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오늘은 미소를 띄우게 하는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에 대해 알아 보겠는데요.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에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웃음은 자신 뿐 아니라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해주죠?  또한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구요.. 그러나 웃을 일이 많이 없는 게 현실인데요

 

 

하지만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내용 같은 것으로 억지로라도 웃게 되면 숨을 더 많이 쉬게 되고 심장 박동수도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우리의 뇌는 즐거운 일이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켜 엔돌핀과 같은 면역력을 높이는 신경전달 물질을 많이 분비 시킨다고 합니다. 면역력이 높아지면 건강과 함께 더불어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하니... 오늘부터 웃는 연습을 많이 해야겠습니다.^^

 

 

☞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 지하철 웃긴 이야기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요. 버스만큼이나 많은 사연이 있는 지하철이죠? 그 중 지하철 웃긴 이야기가 참 많은데 지하철 웃긴 이야기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ㅋㅋ 놀랄만한 반전이 있는 지하철 웃긴 이야기^^

 

 

참 현명한 답들이 많은  지하철 웃긴 이야기랍니다..

 

 

어떤 커플이 지하철에 탔는데
마침 자리가 어떤 여자분을 기점으로 좌우로 딱 한자리씩밖에 없었음
그래서 그 커플이 찢어 앉아서 가고 있는데
붙어 앉고싶어서 가운데 앉은 여자분께
- 저기.. 죄송한데.. 자리좀 바꿔주시면 안돼요?..했더니
- 안돼 내게 자비란 없다 -

-자비가 없는 지하철 웃긴 이야기^^-

 

 

지하철에 어떤 커플이 앉아있었는데 여자가 남친한테 엄청 귀척하면서
-자기야~~ 자기는 귀염둥이나는 무슨둥이?-
했더니 남친이 '문둥이' 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웃긴 이야기 중 -

 

 

어떤 분이 지하철 타고 가는데 앞쪽에 커플이 앉아 있었대긔.

여자가 애교 존트 섞어서 코맹맹이 소리로

"자기야~~ 나 파마머리 한거 오때? 별로 안 어울리는 거 같징 ㅠㅠ "

이랬는데 남자가 " 넌 생머리도 안 어울려" 사람들은 빵터지고...

- 이것도 지하철 웃긴 이야기?? -

 

 

 

어떤분이 친구랑 지하철을 타고 가고있는데

누가 방구를꼈음. 근데 냄새가 이건진짜 맡아본적이없는

그런 독가스였던거임. 그분이 너무 독해서

"어우  신발 이건그냥 방귀가아니고 똥방구다" 이러고 막
소리쳤는데 갑자기 문자가 오는거임. 확인해보니까 지하철 같이 탄
친구였는데 내용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니까 닥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웃긴 이야기 -

 

 

 

 지하철 웃긴 이야기 출처 : 쭉빵카페

중년이 그 중년이 아닌 것 같은데요^^;;;

댓글이 더 웃긴 지하철 웃긴 이야기인데요^^

 

 

☞ 지하철 웃긴 이야기는 아니지만.....^^

지하철 웃긴 이야기는 아니지만 2호선 공감과 서울 지하철 노선도의 비밀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2호선 공감은 서울 지하철 중에서도 지옥철이라 불리는 2호선의 리얼리티 경험담과.. 지하철 노선도의 비밀은 다름 아닌 12동물의 모습이 담겨져 있기 때문이랍니다.


먼저 2호선 공감이라는 이미지인데요.. 서울에 사시고 서울 2호선 지하철을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심히 공감이 가는 2호선 공감 이야기랍니다.

 


 

서울 지하철은 참 복잡하죠?

이렇게 복잡하게 얽히고 설킨 노선도 속에는 꼬리를 치켜 세운 귀여운 다람쥐와  배를 드러내고 누운 해달.. 등에서 물을 뿜는 고래 등의 동물들이 숨어 있는데요. 북극곰.. 코끼리..  고양이..  강아지..  돼지..  거위.. 꽃게.. 박쥐.. 학 등이 더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숨어 있는 동물의 가짓수는 무려 12마리나 된답니다.

