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남성 건강에 효과 있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정력에좋은식품 및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지만 꾸준히 섭취하면 남자 여자..모두에게 좋은 음식들인 것도 같아요

 

 

대부분 남성에게 있어 정력은 힘을 상징하는 단어이자, 건강한 신체를 상징하는 척도 중 하나죠. 특히 정력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유난히 큰 관심(?)을 가지는데요. 스태미너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장어, 산수유 등이 있지만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들이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란 것을 알고 계시나요?

 

 

많은 음식 중 특히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이면서 남자의 건강에 특별한 효과가 있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이랍니다.

 

토마토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토마토는 위액 분비를 촉진시켜 단백질을 소화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콜라겐이 풍부 해 혈관을 강화시킬 수 있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가장 풍부한 미네랄, 칼륨 등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어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중 하나라고 해요.

 

 

마늘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마늘은 강한 살균 능력을 가지고, 생체 내에 침입하는 박테리아를 파괴할 수 있는데요. 비타민 B1을 흡수해 에너지를 생산하고 피로를 줄이며탄수화물의 대사를 촉진하는 효능도 있어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이예요!

 

암세포를 억제하는 필수요소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남성의 체력과 신체를 향상시킬 수 있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랍니다.

 

 

녹차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요즘은 남성들도 피부미용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죠. 그 중 녹차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영양에 좋으며,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노화방지에 효과가 좋은데요.

 

녹차의 플라보노이드는 항균, 항암, 항바이러스, 항알레르기 및 항염증 활성을 지니며 체내 산화작용을 억제해 이뇨작용을 돕고 혈압을 조절하는 효능이 있어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면서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중 하나랍니다.

 

 

대두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대두는 남,녀 모두에게 훌륭한 식품이라고 해요. 일본 남성은 서양인에 비해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낮고, 뼈도 튼튼한데요. 정력에좋은식품이라 할 수 있는 대두의 효능 때문이라고 해요. 또한 대두에 풍부한 레티신 성분은 단기 기억과 학습 능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당근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당근에 풍부한 비타민A가 피로 회복을 도와 만성피로를 물리치며 혈압을 낮추고, 시력을 보호하여 야맹증을 막아주는데요. 특히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관계통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해산물(조개류와 갑각류)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신체에 아연이 부족하면 정자의 양과 질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해산물은 다량의 아연을 포함하고 있어 성기능 향상에 좋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아연이 가장 풍부한 해산물은 굴과 새우, 게 등이구요. 또한 글리코겐이나 타우린이 풍부해 간 기능을 향상시키는 역할도 한다고 해요.

 

 

심해 어류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심해 어류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혈액 응고를 방지하고 혈관 수축을 감소시키는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인데요. 중성 지방을 분해하고 고지혈증, 뇌졸중, 저혈당 등 심혈관계통의 질병에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고등어, 꽁치, 연어 등 다양한 어종이 있으며,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먹는 것이 좋다고 해요

 

 

호박 씨앗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40대 남성 대부분이 전립선 비대증의 문제가 있는데요. 호박씨에는 비타민E가 풍부해 빈뇨 환자의 수를 줄일 뿐만 아니라 성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샐러드와 함께 다른 견과류와 곁들여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비타민C가 높은 식품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비타민C가 부족하면 노화가 빨라지고 남성의 정자 활동을 둔화시키는데요. 비타민을 매일 1000mg 복용하게 되면 정자 수가 30~60% 정도 늘어나며 또한 비정상적인 정자 활동을 건강하게 회복시킬 수 있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요. 비타민C가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은 키위, 오렌지, 귤,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등이 있답니다.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인간의 두뇌는 탈수의 영향을 가장 먼저 받는 기관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물을 적게 마시는 사람은 쉽게 피로하고, 뇌의 기능이 둔해진다고 합니다. 하루 2000㏄의 물은 어떤 보약보다 높은 효능을 발휘할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해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와인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남성에게는 화이트 와인보다는 레드 와인이 좋은데요. 포도의 껍질이나 씨에 주로 함유되어 있는 와인의 폴리페놀성분은 화이트와인보다는 레드와인 속에 더 풍부하기 때문이랍니다.

 

 

폴리페놀은 손상되는 DNA의 보호나 세포구성 단백질 및 효소를 보호하는 항산화 능력이 커서 다양한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낮춰주는데요. 항암작용과 함께 심장질환을 막아주며 알츠하이머병에도 효과적이서 고령화 사회의 필수 음료라고 합니다. 하지만 과한 섭취보단.. 하루 60cc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심장강화음식이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

 

심장은 순환계를 담당하는 신체기관 중 하나인데요. 뇌 다음으로 중요한 기관이며 뇌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기관이라고 해요. 또한 심장은 제2의 뇌라고 불릴 정도로 인간의 감정이 가장 잘 나타나는 장기인데요. 그 이유는 평소에는 일정하게 펌프질을 하지만 흥분 상태에는 수축과 이완 반복 즉 심장의 움직임이 활발하게 진행되기 때문이랍니다.

