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


오늘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 10가지에 대해 알아볼께요.


나와 다른 이성을 만나 많은 시간을 가지게 되면 어느 순간 아! 이사람은 내가 바라던 사람이고 이상형이다. 또는 이사람이라면 내가 의지하고 함께 갈 수 있겠구나 라는 순간이 있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런 순간이 왔음에도 느끼지 못하거나 알아채지 못하면 안되겠죠. 



이처럼 만남을 가지면서 조금만 신경써도 알 수가 있는 행동 중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 유형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개인차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런 행동들이 전적으로 맞다고는 볼 수 없겠지만 일반적인 모습은 될 수도 있을 것도 같아요. 그렇다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 10가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

 

1. 잘 웃어줄 때

상대방이랑 이야기 할 때 살며시 미소를 짓고 있을 때 여자들이 반하는 행동이라고 해요. 그렇다고 실없이 계속 웃는 것은 좀 그렇겠죠.


2. 나를 보호해 줄 때

상대방에게 보호받는다는 느낌은 솔직히 좋은 게 사실인데요. 가령 길에서 길 안 쪽 자리를 내어준다던가, 여자가 테이블 아래로 고개 숙일 일 있거나 할 때 여자 머리랑 그 윗부분테이블 사이를 미리 손으로 막아둔다던가 하는 아주 사소한 매너가 대표적이라고 해요.


3. 세심한 모습

작은 것 하나까지도 기억하고 배려해주는 모습인데요. 식사자리에 휴지랑 수저를 놓아두거나 하는 등의 전혀 생각지 못한 것들을 챙겨주는 세심한 모습에서 설레임을 느낀다고 해요.


4. 평소엔 안입던 정장을 입었을때

여자들 치고 남자들 수트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정장이 안어울리는 여자는 있지만 정장이 어울리지 않는 남자는 정말 드문데요. 캐쥬얼만 입다가 갑자기 수트 입었을 때는 없던 감정도 생기게 되어 설레인다고 해요.

5. 예의바른 모습

문 열 때 뒤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문을 잡아주고 있거나, 자리양보를 한다거나, 버스아저씨께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하는 모습이나..택시기사분이나 가게를 갈 때도 점원에게 인사할 때 예의바른 모습에게 호감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느낀다고 하네요.


6.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

아주 사소한 부분도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인데요. 넌 손목이 왜 이렇게 얇냐? 부러지겠다!  혹은 넌 손톱이 원래 자랄 때 그렇게 예쁘게 자라? 라던가 이렇게 사소한 부분을 칭찬해줘도 여자는 그걸 계속 기억한다고 해요.


7. 설명을 잘 해 줄때

아는 척 하는 게 아니라, 여자가 궁금해하면 그것에 대해서 조곤조곤 설명해 줄 때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설레인다고 해요.

8. 약간 서툴 때

여자들은 모성애가 있다고들 하죠? 그래서 아무리 터프한 남자라도, 뭔가 서투른 부분이 보일 때 챙겨주고 싶어지고 귀여운(?)데요. 예를 들면 작은 물건 다루기를 어려워 한다던가, 끈 묶는 걸 잘 못한다거나 예쁘게 먹는 음식(파스타나 디저트류)을 푹푹 먹거나 모양을 망가뜨려서 쩔쩔 매는 모습을 보면 귀여워보인다고 해요.


9. 장난끼 있는 남자

장난끼가 너무 많아도.. 장난끼가 너무 없어도 문제인데요. 진지해야 할 자리에서도 장난으로 일관하는 모습이 아닌 진중할 땐 진중한 모습을 할 줄 아는 남자를 이야기 한다고 해요. 마음에 둔 여자한테 뭘 챙겨줄 때 등과 같이 장난스럽게 멘트를 날려주거나 하면 받아들이는 여자 입장에서도 편하고 때론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도 있다고 하네요.


10. 스킨십

아마 스킨십은 남자나 여자 모두에게 설레는 순간이겠죠. 손을 스친다거나 머리를 쓰다듬어 주거나 힘들때 가볍게 어깨를 툭툭 치고 가는 그런 가벼운 스킨십의 순간이 설레는 순간이면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