 

 

이 지하철 노선의 비밀로 불리는 숨은 동물찾기는 지난 2006년 김치샐러드 라는 누리꾼이 처음 고안해.. 자신의 홈페이지에 공개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2011년 KBS2 스펀지에도 방영된 바 있다고 하네요.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오늘 이 시간 이후부터 지하철 노선의 비밀 속 동물들을 찾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 지하철 웃긴 이야기 vs 창피한 일화

살다보면 참 많은 일들이 생기는데요.. 기분 좋고 행복한 일들도 많지만 창피한 일화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이런 창피한 일화는 많이 생기지 않을 수록 좋고.. 다시는 생각하고 싶지도 않지만.. 가끔 먼 시간이 흐른 뒤 생각해 보면 추억이.... 되지 않겠죠^^;;

 

오늘 남친 학교 갔는데 저 멀리 보이길래

뒤쫒아 가서 뒷통수 존나 세게 후려치면서 '잘지내야 ㅋㅋㅋ' 이렇게 인사했음 ㅋㅋㅋ

 

내 계획은 전 남친이 어리벙벙해할때

"나 몰래 바람 피고 잘 지내냐고 짜샤 ㅋㅋㅋ" 이렇게 큰 소리로 친구들한테 망신 줄려고 했음

 

근데 전남친이 "저기 누구세요?" 이럼 시발 ㅋㅋㅋ

나만 병쉰 미췬년됨 ㅋ

손발이 오그라드는 정말 창피한 일화인데요^^;;

 

 

 

☞ 지하철 웃긴 이야기 vs 창피한 일화

인생에 대한 미래가 없음으로 음슴체 가겠음

참고로 본인은 이상한건 많이 아는데
기본 상식중 모르는게 너무 많은 사람임

 

길을 가다가 문득 뚜레쥬르라는 빵집을 보게되었음

그때 한창 영어공부를 하던 때라 미국 본토발음이라 생각하며
있는 그대로 읽어봤음

 

tous les jours
또우스 레스 조월스

 

난 그때까지만 해도 빵집이라고만 알았지
뚜레쥬르라는 미국식발음이 아닌 다른 외국의 언어라는걸 몰랐음

 

같이 걸어가던 친구가 날 쳐다보더니 무슨말하냐길래

저 빵집 이름이 이상하다고 영어 읽어봐도 억양이 안맞다고 다시 한번 읽어줌

 

또우스 레스 조월스


그때부터 친구가 나자빠져 웃더니 나랑 거리를 두고 걸었음
말걸어도 아는체를 안함 ㅠㅠ

 

창피해서 눈물이 다... 창피한 일화.. !!

 

 

☞ 지하철 웃긴 이야기 vs 창피한 일화

나 중딩 때 호구같이 말한 적 있음

중딩때 반 어떤애가 수업종 쳤는데도 내 의자에 앉아서 뒤에 애랑 계속 떠드는 거..ㅋㅋ

안 비키길래 내가 이거 내 의자야 일케 말 할라 했는데..

 

이건 의자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겁나 이상하게 쳐다보는데도 그땐 내가 뭘 잘못 말했는지도 몰라서 또한번..

 

이건 의자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그럼 이게 의자가 아니고 뭐니??? 하면서 쳐웃음 ㅋㅋㅋㅋ

그땐 뭐가 이상하지... 이랬는데.. 생각해 보니까 존나 병신;;;;;;;;;;;;;;

 

 

 

☞ 지하철 웃긴 이야기 vs 창피한 일화

저 지금 십이지장이 오그라드는 중 ㅠㅠ

살려주세요ㅠㅠ 지금 고개를 못 들고 잇으뮤ㅠ

ㅠㅠ 지금 김천에서 혼자 오무라이스 먹구 잇는데

사람 많아서 정수기 바로 앞자리에 앉았는데

어떤 여자가 와서 물따라서 내자리에 놓길래

목말랐던터라 아 감사합니다. 하고 먹었는데.......

