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 Top 5,같이 영화 보기 싫은 여자 Top 5
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는 어떤 남자? 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가 화제인데요. 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 Top 5 어떻게 될까요?
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이야기는 몇년 전 크리스마스 날 영화 데이트를 같이 하고 싶지 않은 진상남녀 1위 조사결과인데요. 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 같이 영화 보기 싫은 여자 항목을 보니 모두.. 수긍이 가는 내용이네요^^;;
같이 영화 보기 싫은 남자, 같이 영화 보기 싫은 여자 유형은 국내 한 영화사이트에서 진행한 것인데요. 데이트하기 싫어하는 상대의 유형에 대한 설문을 솔로관객들을 대상으로 남녀별로 각각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아무리 솔로생활 1억만년째라도 크리스마스에 이런 남자와 데이트는 싫다!'라는 설문에는 총 3천83명이 참여했는데요.
1위는 '영화티켓 더치페이하자고 하는 남자'로 무려 55%를 차지했구요
2위는 '영화 보는데 쉴 새 없이 핸드폰 받는 남자'
3위는 '영화 보는데 계속 해설해주는 남자'
4위는 '옆자리 여자를 계속 쳐다보는 남자'
5위가 '영화 볼 때 영화만 보는 남자'순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내 비록 모태솔로지만 크리스마스에 이런 여자와 데이트는 싫다!'는 설문에는 3천695명이 참여했는데요.
남자들이 꺼리는 여자 유형 1위는
'팝콘은 자기가 사겠다는 빈말도 안 하는 여자'가 63%를 차지했구요
그 뒤로 '저런 남자배우 어디 없냐며 나에게 묻는 여자',
'남들 안 웃는데 혼자 큰 소리로 웃는 여자',
'클라이맥스에 화장실 가겠다는 여자',
'영화 볼 때 영화만 보자고 하는 여자' 순이었다고 합니다.
영화 데이트!! 꼭 영화만이 목적이 아니겠죠? 서로를 배려하는 분위기..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모든 감정들을 공유하고픈 것이 영화 데이트가 아닐까요? 물론.. 그걸 확 깨게 하는 위의 행동들은.. 용서받지 못할.. 행동들이겠죠?^^;;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1. 남자의 향기? Oh~ NO 땀 냄새!
남자들은 여자보다 활동적이어서 틈틈이 운동을 하거나 뛰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데요. 때문에 여름이나 기온이 높은 날에 일부러 운동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땀 냄새가 나기 쉽다고 합니다.
간혹 소수의 여자들은 남자들의 땀 냄새가 매력적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이건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이는 피부에서 나는 땀냄새를 말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서 직접 나는 땀냄새는 의외로 그렇게 심하지가 않는데요.하지만 땀이 옷의 섬유에 배어 섬유를 통해 나오는 땀냄새는 상대방의 코를 막게 한답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샤워를 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면 일단 임시방편으로 젖은 타월로 얼굴, 목 그리고 겨드랑이 등을 닦아 내는 것이 좋은데요. 그런 다음, 향수를 뿌리면 사랑하는 그녀에게 다가가는 일이 한결 쉬워진다고 합니다.
2. 뭔가 찝찝한 느낌! 손에 나는 땀?
긴장을 하면 자신도 모르게 손에 땀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증상은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더욱 심하다고 하네요. 손에 땀이 과하게 나는 다한증 환자가 있는가 하면 여자 앞에서 유난히 긴장을 해서 땀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괜히 손에 나는 땀은 생각 못하고 섣불리 여자의 손을 잡았다가는.. 그 여자에게 당신과의 스킨십에 대한 불쾌감만 더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럴 때는 1차 방어 수단으로 일단 손수건을 준비하여 자주 닦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슬금슬금 스며 나오는 땀을 원천봉쇄 할 순 없는 일! 그럴 땐 손 잡는 걸 포기하고 팔짱을 끼거나 허리를 감싸는 편이 낫다고 합니다.
손바닥과 손바닥이 만나는 정통 손잡는 방법을 고집하지 말고.. 엄마와 애기들이 하는 귀여운 손잡는 방식을 택하는 것도 괜찮은데요.
일반적으로 남자의 손이 여자보다 크기 때문에 남자의 새끼 손가락을 여자가 다섯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감싸면 땀을 느끼기도 힘들며.. 남자에게 기대는 느낌이 더욱 커져서 새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역한 담배 냄새?
밥을 먹고 난 후, 또는 마주보고 심각한 얘기를 할 때, 그리고 운전을 하며 남자들은 담배를 피우죠? 하지만 담배를 핀 후 양치질을 하는 남자는 찾기가 매우 드문데요. 담배를 피는 남자는 잘 못 느끼겠지만 비흡연자가 느끼는 담배 냄새는 말로 표현 하기 힘들 정도로 역하다고 합니다.
특히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는 거의 악몽이라고 하는데요. 해서 담배를 피우자 마자 애인에게 키스를 하려고 시도하면 절대 노~우!!
애인이 느끼는 당신의 키스는 뭔가 오래된 듯 눅눅한 김 맛이거나 상한 음식의 향기를 맡는 것과 다름이 없답니다.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중 최악이 될 수 있어요!
이럴 땐 약국에 가면 구강청결제가 많이 있는데요. 스프레이 형, 젤리 형, 테이프 형 등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키스 전.. 애인을 위해 조금은 청결하게 준비해 보세요! 훗날 입냄새가 지독해 끔찍한 키스의 주인공으로 기억되기 싫다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