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널디,포슐라 퍼밍크림,맘스터치,워터탭)

 

굿즈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및 널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포슐라 퍼밍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맘스터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 대해 알아볼께요.

 

 

돈버는 만보기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굿즈트리'에 대해 묻는 퀴즈가 출제되었는데요. 이날 출제된 굿즈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11/25 단 하루 10년 연속 완판신화 굿즈트리의 크리스마스 기념 최대할인 트리+장식+전구가 함께 포함된 굿즈트리 OOOOO를 12,900원 특가+구매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였는데요.

.
 

 

굿즈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트리풀세트'였다고 해요. 힌트는 정답찾으러가기 배너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해 찾을 수 있구요. 굿즈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무작위 캐시를 적립해 준다고 해요.

 

널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및 문제

◆'널디 단 15일간, 최대 77% 할인!' 관련 현재 문제는 "널디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중 하나인 OOOO 벨벳 다운 자켓을 지금 바로 널디 퍼플 프라이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ㅋㄷㄹㅇ)"이였는데요.

널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코듀로이로 확인됐다고 해요.

 

 

포슐라 퍼밍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및 문제

◆'CJ오쇼핑 단독 출시 기념! 퀴즈 풀고 캐시 받자' 관련 이 시각 문제는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포슐라만의 실키 텍스쳐가 초밀도 콤플렉스™를 밀착시켜, 탄탄한 피부 OOO을 선사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ㄹㄱ)"였는데요

포슐라 퍼밍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탄력감'이라고 해요.

 

 

맘스터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및 문제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출시 기념!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관련 현재 출제되고 있는 문제는 "맘스터치가 개최한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에선, 사연을 응모한 애환급제자 이외에 투표 참여자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데요. 공감 가는 직장 애환 사연을 골라 투표만 해도, 추첨을 통해 OOOO명이 맘스터치의 신상 '진짜 소고기로 만든 리얼비프버거'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맘스터치가 투표 참여자를 위해 준비한 리얼비프버거의 개수는 몇 개 일까요?"였는데요.

맘스터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2000'이였다고 해요.

 

 

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및 문제

◆'세면대 물속 불순물 완벽필터! 깔끔상회 워터탭 만원대'관련 25일 오후 4시 27분 현재 출제 문제는 ""깔끔상회"로 새롭게 탄생한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은 일체형 세면대 혹은 분리 불가능한 수도꼭지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어려운 경우, OOOO 없이 100% 무료반품 처리해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ㅅㅂㅇ)"이라고 하는데요.

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회수비용'으로 확인됐다고 해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무작위 캐시를 적립하며, 퀴즈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고 해요.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응모할 수 없다고 하네요. 퀴즈 응모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설치를 하고 응모를 하면 된다고 해요.

 

 

굿즈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및 널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포슐라 퍼밍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맘스터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소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