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가슴키우는 운동

 

가슴 크는 방법에 좋은 가슴키우는 음식과 가슴키우는 운동에는 어떤 운동이 있을까요? 늘 아름다움이 함께 하세요^^ 오늘은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 및 가슴키우는 운동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력 있는 몸매를 위해서는 군살 없이 날씬한 몸뿐만 아니라.. 몸매의 볼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 많은 여성분들이 공감하는 부분인데요. 특히 서구의 여성들에 비해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 편인 우리 나라 여성들에게.. 볼륨감 있는 몸매는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 일 것 같아요 ^^

 

 

사실.. 가슴은 여성분들에게 아주 큰 영향을 미치는 신체부위죠? (이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물론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도 많지만.. 어떻게 보면 몸매를 가꾸는데 관심이 더 클 수도 있다는 생각인데.. 가슴이 너무 작으면 콤플렉스와 더불어 스트레스가 한 가득이라.. 고민이 많은  큰 걱정이랍니다.^0^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계획하시거나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죠? 왜 다이어트를 할까요? 미용을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 모두 맞는 이야기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주된 이유는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서 일겁니다.

 

 

 

하...지...만..!! 아무리 다이어트로 몸매관리를 했어도 탄력이 없고.. 작은 가슴이 존재한다면 두 주먹 불끈 쥐며 다이어트로 가꾸어 놓은 몸매도 빈약해 보일 수 있다는 사실..!! 

 

해서 오늘은 여자들의 작은 가슴에 대해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방법 중..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 키우는 방법에 좋은 가슴키우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운동은?

작은 가슴 때문과 고민과 걱정이 많으시죠? 하지만 가슴키우는 운동으로 가슴근육과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 수 있는데요. 가슴 자체만 커지는 것이 아니라 가슴근육이 발달하기 때문에 가슴에 탄력이 생기고 모양이 예뻐진다고 합니다.

 

▶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운동 - 덤벨 운동

 

 

 덤벨운동은 가슴 근육을 발달시켜 가슴의 볼륨감을 높여 줄 수 있는 운동인데요

 

◎ 바닥에 누워서 양손에 적당한 무게의 덤벨을 잡은 다음, 양팔을 옆으로 벌려 줍니다. 
◎ 덤벨이 바닥과 수평이 되도록 팔꿈치를 구부려 줍니다. 
◎ 덤벨을 가슴 위쪽으로 올렸다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 가슴커지는 방법,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운동 - 푸쉬업

 

 

푸쉬업 운동은 가슴을 펴 주고 체형을 바로 잡아 가슴을 예쁘게 교정해주는 운동법인데요

 

◎ 바닥에 엎드려 양 팔을 어깨 너비로 벌려 준 다음, 가슴 옆 바닥을 짚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 발바닥이 천장을 향하게 하고, 배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 무릎과 몸을 지탱하고 팔꿈치는 구부립니다.

 

 

▶ 가슴커지는 방법,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운동 - 코브라 자세

코브라 자세는 어깨 근육을 풀어 주어 잘못된 가슴의 형태를 예쁘게 해주는 방법인데요

 

◎ 앞으로 엎드려 두 손을 가슴 옆에 붙입니다.
◎ 바닥을 짚고 팔을 펴 상체를 들어 올린 다음, 고개를 최대한 위로 올려 줍니다. 
◎ 가슴을 펴 준 상태에서 자세를 30초~1분간 유지합니다.

 

 

☞ 가슴 크는 방법 중가슴키우는 음식,가슴키우는 운동,생활습관 바꾸기

1. 가슴 크는 방법 - 몸에 맞는 사이즈의 속옷 입기!

 

속옷을 착용할 때 너무 작거나 너무 큰 사이즈의 속옷을 착용하게 되면.. 가슴에 압박을 주어 불편할 뿐 아니라 모양을 삐뚤게 하고 가슴이 처질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네요.

 

 

2. 가슴 크는 방법 - 무리한 다이어트 하지 않기!

 

예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는 다이어트 꼭 필요하죠? 하지만 무작정 굶거나 너무 적은 식사조절로 인한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지 않지만 가슴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데요. 가슴 지방에 있는 영양 성분이 빠져나가 가슴이 작아지고 볼륨이 없어 진다고 합니다. 때문에 건강이나 예쁜 가슴을 위해서는 무리한 다이어트 대신.. 적당한 식이요법과 운동이 필수랍니다.

 

 

3. 가슴 크는 방법 - 바른 자세 유지하기!

 

일상생활을 할 때 중요한 습관 중에 하나가 바로 자세인데요. 앉거나 서있을 때.. 구부정하게 서 있거나 허리를 굽히고 있게 되면.. 허리에 무리가 가게되어 허리 건강과 척추에 좋지 않으며.. 가슴이 처지고 아랫배가 나올 수 있답니다. 예쁜 몸매와 당당한 가슴을 위해서는 바른 자세가 필요하다는 사실!! 꼭 기억해 두세요!!^^

 

 

4. 가슴 크는 방법 - 충분한 수면!

 

피로가 쌓이게 되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은 다 아시는 사실일건데요. 그 영향은 몸 뿐만 아니라 가슴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가슴은 근육이 아니라 지방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부위보다 가장 먼저 살이 빠지게 되는 부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에도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는 것 보다는.. 균형 잡힌 식사와 적당한 운동이 좋으며.. 가슴의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숙면을 취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

1.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 -  견과류

 

 

호두에는 오메가 3와 지방산이 풍부하여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며.. 아몬드에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많아..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흡수를 줄여 주고 변비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지방의 함량은 많지만 흡수율이 낮아.. 지방연소가 잘되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견과류에는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가슴의 노화를 방지해줄 뿐 아니라.. 유선 조직의 증가를 촉진시켜 가슴이 처지는 효과를 줍니다.

 

 

2.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 - 당근

 

 

당근은 가슴을 감싸고 있는 쿠퍼인대의 피로 현상을 예방시켜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감소시켜 주는데요. 비타민A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특히 만성피로에 좋다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많아 위와 소장에서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포만감을 얻을 수 있구요.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의 저항력도 좋아지고 매끄러운 피부를 갖게 된답니다. 또한 독소와 활성산소를 분해하는 효과도 있어 노화방지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되구요.

 

 

3.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 - 석류

 

 

석류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형태의 성분이 들어있어 가슴이 커지는데 효과가 있는데요. 불면증, 우울증에도 아주 큰 효과가 있고 기억력도 상승시켜 준답니다. 몸에 당분이 부족하면 석류를 섭취하면 좋은데요. 흡수가 빠른 포도당과 과당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아주 큰 효과를 보인답니다.

 

 

4. 가슴 크는 방법 중 가슴키우는 음식 - 생선

 

 

꽁치나 고등어에 들어있는 지방산에는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도 좋고 가슴이 커지는 효과도 가지고 있답니다. 생선하면 DHA가 많이 들어있는 식품인데요. DHA는 몸의 균형뿐 아니라 뇌를 건강하게 해 머리가 좋아지게 하는 효능이 있답니다.

 

또한 오메가3와 지방산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오메가3은 혈압을 낮춰 주고 심장박동을 안정시켜주어 심장마비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답니다.

 

 

 

여성 호르몬이 많이 분비가 될수록 가슴은 커지게 되는데요. 음식중에서도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호르몬의 분비를 도와주는 콩, 풍부한 비타민을 가지고 있는 우유, 김, 현미와 호르몬의 작용을 도와주는 두유, 닭가슴살, 계란 노른자를 함께 섭취해 주면 탄력있는 가슴과 더불어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