문에 하는 행동.. 하는 말.. 하는 일이 분명 다르겠죠? 가장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 가까이에 있는 사람의 행동이나 모습을 다른 여성과 비교를 한다는 것 자체가...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자 헤어짐에 다가서는 말이라고 합니다.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자존심 하나로 힘든 세상을 살아간다는 남자들이라고 하는데요. 이해할 수 없지만 여자친구에게 이런 말을 들으면 바로 죽고 싶다고 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과 같은 항목도 있답니다.^^;;;

 

1. (말끝마다) 남자가, 남자가, 남자가…

- 남자로 태어난 게 죄는 아니라고 합니다.

 

2. 지금까지 나한테 제대로 해준 게 있어?

- 그의 마누라가 아니라서 남친은 이런 말을 들을 책임이 없답니다.

 

3. 이거 만원짜리니?

- 그것이 진짜 만원짜리로 보일지라도 이 말만은 꼭 참으세요.

 

4. 아직까지 운전면허도 못 따고 뭐했니?

- 결국 차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얘기?? 갑자기 남자는 부모님마저 원망하게 된답니다.

 

5. 나니까 자기 같은 사람 만나주는 거야

- 나 같은 남자가 누군데?라고 생각하며 슬픔에 잠긴답니다.

 

6. 성격 왜 그래? 자기 친구 없지?

- 친구 없는 남자는 사회에서 실패했다는 느낌을 안겨준답니다.

 

7. 힘 못 쓰네. 그러다 나중에 잘할 수 있겠어?

- 힘은 남자의 생명!! 함부로 건드리지 말자.

 

8. 아빠 옷 입고 나왔니?

- 그렇지 않아도 패션 감각에 주눅이 들어 있는 그에게 상처를 준답니다.

 

9. 우리 수준엔 분식집이 딱이지

- 그의 경제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며.

 

10. 너 군대 안 갔다왔지? 면제지?

- 그의 육체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11. 너 마마보이지?

- 남자들이 가장 듣기 두려워하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듣고 나면 가장 기분 나쁜 말이며.. 엄마까지 이상한 사람으로 만드는 말이라고 합니다.

 

12. 남자가 그렇게 겁이 많아

- 모든 남자가 자이로드롭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죠? 또 모든 남자가 한 손으로 바퀴벌레를 죽일 수 있는 것도 아니랍니다.

 

13. 짠돌이 아니야?

- 설사  좀 짜다고 해도 대놓고 말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절약정신이 강한 거 아니야?라고 바꿔 말하면 어떨까요.

 

14. 다른 남자들은 다 안 그래

- 비교 vs 비교는 절대 금물.

 

15. 자기 잘하는 게 뭐야?

- 남자가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은 자기는 뭐든 잘해라는 칭찬이라고 하네요^^

 

16. 너 동안이란 소리 한 번도 못 들어봤지?

- 요즘 남자는 못생겼다는 얘기로 착각한답니다.

 

 

17.자기 여태까지 여자 사귄 적 없지?

- 연애를 잘 못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 자괴감에 빠뜨릴 수 있답니다.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1. 남자의 향기? Oh~ NO 땀 냄새!

남자들은 여자보다 활동적이어서 틈틈이 운동을 하거나 뛰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데요. 때문에 여름이나 기온이 높은 날에 일부러 운동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땀 냄새가 나기 쉽다고 합니다.

 

간혹 소수의 여자들은 남자들의 땀 냄새가 매력적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이건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이는 피부에서 나는 땀냄새를 말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서 직접 나는 땀냄새는 의외로 그렇게 심하지가  않는데요. 하지만 땀이 옷의 섬유에 배어 섬유를 통해 나오는 땀냄새는 상대방의 코를 막게 한답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샤워를 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면 일단 임시방편으로 젖은 타월로 얼굴, 목 그리고 겨드랑이 등을 닦아 내는 것이 좋은데요. 그런 다음, 향수를 뿌리면 사랑하는 그녀에게 다가가는 일이 한결 쉬워진다고 합니다.

 

 

2. 뭔가 찝찝한 느낌!  손에 나는 땀?

긴장을 하면 자신도 모르게 손에 땀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증상은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더욱 심하다고 하네요. 손에 땀이 과하게 나는 다한증 환자가 있는가 하면 여자 앞에서 유난히 긴장을 해서 땀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괜히 손에 나는 땀은 생각 못하고 섣불리 여자의 손을 잡았다가는.. 그 여자에게 당신과의 스킨십에 대한 불쾌감만 더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럴 때는 1차 방어 수단으로 일단 손수건을 준비하여 자주 닦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슬금슬금 스며 나오는 땀을 원천봉쇄 할 순 없는 일! 그럴 땐 손 잡는 걸 포기하고... 팔짱을 끼거나 허리를 감싸는 편이 낫다고 합니다.

