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11월 24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 문제가 출제되었다고 하는데요.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삼성생명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 관련 문제가 출제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해요.

 

 

이날 등장한 "이번 캐시워크 회원님 대상으로 제공되는 보험은, 보험나이 기준으로 20세부터 ~0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문제를 출제했는데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55"였다고 해요.

 

또한 캐시워크는 24일 오전 돈버는퀴즈에 삼성생명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 관련 "2019년 한 해 기준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녹내장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의 숫자는 974,○○○명(건강보험심사평가 원 국민관심질병 통계, 2020)이 라고 합니다, ○○○에 들어갈 숫 자는 무엇일까요?"를 묻는 문제를 냈는데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941'이였다고 해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최대 10,000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구요.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고 해요.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구요.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고 해요.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상은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과 함께 알아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보였어요.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