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시켰더니

 

음식 시켰더니 이렇게 주네요

 식당에서 셀러드좀 주라 했더니 이렇게 줌

 

음식 시켰더니..

근데 음식 시켰더니 정말 이렇게 주는 곳이 있을까요?

 

있다면.. 정말 충격적인데요

 

음식 시켰더니.. 이렇게 주네요 ㅠㅠ

 

음식 시켰더니 이런 샐러드를 주네요

김장하라고 하는 이야기일까요?

 

 

여친의 배신

 

안타까운 여친의 배신

여친의 배신이 화제인데요 여친의 배신은

복권으로 인한 장난때문인 것 같은 여친의 배신이야기 같아요

 

사람의 마음이라는 것이 다 똑같아서

이런 상황이면 아마.. 여친의 배신 같은 행동이 나오지 않을까요?

 

물론 그렇지 않은 분들이 더 많겠지만 이런.. 

여친의 배신 용서해야 할까요? 헤어져야 할까요?

 

이런 상황을 만든 잘못도 어느 정도 있지만 그래도

여친의 배신.. 헤어지는 것이 더 낫겠죠?ㅠㅠ

 

 

헤어지지 않는다 해도 예전과 똑같은 마음으론 못 만나니까요ㅠㅠ

 

복권때문에 남자친구 배신한

여친의 배신

과연 어떤 이야기일까요?

여친의 배신..

 

진짜 이걸 어찌해야하나요?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블랙박스에 찍힌 알바생들 모습인데요

 

눈 오는 날 출근(?)하는 황당한 사고를 당하는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그리고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을 도와주는 시민들의 훈훈한 모습이라고 해요

 

복장이 복장이니만큼

넘어지면 스스로는 못 일어나는 알바 펭귄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웃으면 안되는데..ㅋㅋㅋ

 

왠지 웃기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새로운 한 주!!

행복한 일들이 가~~득!! 하시라고..

 

짧은 영상 보내드립니다.!!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ㅋㅋㅋㅋ

 

ㅋㅋ마다가스카에 나오는 펭귄같죠?

 

아무것도 아닌데 왜 이리 웃기죠? ㅋㅋㅋ 

 

훈훈한 마무으리가 있는 블박에 찍힌 알바생들!!

 

 

즐거운 일이 많은 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