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뱃살이 쏘~옥 사라지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오늘은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진 마음을 먹고 나름..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도 빠지라는 뱃살대신.. 빠지지 말아야 할 얼굴과 가슴살만 빠져 한숨이 절로 나온 경험 있으시죠

.
 

 

한 번이라도 다이어트를 시도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그건 바로.. 가장 빨리 찌고 가장 늦게 빠지는 살이 다름 아닌 뱃살이라는 것을요..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우리 몸은 덜 중요한 부위의 지방을 먼저 소비하기 때문인데요. 때문에 중요한 장기가 많은 배에 있는 지방은 늦게 빠지고,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베타 수용체가 많은 얼굴과 상체살이 먼저 빠진다고 합니다. 

 

1.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 뱃살 유형은?

뱃살은 유형에 따라 피하지방형과 내장지방형으로 나뉘는데요. 뱃살을 잡았을 때 얇고 딱딱하다면 내장지방형 두껍고 물렁하다면 피하지방형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내장지방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을 야기하므로 매우 위험하며 다이어트에 잘 반응하지 않는 성질이 있는데요. 날씬하고 탄력있는 복부를 갖고 싶다면 꾸준한 노력을 통해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함께 연소시켜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한국인 허리둘레 기준으로 남자 90cm(35.4인치), 여자 85cm(33.5인치) 이상인 경우에 복부 비만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2.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는 식단관리가 필요해요!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에 있어서 기름진 음식, 칼로리 높은 음식은 당연히 피해야 하는데요. 음식조절보다 중요한 것은 규칙적으로 영양소가 골고루 갖춘 다이어트 식단 관리가 무척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시에는 음식을 가리지 말되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으면서 저열량의 다이어트 식단표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위주의 식품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구요. 영양소에 대한 이해와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원푸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은 물론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고 건강을 해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흔히 뱃살을 빼기위해 무조건 굶어서 살을 빼는 금식은 오히려 장의 움직임을 멈추게 만들어서 뱃살빼는법에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답니다.

3.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는 유산소 운동이 필요해요!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일반적으로 빨리 살빼는 방법으로 뱃살을 줄이기 위해서 윗몸 일으키기나 과도한 복근운동을 시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뱃살을 줄이기 위해서는 복부에 스트레스를 주는 것보다는 일차적으로 충분한 유산소운동을 통해 몸의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합니다.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뱃살빼는법 및 다이어트 운동으로는 걷기, 달리기가 잘 알려져 있는데요. 파워워킹과 조깅은 가장 간편하고 제약 없이 할 수 있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꼽힌다고 합니다.

 

또한 달리기, 수영, 자전거타기, 에어로빅댄스 등의 유산소운동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운동인데요. 몸 안에 최대한 많은 양의 산소를 공급시킴으로써 심장과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강한 혈관조직을 갖게 하는 효과가 있답니다.

4.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필요한 유산소 운동의 좋은점은?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역시 식이요법과 함께 유산소 운동이죠. 유산소 운동을 장기간에 걸쳐 규칙적으로 실시하면 운동 부족과 관련이 높은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허혈성 심장질환, 당뇨병 등의 성인병을 적절히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만 해소와 노화 현상을 지연시킬 수 있다고 하구요

 

또한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체지방률이 낮아지고 근지구력이 발달함과 동시에.. 근육이 발달하게 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뱃살빼는법에 좋은 유산소운동은 매일 30분 이상의 꾸준하고 장기적으로 운동을 해야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는데요. 하지만 비만도 측정에서 고도비만에 속하는 사람에게는 운동도 관절에 무리를 주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요하기도 한답니다.

5.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는 충분한 수면이 필요해요!

빨리 살빼는 방법,뱃살빼는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충분한 수면만으로도 뱃살빼는법에 효과가 있다는 미국 포틀랜드 건강센터의 연구결과가 있었는데요. 6개월 동안 매 일정한 시간에 6~8시간을 잔 사람은 뱃살을 중심으로 평균 약 5kg의 체중감량 효과가 나타났다고 해요.

 

수면 중에는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이 빠지고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므로 잘 자는 것도 빨리 살빼는 방법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뱃살 1인치를 줄이면 평균수명이 3년 연장되고, 신체나이는 5년이 젊어진다고 하는 대한 비만학회의 발표도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