 

알고 보니까 세잔 떠야되서 잠깐 내려놨던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여자 소리없이 세잔 다시 따라서 가져감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왠지 수근 수근대는데 내 얘기 하는 거 같애 ㅋㅋㅋㅋㅋ

 

ㅅ눙ㅂ나나읒라앚운ㅂㄴ러더 ㅏ 

 

 

☞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들 

1.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자는동안 컴퓨터 아저씨왔는데 자고 일어나서 컴퓨터하러갔는데
컴퓨터아저씨가 무릎꿇고있는거 근데 아빠인줄알고 아저씨 다리배고 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오랫동안그러다가 아저씨가 "왜이러세요..."이래서 딱보고 방으로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버스에서 내릴때 환승해야되서 카드꺼내느라 손잡이를 놨는데

급정거하는바람에 넘어질것같아서 옆에 남자분 머리를잡았는데도 불구하고 넘어져서

그 남자분하고 돈통있는데까지 굴러간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엄마한테 혼나고 내복차림으로 쫓겨나서 새벽4시에 계단에 앉아있었는데

신문배달하는 아저씨가 그거 보고 깜짝놀라서 "악!!!!!!귀신이야!!꺼져!!!!!꺼져!!!!!!!!"하면서 신문으로 후려팬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피자헛 갔는데 알바생이 메뉴판주면서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수학시간에 애들이 너무 떠들어서 선생님이 화나가지고 칠판지우개던졌는데

천장맞고 본인이마로 다시 되돌아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 사람이 택배를시켰는데 받는자명을 "주"라고한겈ㅋㅋㅋ

그래서 택배아저씨가 "주님!!주님어디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 선생님이 현장강의 나오셨는데 칠판에 현장강의 수학1 이라 적어놓고 수업했는데

수업끝나고 어떤 학생이 수업후기에 현장강 선생님께라고 적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문자를 친구에게 보내야 될걸 잘못보내서 교수님한테 뭐해? 라고 보냈는데

청소중 이라고 답장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이 편의점에서 알바하는데 손님들어오니까 "환영합니다~^^"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어머니께서 기독교분이신데 택시타면서기도하다가 내릴곳다와가니까어머니가 " 여기서내려주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친구랑 같이 있었는데 그 친구가 학교앞 분식집앞에서 갑자기 나의 용감함을 보여주지! 하면서

 "이 분식집. 밀가루. 중국산!!"하고 튀었다가 다음날 교무실불려간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사투리쓰시는분이 지하철을탔음 근데 앞에있는 사람 물건이 떨어짐그래서 "니끼가?가가라"(니꺼야?가져가) 이랬는데

그 앞에 있던분이 "아리가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 분이 미국으로 시집가서 시차도 안 맞고 입맛도 안 맞고 하는일도 힘들어서

친한 언니한테 전화를 걸어서 하소연으로 "언니 나 너무 답답해.."이랬는데

그 언니가 "그럼 브라벗어 이년아~"이랬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엄마가 컴터하다가 갑자기 "야동 누가봤어!!!!!!!!!!!!!!!!!!!!!!!!!!!"이러길래 형이랑 나랑 움찔해서 서로 눈치만 보고있는데

좀있다가 아빠가 "내가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밴드부선생님이 어떤애한테 '곡을한번써봐' 라고했는데 다음수업때 그뒤에있던애가 고글가져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글한번써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택배가 너무안와서 아!!!!!!!!!! 택배새끼 왤케 안와!!!!!!!!!!!이랬는데 똑똑똑거리는거임ㅋㅋㅋㅋ

그래서 "누구세요"이러니깐 "택배새끼인데요"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분식점에 갔는데 주인아저씨한테 뭐라부를지 몰라서 "주인님.."이라고 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방학 떄 식당에서 알바하는데 "주문하신 두부김치나왔습니다맛있게드세요~" 이래야되는데

