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이규호,동안피부만드는법,피부 좋아지는 음식

 

이규호처럼 동안피부만드는법,피부 좋아지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동안은 남녀 모두가 꿈꾸며 이루어지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인데요 스케치북 이규호 모습 보고선 뜨악!! 그 자체네요

 

 

여자인 줄 알았는데.. 남자!! 그리고 그것도 40세!! 20대 피부라고 해도 믿게 되는 이규호 모습!! 동안열풍이 불면서 동안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요즘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피부미용이나 동안얼굴에 대해 관심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스케치북 이규호 모습 보시고 힘과 용기를 내어 우리도 동안 얼굴 만들어 보자구요^^;;

 

스케치북 이규호 모습.. 이 분이 진정 남자로 느껴지시나요?^^;;

 

 

이규호  진정 40대 인가요?!!

 

 

 

☞ 이규호 예전 모습들

이규호 예전 셀카 모습인데요. 스케치북 이규호 모습 중 흔한 40 남자 셀카 모습!! 흔한 40 남자 셀카라면.. 아무래도 나잇살이 있다보니.. 뭐 주름도 적당히 있고.. 삶에 약간 찌든 모습이 아닐까요??... 라고 보통 생각하시는데요.. 흔한 40 남자 셀카 모습이라고 합니다.

 

정말 믿을 수가 없는 이규호 셀카인데요!!

 

스케치북 이규호

 

윤종신과 유희열이 자기주변 남녀를 통틀어서 가장 예쁘다고 했으며

피아니스트 김광민이 6개월간 짝사랑한

(주위에서 속여 몰랐다고 하네요^^;;) 분(?)이라고 하네요!!

 

20대라고 해도 믿기 어려운데.. 40대라니..

여자보다 더 예쁘고..

보고도 믿지 못할 이규호네요!!

 

 

☞ 동안피부만드는법,피부 좋아지는 음식은?

▶ 파프리카와 늙은 호박!

다이어트식단에도 자주 등장하는 파프리카에는 비타민과 철분..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노화를 막아 준다고 합니다.. 

 

못생겼지만 맛과 효능은 일등인 호박은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고마운 식품인데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피부건조증이나 염증.. 피부노화를 막아 주어 잔주름이 생기거나 기미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요.. 베타카로틴은 열에 강해 기름에 볶아도 영양손실이 적다고 하니..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를 해서 먹을 수가 있답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최고..!!

 

 

▶ 사과와 버섯

사과의 효능은 두말하면 잔소리가 될 만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데요.. 사과 속 비타민과 당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어 거칠어진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해주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펙틴을 많이 함유하고 있답니다.

 

장이 편하면 피부도 당연 좋아지겠죠? 펙틴은 사과 껍질에 많이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는 사실!.. 이것 또한 잔소리겠죠^^

 

웰빙음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버섯은 단백질과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특히 지방 함유량이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에 따른 피부노화를 지연시키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고기 드실 때 같이 드시면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하니 꼭!! 챙겨 드셔야 할 식품이랍니다.

 

 

▶ 포도와 토마토! 

피부에도 좋고 몸에도 좋은 건 역시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겠죠! 달면서도 새콤한 포도의 껍질에는 항산화 기능을 하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데요.. 이 안토시아닌 성분이 활성산소를 차단해 노화를 방지한다는 사실... 과일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은 알고 계시는 내용일 겁니다.

 

토마토 같은 붉은 색 과일에 풍부한 리코펜이라는 천연색소 또한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암 예방 및 노화방지.. 피부보호에 효과적이구요..

 

 

▶ 석류와 쑥!

이제 석류를 모르시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여성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예방과 피부탄력에 좋은데요..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은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있게 가꿔 준다고 합니다. 노화방지는 기본이겠죠!^^

 

우리 나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쑥은 예전부터 그 효능을 인정 받아 왔는데요. 비타민과 각종 무기질, 섬유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재생과 미백에 효과적이며.. 항균효과까지 탁월해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켜 준답니다.

 

 

▶ 땅콩과 생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땅콩에는 건조한 피부에 좋은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건조로 인한 노화걱정을 싹~ 날려 주게 하는 고마운 식품이랍니다.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일조하지만 지방 성분이 많기 때문에 여드름 등이 있는 지성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증상이 더 악화 될 수가 있으니 피해야 한답니다.

 

생선하면 오메가3지방산이죠.. 건강에 좋은 음식이면서 피부보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여러 음식들과 함께 섭취 해 주면 좋답니다. 

 

 

▶ 밤과 대추!

명절 때마다 빠지지 않는 밤과 대추 또한 피부에 좋은 효능이 많은데요. 밤의 떫은  맛을 내는 속껍질을 율피라고 하는데.. 요.. 율피에 함유된 폴리페놀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주고 미백효과와 주름이 생기는 걸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작지만 비타민만큼은 감귤보다 많은 대추에는 특히 비타민P라고 하는 성분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어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에 나오는 피부에 생기는 주름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한방에선 이뇨제와 강장제로도 사용되는 쓰임이 많은 대추랍니다.

 

▶ 이외에도..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오이, 알로에, 감자 등은 피부진정과 모공의 크기를 줄여 주는 수렴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고 비타민이 풍부한 오렌지나 키위 등은  피부 미백에 효과가 좋답니다.

 

[그외 레몬, 딸기, 바나나, 오렌지, 참외, 복숭아, 시금치, 당근, 고구마 등..도 동안피부에 좋은 음식과 과일들이랍니다.]

 

생활습관 또한 중요한데요.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 주는 운동은 기본이구요. 건조해진 피부에는 물이나 녹차를 수시로 마셔 주어 수분을 보충해주고, 수분크림이나 팩으로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해주고.. 색소 침착 및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C, 비타민E가 많이 든 음식을 섭취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이상... 스케치북 이규호 모습과 동안피부만드는법,피부 좋아지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 및 식습관으로 맑은 피부와 건강한 몸.. 건강한 마음 되시고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