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모양 관상 귀 관상

2019. 6. 10. 00:35

 

 

귀모양 관상 귀 관상 확인!

오늘은 귀모양 관상, 귀 관상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귀모양 관상으로 금전운과 수명, 건강, 현재의 운,지적능력 등을 판단 할 수 있다고 해요. 알려진 귀모양 관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두텁고 커다란 귀를 복귀라고 부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운세를 점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체기관이 바로 귀라고 합니다. 특히 귀는 변하지 않는 신체부위 중 하나라고 하구요. 또한 귀는 머리카락으로 숨겨져 있어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일 중요하기도 하고 잘 보면 전체의 운명을 볼수도 있다고 해요.

 

 

또한 귀는 신장과 통하는데요. 때문에 몸의 건강상태를 알아 볼수도 있다고도 하네요. 특히 귀모양 관상에선 신장에 이상이 생기면 귓바퀴가 검어지구요. 귓바퀴 검어지면 자연히 운세도 약해진다고도 합니다.

 

해서 오늘은 귀관상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하지만 이는 예전부터 내려오는 학문적인 근거이기 때문에 맹신보다는 참고로만 삼아야 하는 귀관상 및 귀모양 관상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많은 관상 중 귀모양 관상은 어떻게 될까요? 간단하게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 귀모양 관상 - 귀볼이 없고 둥근귀

귀 관상학에서 보면 사교성이 좋고 밝은 성격이라고 해요.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기며 어떤 분야에서도 윤곽을 드러낸다고 하네요.

 

 

 귀모양 관상 - 가는귀

귀 관상학적으로 보면 남성의 경우 학자 스타일이며 따뜻한 성격을 가졌다고 해요. 여성의 경우 고가의 브랜드를 좋아하고 신경질적인 스타일이 많다고 하네요.

 

 

 귀모양 관상 - 귀볼이 아래로 늘어진 귀

귀 관상학적으로 보면 이런 타입은 안절부절하지 않는 확실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해요. 밝은 성격 덕에 성공하게 된다고 하네요. 

 

 

 귀모양 관상 - 귀볼이 두툼하고 아래로 늘어진 귀

귀 관상학적으로 여성의 경우 중년에 접어들면 성공하는 운세라고 해요. 국회의원을 해도 좋다고 하구요. 남성의 경우 문제에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귀모양 관상 - 상하가 균등한 귀

능숙한 언변과 설득력이 있어 영업직에 어울리는 귀라고 해요. 금전운도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귀모양 관상 - 상부가 돌출된 귀

이성적이고 충분히 생각한 다음 행동하기 때문에 실패 없는 인생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귀모양 관상 - 전체적으로 좁은 귀

이런 타입은 천재타입이라고 해요. 다른 사람과는 다른 인생의 길을 걷게 된다고하는데요. 청소년기에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을 맞게 된다고 해요. 

 

 

 귀모양 관상 - 전체적으로 넓은 귀

귀 관상학적으로 이런 타입은 독창성이 매우 뛰어나다고 해요. 단 상대를 배려하는 점이 부족해서 주위에 친구가 없다고 해요.

 

이상은 많은 관상 중 귀모양 관상 귀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맹신보다는 재미와 참고사항으로만 알고 있어야 할 관상들이겠죠. 운명은 본인 스스로가 개척해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관상으로 일희일비하지 마시구요. 좋은 내용은 겸손하게 나쁜 내용은 조심하며 최선을 다해 살아가야겠어요. 참고하셔서 모두 건강이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