"주문하신 두부김치나왔습니다 맛있겠습니다~"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이어폰 끼고 죠리퐁 먹고있었는데 죠리퐁이 흘러서 주울려고 숙였는데 이어폰이 빠진거ㅋㅋㅋㅋㅋ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입에다가 이어폰넣고 귀에다가 죠리퐁꽂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미용실가서 "머리쓰다듬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사람이 집에 푸들2마리를 키우는데 그분이 잠을자고있었음

근데 푸들이 걸리적거리게해서 이것들아가만히있어 이러면서 잠결에때렸는데 알고보니깐 엄마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새학기에 학교에서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뒤에서 뒤적뒤적 소리가 나서 봤더니

뒤에 앉아있던 애가 "뒤적뒤적 뒤적뒤적" 하고 말하면서 자기 가방 뒤적이고있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비오는날 버스 뒷자석에 앉아서 벨 누르려고... 그천장에 붙어있는 벨 뽀대나게 누르려고우산으로 누르다가

그대로 우산 미끄러지면서 앞에있는 아저씨 머리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어머니가 크라운제이 '그녀를 뺏겠습니다' 를 부르는데 설거지하시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녀는 빽댄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동생이 나한테 보낼꺼 잘못보내서 아빠한테 문자로 "월급얼마탓냐 고기좀먹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버스에서 내리려고 뒤로이동하는데 차가 갑자기 급정거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봉잡으려고 허우적거리다가 어떤아줌마 귀잡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등교할때마다 아빠가태워다줌. 그래서 차에서내릴때마다 "다녀오겠습니다" 이게 습관이됬는데

저번에 버스에서 내릴때 나도모르게 "다녀오겠습니다^^"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자연스럽게..내리자마자쪽팔림에몸부림치며뛰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나 미스터피자 알바하다가 스파게티가져다주는데 스파게티이름이 생각안나서

 "주문하신" 이러고 아무말도안하고 주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난 예전 편의점알바할때 우리 지점에 컴퓨터가있었음. 그래서 드라마 보고있는데

갑자기 손님와서 놀래서 "헐왔냐?"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놀래서들어와서뭐고르다가걍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파리크로와상에서 알바하는데 바닥 닦으면서 손님한테 발 들어주면 바닥 닦겠다는 말을

"손님~죄송하지만 발 한번만 닦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DVD방 알바하는데 남자 두명이 왔는데 "재밌게보세요~"이랬어야 되는데 "재밌게하세요~"라고해서

셋이서 존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ㅋㅋㅋㅋㅋ재밌겤ㅋㅋㅋㅎㅎ;;;ㅋ

 

32.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미용실갔는데 구렛나루가 생각이 안나서 누나 짧게잘라주시구요 사타구니는 좀 남겨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전 서든 처음할 때 사람들 죽어있는데 가서 "님 바닥에서 머해여?" 존나 병신취급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거실에 동생이 TV소리 너무 크게 틀어놔서 "소리낮춰!!!!!!!!!!!!!!!!!!!!!!!" 이런다는게 "소리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중학교때 맨 앞자리였는데 국사선생님이 말씀하시다가 침을 크게 한방울 튀기셨는데

그때 난 코감기걸려서 입벌리고 수업하다가 그거 받아먹음. 그래서 선생님이 미안하다고 불소 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분 친구랑 싸우다가 너 낳고 미역국 드신 니 어머니가 불쌍하다 해야 되는데

너먹고 니엄마낳은 미역국이 불쌍하다!!!!!!!!!!!!!!!!!!!!!1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

어떤사람이 등산을 좋아해서 자주가는데 하루는 도인이 어깨에 웬 새를 얹고 가길래 궁금해서 그 새 이름이 뭔가요?

물었더니 도인이 어깨를 보면서 앗 깜짝이야 뭐야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들어 보셨던 이야기죠^^;;;;;;

 

 

이상... 지하철 웃긴 이야기,창피한 일화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스트레스는 멀리 보내시고 늘 미소 가득!!... 행복한 시간 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 비염증상,비염원인 및 비염치료방법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 암예방하는법 암예방수칙,암예방 음식 & 암예방식품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