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이스트할렘,맨하탄 속보,뉴욕 대형빌딩 폭발,미국 뉴욕 맨하탄 대형빌딩 폭발,

뉴욕 맨하튼 빌딩붕괴,맨하탄 뉴욕 건물 폭발,뉴욕 맨해튼 빌딩폭발,뉴욕 맨해튼 빌딩붕괴

 

미국 뉴욕 맨하튼에 있는 빌딩이 폭발했다는 외신소식인데요. 외신이 전한 소식을 알아보면 12일 오전 9시쯤(현지시각) 쯤 뉴욕 맨하탄 이스트할렘 콜롬비아 대학교 근처에서 폭발이 일어났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고로 건물 안에 있던 시민들이 대거 매몰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외신 등에 따르면 뉴욕 이스트 할렘 콜롬비아 대학교 근처서 폭발음이 들린 뒤 곧바로 건물이 붕괴됐다고 합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많은 소식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미국에서의 이와 같은 사고 소식은.. 얼마 전 원인을 알 수 없는 비행기 추락사고와 더불어 끔찍한 9.11 테러의 트라우마가 있어서일까요? 때문에 많은 나라에서 관심을 갖고 있고.. 그 원인을 궁금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속보로 올라온 미국 뉴욕의 이스트할렘의 주거용 빌딩이 폭발과 붕괴 현장인데요. 12일(현지시간) 뉴욕경찰 대변인은 “폭발이 있었고 빌딩이 붕괴됐으며 심각한 화재가 발생했다”고만 밝혔을 뿐 더 자세한 상황에 대해서는 전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붕괴 현장에는 소방대원들이 출동한 상태라고 합니다.

 

 

뉴욕 맨하탄에서 빌딩 폭발 사고 후 올라온 모습들인데요. 미국의 CNN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12일(한국시간) 뉴욕 맨한탄에 위치한 한 빌딩에서 폭발사고가 일어났다고 전하고 있으며 현재 피해상황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SNS 등에는 현장 포착사진과 각종 목격담이 속속 게재되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 정확한 인명 피해 상황은 전해지지 않고 있지만 부디 별다른 일이 아니었으면 합니다.

 

뉴욕 맨하탄(맨해튼)에서 대형 빌딩 폭발사고 또 다른 현장 모습인데요. NBC, CNN, AP통신 등에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12일 오전 9시30분(현지시각·동부시간대) 맨하탄(맨해튼) 116가와 파크애버뉴에서 대형 빌딩이 폭발로 인해 붕괴되는 사고 발생했다고 합니다.

 

 

폭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큰 폭발음이 나온 것으로 보아 가스 폭발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테러의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소방당국이 급파돼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일부 부상자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하지만 구체적인 피해상황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빌딩 폭발사고 현재 인근 지역은 통제되고 있는데요. 맨하튼(맨하튼) 중심가에서 일어난 사고로 현재 교통체증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미국 뉴욕 맨하탄의 한 건물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 건물 2개가 붕괴되고 지금까지 1명이 숨졌다고 합니다. CNN 등 미 언론들은 12일(현지시간) 오전 뉴욕 맨하탄 파크 애비뉴 116번지 다목적 건물에서 폭발로 인한 화재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지금까지 1명이 숨지고 부상자 16명은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합니다.

 

이번 폭발사고로 인근 다른 건물들도 손상을 입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는데요. 그러나 이 건물이 아파트와 상가 등이 함께 있는 주상복합 빌딩이어서 사상자가 더 많을 것으로 우려된다고 합니다.

 

 

목격자들은 "붕괴된 건물에서 5번의 화재 경보음이 울렸다"고 전했는데요. 현재 뉴욕 경찰은 168명의 소방관이 출동, 화재 진압중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폭발물 조사단도 현지에 급파돼 폭발 원인을 조사중인데요. 미 언론들은 경찰 당국자 등의 말을 인용해 "지금까지 테러와 관련됐다는 어떤 증후도 포착하지 못했다"며 "아직 초기 단계지만 가스 누출에 의한 사고로 보인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폭발 사고에 앞서 미 본토 방공군에 가스 누출 신고가 접수됐었다고 언론들은 전했는데요. 현재 사고가 발생한 건물 인근은 검은 연기가 자욱한 상태라고 합니다.

 

 

오전 8시 50분 추가 내용입니다.

 

미국 뉴욕에서 대형빌딩이 폭발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자가 3명으로 늘었다는 소식입니다. 12일(현지시간) 오전 9시30분께 미국 뉴욕 맨해튼 파크애비뉴와 116번가가 교차하는 지점 인근의 5층짜리 주거용 빌딩 두 채가 폭발 후 붕괴됐는데요. 이 피해 건물은 파크애비뉴 1644번지와 1646번지에 위치해 있는 건물이라고 합니다.

 

 

당초 사망자가 2명으로 전해졌으나, 미국 NBC방송에서 사망자가 3명으로 늘었다고 보도했구요. 또한 인근 병원에서는 69명의 부상자를 수용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심각한 부상자가 있어 사망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으며, 아직 실종자도 남아있다고 하는데요. 부상자 중에는 두 명의 FBI 요원도 포함돼 있지만 심각한 부상은 아닌 것으로 전해진다고 합니다.

 

한편 한국 뉴욕총영사관은 이번 폭발에 따른 한국인이나 교민의 피해 상황 파악에 나섰는데요.  현재까지 한국인이나 교민 희생자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한편 정확한 원인을 파악해 보아야 사실을 알 수 있겠지만 현재까진 테러로 인한 피해는 아닌 것 같구요.. 전 부터 가스누출 신고가 접수된 것으로 보아 가스폭발로 인한 붕괴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이상.. 뉴욕 이스트할렘,맨하탄 속보,미국 폭발사고,미국 뉴욕 맨하탄 대형빌딩 폭발,뉴욕 맨해튼 빌딩붕괴, 맨하탄 뉴욕 건물 폭발,뉴욕 맨해튼 빌딩폭발,미국 맨해튼 빌딩붕괴소식이었답니다. 신속한 피해구호와 함께 더 이상의 인명피해가 없기를 기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