 

손바닥과 손바닥이 만나는 정통 손잡는 방법을 고집하지 말고.. 엄마와 애기들이 하는 귀여운 손잡는 방식을 택하는 것도 괜찮은데요. 일반적으로 남자의 손이 여자보다 크기 때문에 남자의 새끼 손가락을 여자가 다섯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감싸면 땀을 느끼기도 힘들며.. 남자에게 기대는 느낌이 더욱 커져서 새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역한 담배 냄새? 

밥을 먹고 난 후, 또는 마주보고 심각한 얘기를 할 때, 그리고 운전을 하며 남자들은 담배를 피우죠? 하지만 담배를 핀 후 양치질을 하는 남자는 찾기가 매우 드문데요. 담배를 피는 남자는 잘 못 느끼겠지만 비흡연자가 느끼는 담배 냄새는 말로 표현 하기 힘들 정도로 역하다고 합니다.

 

특히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는 거의 악몽이라고 하는데요. 해서 담배를 피우자 마자 애인에게 키스를 하려고 시도하면 절대 노~우!!

 

 

애인이 느끼는 당신의 키스는 뭔가 오래된 듯 눅눅한 김 맛이거나 상한 음식의 향기를 맡는 것과 다름이 없답니다.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중 최악이 될 수 있어요!

 

이럴 땐 약국에 가면 구강청결제가 많이 있는데요. 스프레이 형, 젤리 형, 테이프 형 등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키스 전.. 애인을 위해 조금은 청결하게 준비해 보세요! 훗날 입냄새가 지독해 끔찍한 키스의 주인공으로 기억되기 싫다면 말이죠!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여자가 좋아하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제발 이렇게만 하지 마라!!

☞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유형들!!

1.데이트 할 때..

- 춥다고 하면 자기도 춥다고 하는 남자
- 먹고 싶은 거 없다고 하면 내숭떤다고 그러는 남자
- 지나가는 여자들 쳐다보는 남자
- 내가 보고 싶다거나 데이트하잔 소리 하기 전에는 절대 데이트신청이나 보고싶다는 소리 안 하는 남자

 

 

 2. 전화 통화할 때..


- 내가 연락하기 전에는 절대 연락 안 하는 남자
- 통화 중에 내가 말이 없다고 자기도 말 안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잠깐만 이라는 말을 자주 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옆에 있는 사람과 자주 얘기하는 남자
- 잘자라고 전화할 때 사랑한다는 말을 너무 안해 주는 남자
- 전화를 자주 안하는 남자
- 놀러 가거나 여행가면 연락 안하고 연락 받지도 않는 남자
- 나보다 다른 사람한테 전화나 문자를 많이 하는 남자
- 만나자고 할때 만 전화하는 남자
- 전화한다고 하면서 안하는 남자
- 전화하고 싶을 때만 하라고 했더니 하루에 한 번 전화하는 남자
- 항상 먼저 전화를 끊자고 말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졸려 보이는 남자

 

 

3. 선물 할 때.. 선물 받을 때..

- 여자가 무조건 명품이나 비싼 물건만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남자
- 선물이라면 무조건 비싼 것만 받고 싶어하는 남자
-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 보면 말도 안 되는 고가물건 말하는 남자
- 선물은 기념일이나 생일 때만 주는 남자 (여자는 가끔 장미 한 송이 같은 소박한 선물을 받고 싶어한답니다.)

 

 

4. 다른 이성과의 교류..

- 핸드폰 문자나 전화통화기록을 보면 여자가 대부분인 남자
- 여자한테 전화나 문자가 자주 오는 남자
- 여자친구랑 있을 때 다른 여자랑 통화하는 남자
- 친한 누나가 많은 남자
- 놀거나 여행 갈 때 항상 여자도 같이 가는 남자
- 아무 여자한테나 밥먹었냐고 물어 보면서 관심 주는 남자 (매너라고 생각하고 잘해주는 것이지만 그래 선 당연... 안되죠!)