 

 

한마디로 심장은 쉼없는 수축과 이완을 통해 혈액을 온 몸에 공급해 주는 우리의 생명과 직결된 신체기관인데요. 이 소중한 심장을 식습관만 바꿔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미 건강정보 사이트 웹엠디가 제안하는 심장강화음식이 그것인데요. 심장에 좋은 과일 및 심장강화음식은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에도 포함이 되겠죠? 이런 음식들에는 어떤 음식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심장에 좋은 과일,심장강화음식 및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은?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검은콩

검은콩에 많이 함유된 엽산, 항산화제, 마그네슘, 식이섬유 등은 콜레스테롤과 혈당수치를 조절해 심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연어

오메가-3지방산과 DHA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연어는 심장 건강에 최고로 좋은 음식인데요. 특히 오메가-3지방산은 수면장애 개선과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며 혈액 속 중성지방과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미국 심장협회는 일주일에 2회 정도 연어나 다른 생선을 섭취하라고 추천한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참치

참치에는 연어만큼이나 많은 오메가-3지방산이 들어있는데요. 이외에도 고등어, 청어, 송어, 정어리, 멸치 등을 통해서도 오메가-3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호두

하루에 한 움쿰(42g)의 호두를 먹으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 동맥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호두에는 오메가-3지방산, 불포화지방산,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있어 과자 대신 간식으로 먹으면 칼로리 걱정을 줄이 수 있구요.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완두콩

완두콩에는 혈중지방을 낮춰주는 대두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두부

저녁에는 육류 대신 대두 단백질로 만들어진 두부를 먹는 것이 좋은데요. 두부에는 미네랄, 식이섬유, 고도불포화유지 등이 들어있어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포화지방의 축적을 막아 준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고구마

당뇨병 환자는 감자 대신 포만감을 주는 고구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고구마는 혈당지수(GI)가 낮아 혈액 내 당분을 높이지 않으며, 충분한 양의 식이섬유, 비타민 A, 리코펜이 들어 있어 심장 건강에 좋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에 좋은 과일 - 체리

체리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관을 보호하는 작용을 한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에 좋은 과일 - 블루베리

블루베리의 푸른색소인 안토시아닌은 건강한 심장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이외에도 엘라그산, 베타 카로틴, 루테인, 비타민 C, 엽산, 마그네슘, 칼륨,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에 좋은 과일 - 오렌지

오렌지에는 콜레스테롤 제거에 좋은 식이섬유 펙틴과 칼륨, 항산화 물질인 헤스페리딘이 들어있어 혈관 기능을 개선하고 혈압을 알맞게 조절해 준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근대

근대에는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압을 조절하는 작용을 하는데요. 또한, 식이섬유, 비타민 A, 루테인, 제아잔틴이 심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당근

최근 당근이 혈당지수를 조절하고 당뇨병의 발병의 위험을 줄여준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는데요. 게다가 다량의 수용성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콜레스테롤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보리

건강을 위해서는 백미보다 통곡물인 보리를 먹는 것이 좋은데요. 보리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콜레스테롤과 혈당수치를 낮추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랍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오트밀

오트밀은 저밀도 지질단백질(LDL)의 수치를 낮춰 주는데요. 오트밀을 먹으면 오랜 시간 포만감이 지속되고, 혈당수치가 안정적으로 유지돼 당뇨관리에 도움이 된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아마씨

아마씨는 식이섬유, 리그난, 식물성오메가3인 ALA를 포함하고 있어 심장에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신체에 흡수된 ALA는 EPA, DHA보다 효과적인 오메가-3지방산으로 변환된다고 합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아몬드

아몬드에 든 식물성 스테롤과 식이섬유가 저밀도 지질단백질(LDL)의 수치를 낮추고,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 준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저지방 요거트

저지방우유는 뼈 건강과 고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요거트에는 우유보다 2배나 많은 칼슘과 칼륨이 들어있어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 칼슘의 함량이 높고 지방이 적은 저지방이나 무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구요.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스테롤

식물에서 추출한 스테롤을 섭취하면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막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제외한 저밀도 지질단백질(LDL)의 수치를 낮출 수 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커피

커피와 차는 제2형 당뇨병을 막고 심장을 보호하는데요. 하루에 커피나 차를 3~4잔 마시면  당뇨병과 심장병의 위험이 25%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러나 카페인이 당뇨병과 고혈압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해당 질환자는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일반 커피믹스가 아닌 원두커피 이야기겠죠?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 레드 와인

적당량의 레드 와인을 마시는 것은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 레드와인에 포함된 항산화 물질인 레스베라트롤과 카테킨이 동맥의 혈관벽을 보호하기 때문이랍니다.

 

또한, 혈액 속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고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HDL)의 활동을 촉진해 심장병을 예방하는데요. 그러나 과도한 음주는 오히려 심장에 해가 되므로 여성은 하루에 한 잔, 남성은 두 잔 이상 마시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올리브에서 처음으로 압착 추출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요리할 때 지방이 많은 버터 대신 올리브 오일을 이용하는 것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 고춧가루

음식에 고춧가루를 첨가해 먹으면 식사 후에 인슐린 수치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허브

음식에 소금이나 설탕 대신 허브를 넣어 조리하면 심장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 로즈마리, 세이지, 오레가노, 타임 등의 허브에는 항산화물질이 들어 있어 심장병, 뇌졸중, 고혈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심장강화음식- 코셔소금

요오드가 들어있지 않은 코셔소금을 섭취하는 것이 고혈압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는데요. 코셔소금은 일반소금보다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짠맛을 내기 때문이랍니다. 

 

 

이상..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정력에좋은식품 및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식습관.. 그리고 꾸준한 운동으로 정력과 활기가 넘치는..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