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운동 및 가슴커지는음식

 

오늘은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 운동 및 가슴커지는 음식 등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가슴은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이며 풍만한 가슴은 모든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죠. 예쁜 얼굴보다 날씬한 몸매, 무조건 날씬한 몸매보다 나올 때는 나오고 들어갈 때는 들어간 S라인 몸매 그리고 최근에는 가슴이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미인이 각광을 받는 추세인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원하는 몸무게를 가졌지만 아무리 날씬해도 가슴이 빈약하다면 아름다움은 반감되고, S라인을 만들기 어렵겠죠. 해서 오늘은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 중 가슴커지는운동 및 가슴커지는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운동 - 덤벨 운동

 덤벨운동은 가슴 근육을 발달시켜 가슴의 볼륨감을 높여 줄 수 있는 가슴커지는운동인데요

 

▶ 바닥에 누워서 양손에 적당한 무게의 덤벨을 잡은 다음, 양팔을 옆으로 벌려 줍니다.

▶ 덤벨이 바닥과 수평이 되도록 팔꿈치를 구부려 줍니다.

▶ 덤벨을 가슴 위쪽으로 올렸다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2.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운동 - 푸쉬업

푸쉬업 운동은 가슴을 펴 주고 체형을 바로 잡아 가슴을 예쁘게 교정해주는 가슴커지는운동법인데요

 

▶ 바닥에 엎드려 양 팔을 어깨 너비로 벌려 준 다음, 가슴 옆 바닥을 짚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 발바닥이 천장을 향하게 하고, 배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 무릎과 몸을 지탱하고 팔꿈치는 구부립니다.

 

 

3.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운동 - 코브라 자세

코브라 자세는 어깨 근육을 풀어 주어 잘못된 가슴의 형태를 예쁘게 해주는 가슴커지는운동방법인데요

 

 

▶ 앞으로 엎드려 두 손을 가슴 옆에 붙이세요

▶ 바닥을 짚고 팔을 펴 상체를 들어 올린 다음, 고개를 최대한 위로 올려 줍니다.

▶ 가슴을 펴 준 상태에서 자세를 30초~1분간 유지합니다.

 

 

1.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음식 견과류

호두에는 오메가 3와 지방산이 풍부하여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며.. 아몬드에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많아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흡수를 줄여 주고 변비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지방의 함량은 많지만 흡수율이 낮아 지방연소가 잘되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견과류에는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가슴의 노화를 방지해줄 뿐 아니라 유선 조직의 증가를 촉진시켜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예방하는 가슴커지는음식이라고 합니다.

 

 

2.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음식 당근 

당근은 가슴을 감싸고 있는 쿠퍼인대의 피로 현상을 예방시켜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감소시켜 주는데요. 비타민A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특히 만성피로에 좋다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많아 위와 소장에서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포만감을 얻을 수 있구요.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의 저항력도 좋아지고 매끄러운 피부를 갖게 된답니다. 또한 독소와 활성산소를 분해하는 효과도 있어 노화방지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되구요.

 

 

3.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음식 석류 

석류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형태의 성분이 들어있어 가슴이 커지는데 효과가 있는데요. 불면증, 우울증에도 아주 큰 효과가 있고 기억력도 상승시켜 준답니다. 몸에 당분이 부족하면 석류를 섭취하면 좋은데요. 흡수가 빠른 포도당과 과당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아주 큰 효과를 보인답니다.

 

 

4.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가슴커지는음식 생선 

꽁치나 고등어에 들어있는 지방산에는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도 좋고 가슴이 커지는 효과도 가지고 있는 가슴커지는음식이라고합니다. 생선하면 DHA가 많이 들어있는 식품인데요. DHA는 몸의 균형뿐 아니라 뇌를 건강하게 해 머리가 좋아지게 하는 효능이 있답니다.

 

또한 오메가3와 지방산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오메가3은 혈압을 낮춰 주고 심장박동을 안정시켜주어 심장마비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답니다.

 

여성 호르몬이 많이 분비가 될수록 가슴은 커지게 되는데요. 음식중에서도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호르몬의 분비를 도와주는 ... 풍부한 비타민을 가지고 있는 우유, 김, 현미와 호르몬의 작용을 도와주는 두유, 닭가슴살, 계란 노른자를 함께 섭취해 주면 탄력있는 가슴과 더불어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은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 운동 및 가슴커지는 음식 등에 대한 간단 정보였는데요.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