 

 

5. 기타 
 
- 나를 만나는 목적이 스킨십으로 보이는 남자
 - 여자랑 얘기할 때 그 여자에 대한 얘기보다 그 여자의 친구나 가족에 대한 얘기를 더욱 궁금해 하는 남자
 - 여자가 울면 짜증내는 남자
 - 나 아닌 다른 사람들과 여행을 자주 가는 남자
 -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나보다 다른 사람들을 더 잘 챙겨 주는 남자
 - 장난이라도 여자한테 살쪘다고 얘기하는 남자
 - 여자의 몸무게를 궁금 해하는 남자
 - 저거 예쁘다 라고 길거리에 파는 악세사리를 보고 말하면 그냥 무시하고 빨리 가자고 말하는 남자
 - 만나면 맨날 졸리 다고 말하는 남자
 - 나랑 만날 때 항상 다른 약속이 있어서 놀다가 중간에 친구나 선배 만나러 가는 남자
 - 사랑한다는 말을 심하게 아끼는 남자
 - 자기 감정을 속이면서 만나는 남자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방법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다툼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죠? 서로의 의견이 맞지 않아서.. 또는 느끼는 감정이 달라서.. 혹 같은 것을 봐도 생각이 달라서... 화도 내고 싸울 수도 있는데요. 잘 싸우고 잘 화해해야 관계가 오래간다고 합니다.

 

1.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방법 - 건들지 말아야 할 것은 건들지 마세요!

사람이 화가 나면 흥분을 하게 되어 있는데요. 그 중 일부는 자신의 언행을 주체하지 못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아무리 화가 나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머리끝까지 화가 나더라도 욕설을 하거나 폭력성향을 보이는 것은 절대 금물!!

 

특히 일부 남성들은 직접 여성을 향해 폭력을 행사하지 않더라도 욕설이나 과격한 행동으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하는데요. 이 역시도 반드시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극적으로 화해하고 갈등이 해결됐어도... 다툼 당시 상처를 주었던 말과 행동은 지워지지 않고 남아있기 때문이랍니다.

 

 

2.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방법 - 참지 말고 싸워라!

결혼준비 중 갈등이 생겼을 때 싸우는 것보다 위험한 것은 참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연애할 때 생기는 다툼과 결혼할 때 생기는 다툼은 근본적인 원인이 다르기 때문이랍니다.

 

연애할 때 싸움의 원인은... 주로 주도권 싸움이 많아 어느 한 쪽이 참아주어도 괜찮은데요. 그러나 결혼할 때 생기는 다툼은... 현실적인 문제이다 보니 어느 한 쪽이 참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싸우면서 이견을 조율하고, 서로 취향과 생각을 알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3.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방법 - 과거는 잊으세요!

싸울 때 종종 과거의 상대 잘못을 이야기 하기도 하는데요. 과거는 과거일 뿐 이미 지난 과거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한 일에 대해서는... 다시 책임과 질책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싸울 때 상대에게 넌 항상 그래!! 넌 언제나 이런 식이야!! 늘 그렇잖아 등의 표현은 쓰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4.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방법 - 두 사람의 싸움은 두 사람 만!!

싸울 때 상대 집안이나 부모를 언급하는 것은 가장 최악의 싸움이 될 수 있는데요. 누가 무엇을 잘못했든 당사자를 벗어나 그 부모나 집안을 험담하는 것은... 사랑과 신뢰 자체를 무너뜨릴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두 사람의 싸움을 집안 어른들께 옮기는 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자칫 애들 싸움이 어른 싸움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랍니다.

 

 

5.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방법 - 48시간 안에 먼저 푸세요!

옛말에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는 말이 있죠? 싸움의 기술에서 최고로 빛나는 기술은 먼저 사과하는 것인데요. 보통 처음 싸울 때는 어떠한 사건으로 싸우지만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면 사건은 잊히고 왜 싸웠는지는 중요해지지 않고 감정만 남아 감정싸움으로 번지는데요. 해서 다툼이 있었다면 48시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부부 간에 싸우는 것은 당연하겠죠?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다툼은 서로가 원하는 것을 조율하는 과정이며... 두 사람 사이의 애정을 더욱 단단하게 묶어주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자주 싸우는 건 절대금지!!!  안싸우고도 사랑과 애정이 커진다면 당연.. 싸우지 말아야 겠어요^^

 

 

이상...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배려와 이해로 서로의 자존심을 세워 주고 자존감을 높여 주는 멋진 인연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

☞ 내 연금 알아보기,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및 내 국민연금 알아보기

☞ 자동차휴면보험금 조회,휴면보험금 찾기,보험개발원 보험금 환급조회

☞ 국민행복기금 지원대상,국민행복기금 신청방법,국민행복기금대상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