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밍아웃 jpg,의도치 않게 이중생활 들킴

 

의도치 않게 이중생활을 들킨 덕밍아웃 jpg..

역시 덕후를 까는 건 덕후뿐이네요^^;;

어떻게 알았을까? 이젠 덕밍아웃 해야겠죠?

 

덕밍아웃 jpg,이런 이야기라고 해요.

 

 

 

☞ 덕밍아웃 jpg,어떻게 알았을까?

덕밍아웃 jpg,어떻게 알았을까 라는 짧은 이야기인데요.. 탁월한 본능(?)과 감각이 살아있는 덕밍아웃 jpg,어떻게 알았을까라는 이야기랍니다.

 

 

오늘 카페에서 여고생 2명 중 한명에게 전화가 왔는데

벨소리가 후와후와타임 도입파트였다.

그리고 그 여고생들의 대화가 쩔어서 가버릴뻔 했다

 

" 아 미친ㅋㅋ 덕후야.. 벨소리도 일본 노래로 해 놓냐ㅋㅋ "

 

" 가사도 안 나왔는데 일본노래인지 어떻게 알아?"

 

"........."

 

애니메이션 케이온의 주제가인 아키야마 미오의 후와후와타임!!  덕밍아웃 jpg,어떻게 알았을까?? ㅎㅎ

 

 

 

 

☞ 덕밍아웃 jpg,오타쿠의 뜻

▶ 덕밍아웃 jpg,오타쿠의 원래의 의미

오타쿠는 원래 일본어로 당신, 댁라는 뜻을 지닌 이인칭 대명사로서 매우 공손한 극존칭의 표현이었는데요. 뜻이 변형되어 게임이나 성우 혹은 특정 장르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무리의 총칭이 되었답니다.

하지만 어떤 특정한 집단을 지칭하는 단어라기보다 그들의 경향을 나타내는 단어에 더욱 가까운데요. 현재는 일본의 만화나 애니메이션 매니아를 지칭하는 용어에 가까워 졌다고 합니다.


▶ 덕밍아웃 jpg - 오타쿠,오덕후,십덕후,백덕후,천덕후,만덕후,억덕후

한 분야에 열중하는 사람(혹은 일본 애니메이션 등에 빠져있는 사람) 이라는 뜻의 오타쿠가 한국에 들어오면서 오덕후로 바뀌고, 그 정도의 심함을 나타내는 뜻에서 오덕후(5),십덕후(10), 백덕후(100), 천덕후(1000), 만덕후(10000), 억덕후(億)로 진화했다고 합니다.

 

▶ 덕밍아웃 jpg - 억덕후

보통 억덕후는 무한덕후 바로 아래의 경지이며, 일본 애니메이션에 광적으로 흥미(또는 집착)를 보이는 사람을 일컫는데요. 애니메이션의 직접적인 시청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OST를 병적으로 즐겨 듣는다던지, 여러 종류의 피규어를 수집한다던지, 혹은 만화책 등의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들을 수천개 이상 소장한 사람들을 일컽는 다고 합니다. 대체로 억덕후들은 기본적인 일본어 의사소통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어떻게 될까요?

놀라운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한번 보시죠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제목의 글자가 다섯자를 초과한다.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비오타쿠 만화!!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진정한 오타쿠 만화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이 구분이 놀라울 정도로 정확한 이유는

이러한 오타쿠 만화의 구분법에 반례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이미 오타쿠이기 때문에 이러한 예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덕밍아웃 jpg,오타쿠 구별 방법 jpg

 

 

 

 

☞ 덕밍아웃 jpg,덕후의 방

덕밍아웃 jpg,덕후의 방이라고 하는데요.. 덕밍아웃 jpg,덕후의 방은 어떤 모습일까요?

 

 덕밍아웃 jpg,게임 덕후의 방

 

 

 

덕밍아웃 jpg,애니 덕후의 방

 

 

☞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에는 어떤 것이 있나 한 번 볼까요!!

