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퀴즈 미백치약 정답,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캐슬퀴즈 미백치약 초성퀴즈가 출제되어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지난 25일 및 26일 캐시슬라이드 측이 캐슬퀴즈 미백치약 초성퀴즈 문제를 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해요.

 

캐슬퀴즈미백치약,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ㄱㄹㅌㅅ 정답은?

   

26일 캐시슬라이드 측에서는 "안전하면서 효과가 확실한 천연 미백 치약 미백에 효과있는 천연 특허 성분의 이름은?"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는데요.

 

 

이런 캐슬퀴즈 미백치약 정답은 '갈락토스'였다고 해요. 한편, 정답을 맞힌 이용자들에게는 소정의 리워드가 적립된다고 해요.

 

 

한편 캐슬퀴즈 미백치약 칸디데 치약은 여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베러데이가 치아착색이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출시했는데요. 올 1월 베러데이를 운영 중인 브레드앤로즈가 칸디데 치약을 자사몰과 네이버 쇼핑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해요.  

 

 

'칸디데 치약'은 갈락토스라는 특허성분과 이산화티탄 성분으로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의약외품 분류상 과산화수소가 들어가지 않아 ‘미백치약’이 아닌 ‘일반치약제’로 분류되지만 갈락토스라는 특허성분 덕분에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력한 심미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베러데이 관계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미백치약은 과산화수소를 사용한다"며 "하지만 이같은 치약들은 치아 미백을 위해 강한 연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치아 표면을 깎아 더 오래 남는 착색을 일으키고, 더 나아가 잇몸에 상처를 입힌다"고 설명했구요.  

 

 

또 '칸디데 치약'은 유익한 세균은 보존하면서 유해균만을 제거하는 쿼럼센싱 억제기술을 사용해 충치, 잇몸병, 입 냄새의 주원인인 유해균의 세균막 형성을 억제한다고 해요.

 

 

이상은 캐슬퀴즈 미백치약 정답,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과 함께 알아 본 미백치약 뉴스 정보였습니다.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