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모양 관상 여자 남자 눈썹관상 알아보기

늘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세요. 오늘은 눈썹모양 관상 여자 남자 눈썹관상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사람의 눈썹은 신체부위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인상을 결정하는데 있어서는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해요. 만약 눈썹이 없거나 지나치게 옅을 경우 남녀를 불문하고 특징이 없어보이며 매력적인 인상을 줄 수 없게 되죠.

 

 

눈썹은 땀이나 빗물로 인한 오염물질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미용적으로도 대단히 중요한 매력포인트 중 하나인데요. 여성이든 남성이든간에 인상과 호감도가 좌우 된다고 하니 중요한 부분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아요.

 

 

눈썹은 관상학적으로 형제를 비롯한 대인관계운이나, 처운 등 전반적인 사주를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오래전부터 눈, 코, 입, 귀와 더불어 얼굴에서 중요한 오관의 하나로 인식되어 오기도 했다고 해요. 따라서 이상적인 눈썹의 형태는 가지고 있다는 것은 호감도와 더불어 모든 운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아 관상학적으로도 훌륭한 의미를 갖는다고 하네요. 눈썹모양 관상 알아볼까요?

 

 

☞ 초승달 눈썹 : 산월미

예로부터 미인들은 산월미였는데요. 산월미는 초승달과 같은 형상이며 청정하고 높게 빼어난 아름다운 눈썹이랍니다. 이런 사람은 인정이 깊고 형제관계도 좋다고 합니다. 남자의 경우에도 눈썹이 활꼴이면 성품이 신사다워서 절대 사람을 해치지 못한다고 합니다. 위의 그림보다 좀더 둥그스름한 모습이랍니다.^^;;

 

 

 

☞ 누에 눈썹 : 와잠미

와잠미는 누에 고치처럼 누워있는 모습의 눈썹인데요. 마치 활시위 같이 완곡하게 굽고 빼어난 눈썹이랍니다. 산월미와 비슷한 모양이긴 한데 좀더 완만하게 누워있다는 점이 다르구요. 이런 와잠미를 가진 사람은 일찍 명예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각종 재주도 많은데요. 예로부터 난장이 같은 집에 빼어난 문장가가 탄생했다 하면 보통 이런 수려한 눈썹을 가졌다고 합니다.

 

 

☞ 수양버들 눈썹

이런 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탕하다고 하네요^^;;;

 

 

 

☞ 일자 눈썹

일자눈썹은 맑고 청정하며 머리와 끝이 평평한 눈썹을 말하는데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눈썹이죠? 눈썹머리와 끝이 일직선상을 유지하고 있는 일자미는 어진 성품을 가진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옳은 길로 나가서 일찍 자신의 명예를 성취하지만 가련하고 불쌍한 것은 일찍 죽을 염려가 있으니 다만 외롭고 고단하답니다.

 

 

 

☞ 용미 :용의 눈썹

용의 눈썹은 활을 당긴 것처럼 구부정한 모습으로 눈썹이 짙고 수려한데요. 이런 용미를 가지신 분들은 평생 부귀하며 영화를 누리는 팔자랍니다. 또한 용의 눈썹을 한 사람은 형제간이 여럿이며 그 형제들 또한 모두 귀한 벼슬을 한다고 하네요

 

 

☞ 사자눈썹

사자눈썹은 눈썹털이 굴고 거칠며 숱이 많은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대기만성형 관상이라고 합니다. 공명이 노년에 있다는 말인데요. 즉 늦게 성공하는 팔자라고 합니다. 말년에 권세를 얻으며 이런 사자눈썹끼리 결혼하면 평생토록 부귀영화를 누린답니다.

 

 

 

☞ 정도미: 칼 눈썹

칼 눈썹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정직 칼눈썹과 뾰족 칼눈썹이랍니다.

 

▶ 정직 칼눈썹

모양이 칼같은 모양이고 일자로 쭉 뻗어있는 모습인데요. 이런 눈썹을 가진 사람은 성품이 귀하고 청렴하답니다. 설령 가난하더라도 도리에 어긋나는 짓은 하지 않는데요. 지모도 뛰어나고 강직해서 옛날에는 장군이나 재상에게 많이 볼수 있는 눈썹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여자가 칼 눈썹이면 엄청 드세다고 하네요^^;;

 

 

▶ 뾰족 칼눈썹

위의 눈썹과 비슷하게 생기되 끝부분이 뾰족하게 갈라져 있는 형태인데요. 이런 칼처럼 날카롭고 뾰족한 인상의 눈썹을 가진 사람은 보통 형제 사이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한눈에 악한 인상을 부여하는 눈썹인지라 주로 집안이 가난하다고 하는데요. 성품은 간사하고 난폭하구요 상대방에 강한 욕심을 품는다고 합니다. 이런 칼눈썹에다 뱀눈까지 갖추면 완전 절망적이라고 하는데요. 심지어 부모를 해칠 수도 있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 전청후소미

전청후소미는 앞은 청정하나 뒤는 성근 눈썹을 이야기 하는데요. 사람이 귀한 관상이나 수명은 오래 누리지 못하는 관상이랍니다. 눈썹의 앞부분도 맑고 청정하며 뒷부분도 비록 성글긴 하지만 맑은 느낌이라면 어린 나이에 일찍 이름을 떨치고 재물이 가득 쌓인다고 하네요. 

 

 

 

☞ 달팽이 눈썹

눈썹끝이 달팽이처럼 말려있으며 눈썹 숱 또한 살이 보일정도로 드물게 나 있는 관상인데요. 이런 분은 성격도 강직하고 지혜도 뛰어나 재주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권위와 복록도 많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형제덕이 없고 여성의 경우 가정이 고독하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 소산미

소산미는 성글고 흩어진 눈썹을 이야기 하는데요. 재물이 많이 모였어도 곧 흩어지게 되는 관상이랍니다. 이런 소산미를 가진 사람은 성품이 정돈을 잘 못하는 성격인지라 평생에 걸쳐 모아둔것을 다 흩어지게 하고 마는데요.. 다소 뒷심이 부족하기도 하답니다.

 

 

 

☞ 귀신눈썹1,2

눈썹이 잡되고 혼잡한 모양을 귀신눈썹이라고 하는데요. 눈썹이 눈을 굴리듯이 물결파도처럼 생겼답니다. 이런 눈썹관상을 지닌 사람들은 눈이 살짝 웃고 있어도 거짓으로 웃는 것이고 독한 마음이 많고 옹고집이 많아서 남의 재산을 갈취하고 자기는 비단옷을 입는 부류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상은 눈썹모양 관상, 여자 남자 눈썹관상에 대한 정보였는데요. 물론 맹신보다는 재미와 참고사항으로만 알고 있어야 할 관상이겠죠.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