1.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서투른 감정 표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들키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오히려 싫어하는 듯 한 행동이나 말투로 일관한다고 합니다.

 

2.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자신감 없는 외모!

외모가 절대 떨어지지 않는데 그럼에도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이 없는데요. 항상 외모 열등감에 시달려 오히려 남자들에게 단점이 부각된다고 합니다.

 

3.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혼자만의 공상!

연애를 하기도 전에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펴는 경우가 많은데요. 남자의 작은 행동과 쉽게 던진 멘트를 크게 받아들이고 그런 습관들이 잦아지면서 결국 남자를 만나지 못하게 된답니다.


 4.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침묵!

여자들 사이에서는 인기도 많고 친구가 많지만 남자만 있으면 입을 꾹 다물고 있는데요. 어떤 대화를 나눠야 할지 걱정부터 앞선다고 합니다.

 

5.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자신감 부족!

본인의 문제를 분명하게 자각하고 있지만,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데요.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지레 짐작한 후 무기력해진다고 합니다.

 

6.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핑계!

남자에게 여지를 주지 않으며 데이트 신청하는 남자에게 별의 별 핑계로 거절하는데요. 이유는 귀찮거나, 남자를 만나서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몰라 주저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7.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여자들 특징 - 반사!

평소 호감을 갖고 있다거나 짝사랑했던 남자가 다가오면 밀어내는데요. 혼자 마음을 품고 있었을 때는 자유로웠지만, 막상 다가오면 두려움이 커지기 때문이랍니다.

 

 

☞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이유 & 연애 잘하는 여자되기

▶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이유 & 연애 잘하는 여자되기 - 연애 이론에서 배운 것들을  버리세요!

연애를 하기 위해서 연애 이론 많이 듣죠? 하지만 연애 서적이나 지인들의 연애 조언을 귀담아 듣되.. 그러한 조언들 중에서도 중심이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남들의 말에 휘둘려 유유 부단하게 행동하고.. 밀고 당기기를 하다가는 자칫 관계가 소원해져 버릴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지나친 대시는..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경계해야 하지만.. 남자 쪽에서 먼저 다가와 주기만을 기대하는 것은 연애 가능성을 낮추기만 할뿐인데요. 괜한 연애 이론으로 다가오는 남자 마저 망설이게 할 것이 아니라..당길 수 있는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당기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이유 & 연애 잘하는 여자되기 - 소녀 취향, 소녀 감성을 버리세요!


현실적인 연애를 할때 가장 버려야 할 것이 소녀감성이나 소녀 취향을 꼽았는데요. 남자의 매너를 의무라고 생각하고.. 남자의 정신적, 금전적 희생 역시 당연시 했던 때와는 달려져야 하는데요. 더 이상 스스로 공주가 아님을 인정하고 나이에 맞게 어른스럽게 행동해야 한답니다.

 

남자가 데이트비용을 내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 할 것이 아니라.. 먼저 나서서 반반씩도 내기도 하고 가끔은 자기가 내는 것도 필요하다는 이야기 인데요. 데려다 주는 보살핌을 받기 보다는 위로하고 보살펴 주는 자세 역시.. 여자의 연애에 필요한 덕목이라고 합니다.


 

▶ 덕밍아웃 jpg,연애 못하는 이유 & 연애 잘하는 여자되기 - 연애 콤플렉스를 버리세요!


어느 정도의 시간이 흐르면 진정한 사랑 한 두 번 이상은 경험하게 되겠죠? 그만큼 사람을 보는 안목이 깊어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그 안목 만큼이나 깊어지는 것이 바로 외로움과 고독함, 그리고 두려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두려움을 만들어 내는 것이 연애 트라우마나 콤플렉스구요.

 

때문에 과감하게 이런 연애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야 하는데요. 두려움을 버리고 먼저 손을 내밀어 보는 용기가 필요하구요.. 거절 당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먼저 다가서는 노력 역시 필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