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9시정답

2020. 11. 24. 10:23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9시 정답은?

 

비즈니스와 관광, 주거와 쇼핑 문화를 담은 해양복합도시인 빅아일랜드in거제  관련 오퀴즈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퀴즈가 매 시각 퀴즈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24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가 등장했는데요. 이날은 '빅아일랜드in거제' 키워드 관련 문제가 나왔다고 해요.

.
 

 

9시 출제된 퀴즈는 ""빅아일랜드 in 거제 2차 상업용지 청약은 공매 사이트 ○○○에서 필지 입찰하며, 입찰일은 11월 26일(목) 오전 10시에서 27일(금)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낙찰자(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월)"이란 문제였는데요.

 

 

오퀴즈 9시정답은 온비드였다고 해요.

 

또한 10에 출제된 퀴즈는 "빅아일랜드 in 거제 신도시가 개발되고 있는 거제시는 올해 카타르 LNG선 100척 수주를 포함해 세계 각국에서 대규모 선박 수주가 몰려 다시 한번 대한민국 대표 OOO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였는데요.

오퀴즈 10시 정답은 조선업이였다고 해요.

 

 

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구요. 매시 정각마다 문제가 출제된다고 해요. 한편 빅아일랜드 in 거제는 비즈니스와 관광, 주거와 쇼핑 문화를 담은 해양복합도시라고 하는데요 . 오는 26일과 27일 2차 상업 용지 분양을 시작한다고 해요.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9시 정답, 오퀴즈 10시 정답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