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얼굴작아지는화장법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 과연 어떤 차이가 날까요? 늘 행복하세요^^ 오늘은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로 인해 달라지는 신체비율과 더불어 이런 같은 몸매 얼굴 크기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및 얼굴작아지는화장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작은 얼굴이 인기죠? 해서 얼굴이 정말 작구나 라는 말은 칭찬이 되고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조금이라도 얼굴이 크게 나오면 굴욕이 되는 시대인데요. 이는 남녀 모두에게 공통으로 나타나는 현상인 것 같아요^^

.
 

 

얼큰이라고 불리는 얼굴이 큰 사람은 큰 얼굴 때문에 콤플렉스에 사로잡히게 되는데요.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런 얼큰이에서 벗어 날 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얼굴작아지는화장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께요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

같은 몸매지만 얼굴 크기 차이로 인해 어떻게 바뀌는지 알아 볼까요?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 

같은 신체비율인데요

얼굴크기로 인해 달라보이는 이미지랍니다..

얼굴크기.. 정말 중요하죠^^;;

 

하지만 얼굴크기..

어떻게 할 수 없는데요

(아!! ..요즘엔 바꿀수가 있겠네요..^^;;)

이럴 땐 얼굴작아지는 맛사지나

얼굴작아지는 화장법으로 커버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아침저녁 스킨케어로 마사지를 더해서 노폐물을 없애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하면서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도 있답니다.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 페이스 라인을 검지로 끌어 올린다.

 

얼굴에 마사지용 제품을 잘 스며들도록 듬뿍 바른 후 양손의 검지를 고리 모양으로 만들어서 엄지를 귀 뒤에 대고 고리로 만든 검지를 턱 끝에 댑니다. 엄지는 고정시킨 채로 턱 끝에서 하관까지 고리 모양의 검지를 사용해서 끌어올리는데요 5회 반복해 줍니다.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얼굴 전체를 끌어 올린다.

고리 모양으로 만든 손으로 입꼬리에서 귀 아래, 콧방울 옆에서 귀 옆, 이마의 중앙에서 관자놀이까지 끌어올리는데요. 천천히 손가락을 움직여서 살을 끌어올리듯이 5회 반복합니다.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 주먹으로 풀고 끌어올리는 것을 강화한다.

양손을 가볍게 주먹을 쥔 형태로 해서 양볼에 대고 작게 원을 그리면서 약간 아플 정도의 강도로 마사지해 주는데요. 얼굴에 뭉친 것을 풀어주면 페이스 라인이 올라간답니다. 3군데를 각각 10회 반복해 줍니다.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 뺨을 끌어올려서 팔자 주름을 예방한다.

양손의 엄지와 검지로 삼각형을 만들고 엄지를 턱 아래, 검지의 옆을 팔자 주름위에 얹습니다. 손가락의 옆을 사용해서,  뺨의 살을 끌어올리듯이 해서 관자놀이까지 끌어올린 후 5초간 유지하고 5회 반복해 줍니다.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 페이스 라인의 뒤쪽도 확실히 한다. 

처짐이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은 볼에서 입 주변과 페이스 라인인데요. 스킨케어를 할 때에는 화장품을 얼굴뿐만이 아니라 턱 아래에도 바르고 엄지손가락으로 위로 눌러서 올리면 노폐물의 정체를 흐르게 해서 처지는 것을 관리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두피를 마사지해서 잘 풀어 주면 피부가 팽팽해지고 처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구요.

 

 

☞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 - 풍선을 부는 것처럼 볼을 부풀린다.

한쪽 뺨에 공기를 넣고 10초간 유지합니다. 각 5회 정도 계속하는 것만으로도 처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 또 신경이 쓰이는 팔자 주름을 눈에 띄지 않게 하기 위해서도 크림이나 에센스를 바를 때 이와 같이 볼에 공기를 넣어서 부풀게 한 후 잘 스며들도록 두드리면 주름의 안쪽까지 잘 침투한답니다.

☞ 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화장법

1.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화장법 - 리프팅 크림으로 탄력있는 얼굴 라인 만들기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얼굴 라인이죠? 아무리 메이크업으로 감추려고 해도 늘어진 라인은 도저히 답을 주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럴 때 리프팅 크림은 피부를 조여 주어 탄력있는 얼굴 라인을 만들어 준답니다.

 

 

2.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화장법 - 다양한 톤의 파운데이션으로 얼굴에 음영 넣기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신의 피부에 알맞은 파운데이션 한 가지만 가지고 있죠? 하지만 여성의 얼굴은 평면이 아니라 3차원의 입체적인 얼굴이기 때문에 한 가지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얼굴을 평면으로 보이게 만든다고 합니다.

 

먼저 리퀴드 타입의 반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이마와 턱 선을 제외하고 양볼, 콧등, 턱 순서로 아주 소량으로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른 다음 깨끗한 스폰지로 경계가 지지 않게 펴 바른 뒤 이마와 턱 선을 가볍게 쓸어 줍니다.

 

그리고 얼굴의 중앙 부위에 적정 톤의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얼굴 외곽 부분에서 서서히 사라지게 만들면 된답니다.

 

 

3.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화장법 - 블러셔로 생기 있는 얼굴 만들기

블러셔는 마술과도 같죠? 볼터치에 따라 얼굴의 크기와 비율이 달라 보이게도 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인상을 강조하기도 하니까요. 이렇듯 블러셔를 통해 다양한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는데요. 블러셔를 잘 바르는 방법은 살짝 미소를 지었을 때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위에 바르는 것이랍니다.

 

볼에서 헤어라인을 향해 살살 바르고, 아래쪽으로 쓸어 내리면서 경계를 없애 주는데요. 광대뼈의 가장 윗부분에 제품을 가장 많이 바르고,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마무리하면 된답니다.

 

큰 거울을 통해서 양쪽 블러셔의 균형이 맞는지, 자연스럽게 표현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구요. 너무 진하게 표현된 부위는 파우더 퍼프나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눌러서 마무리 해 주면 된답니다.

 

이상.. 같은 몸매 얼굴 크기 차이와 더불어 얼굴살빼는방법 중 얼굴작아지는 맛사지,얼굴작아지는화장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생활 속 작은 습관으로 작은 얼굴... 동안 만드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