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

다리 라인 필라테스 방법과 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 종아리살빼기는? 늘 행복하세요^^오늘은 다리 라인 필라테스와 더불어 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에 좋은..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봄이 왔는데요. 가장 먼저 변하는 것이 아마 옷차림이겠죠? 봄 색깔에 어울리는 화사한 봄옷을 입은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하지만 이런 봄 옷을 입고 싶어도 못 입는 여성분들이 있답니다.

 

 

바로 치마를 입어 보는 것이 평생의 소원인 종아리 통통족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요즘은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에 레깅스를 받쳐 입는 하의실종 패션이 유행하면서.. 예쁜 각선미로 거리를 누비는 여성들을 볼 때면 종아리 통통족들의 콤플렉스가 더욱 심해진다고 합니다.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

종아리 비만은 다른 부위의 비만과는 달리 단순히 살이 찐 것이 아니라... 근육의 과도한 발달 혹은 부기 등에  의한 것일 수도 있답니다. 종아리는 지방형과 근육형, 부종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각 유형에 따라 관리법도 달라야 한답니다.

 

☞ 다리 라인 필라테스 - 근육형

유전적인 영향에 의해 생기는 근육형 종아리는 특별한 운동 없이도 발달하게 되는데요. 이 때문에 운동을 할 때에도 종아리에 큰 무리를 주는 등산이나 스쿼시, 테니스 등의 운동보다는.. 스트레칭이나 요가, 필라테스, 수영 등의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수영의 경우 근육을 사용하더라도 이완작용이 함께 되기 때문에.. 다리 근육을 풀어 주는데 많은 도움이 되구요. 걸을 때는 다리를 쭉 뻗고 엉덩이에 힘을 실어 지속적으로 다리에 긴장을 주면 다리라인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다리 라인 필라테스 - 지방형

지방형 종아리는 종아리를 손가락으로 잡았을 때 두께가 두꺼운 경우를 말하는데요. 이러한 경우 체중감소를 목표로 다이어트에 매진한다면 전반적인 해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특히 유산소 운동을 반복적으로 실행해 종아리에 분포된 지방을 태워 주는 것이. 매끈한 종아리를 완성하는 비법이라고 하네요

 

다리 근육 강화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늘려 지방을 줄여 주는 것도 좋은데요. 적당히 자리 잡은 근육이 종아리를 탄력적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랍니다.

 

 

☞ 다리 라인 필라테스 - 부종형

부종형 종아리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생기게 되는데요. 이렇게 생긴 부종은 방치할 경우 부기가 남아 하체비만으로 변하기 쉽다고 합니다. 이런 부종형 종아리는 일단 식습관과 생활습관의 개선이 요구되는데요. 염분섭취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으며.. 오래 앉아 있을 경우 가능한 다리 꼬는 습관을 자제하고 자주 자세를 바꿔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골반 혹은 허벅지가 꽉 조이는 옷은 피하고.. 족욕이나 반신욕, 혹은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 예..

 

 

 

 

준비자세에서 무릎과 골반이 수직선상에 위치 할 정도까지 다리를 들어줍니다. 이후 다리를 뻗어서 천천히 내립니다. 동작 중에 공이 앞뒤로 튕겨 나가거나 과도하게 몸 쪽으로 굴러 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구요. 다리를 들었다 놓는 과정에서 골반의 위치가 바뀌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답니다. 골반은 항상 처음 위치와 같이 유지해야 한답니다. 공 없이도 언제든지 가능하구요..

 

☞ 한 다리 차올리기 : 마지막 구부리는 동작에서 무릎의 각도를 90도 유지합니다.

 

 

☞ 아래쪽 다리 들기 : 어깨와 엉덩이를 위로 세운 자세를 유지하고 흔들지 않도록 합니다.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 - 허벅지,종아리 셀룰라이트 제거 방법

 

1.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 - 수분 섭취가 필요해요!

일정한 수분을 섭취해주면 건강에도 좋고 피부관리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지만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때 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매일 2L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데요. 많은 물을 마셔 수분을 섭취하게 되면 몸에 쌓인 노폐물들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에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수분을 섭취할 때는 물만 마셔 주는 것이 좋은데요..수분의 배출을 방해하는 단 음식이나.. 커피.. 밀가루 음식들은 셀룰라이트 제거는 커녕.. 상태를 더 심각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수분을 섭취할 때는 물을 많이 마셔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 - 마사지가 필요해요!

셀룰 라이트를 없애는 방법 중에서 가장 큰 효과를 보이는 방법은 바로 마사지인데요.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기 때문에..셀룰라이트로 인해 뭉친 근육과 지방을 풀어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허벅지나 뒤쪽 종아리 부분들은 마사지로 풀어 주게 되면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3.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 - 식이요법도 필요하답니다.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기 위해 수분을 섭취하고 마사지를 해 주어도 영양 성분을 골고루 섭취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는데요. 금연과 금주를 하고 매운 음식이나 짠 음식을 피하거나 자제 하고.. 칼슘 성분이 풍부한 음식들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으며..비타민이 풍부한 채소나 과일을 많이 섭취하면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답니다.

 

 

다리 라인 필라테스 - 필라테스란?

 

 

필라테스는 요가, 발레, 헬스 등의 장점만을 살려서 만든 최신 운동 방법인데요. 필라테스는 1900년대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영국의 랭커스타 포로 수용소 병원에서 근무중이던.. 독일인 요제프 필라테스가 포로들의 운동 부족과 재활 치료, 정신 수련을 위해. 침대와 매트리스 등 간단한 기구만으로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근육 강화 운동이라고 합니다.

 

 

필라테스는 신체의 전 근육을 과학적으로 단련하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몸의 복부부위의 안정과 신체전체의 균형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필라테스는 요가식의 아사나와 다양한 체조의 동작.. 스포츠의 동작을 결합하여 매트나 기구 위에서 수련을 하는데요. 전신의 근육의 균형적인 발달과.. 신체의 스트레칭능력과 혈액순환의 향상을 준다고 합니다.

 

 

 

이상.. 다리 라인 필라테스,허벅지 살 빼는 법 안쪽살 빼는 운동,종아리살빼기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꾸준한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봄옷이 나에게로 오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카테고리 다른 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

☞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뱃살빼는 법에 필요한 것은?

☞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