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감정에 휩싸여 무작정 하는 스킨십은 당근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이겠죠? 해서 오늘은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과 더불어 반대로만 하면..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가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스킨십이란 말 그대로.. 살갗끼리의 접촉에 의한 의사 소통이라고 하는데요. 원래는 육아용어 였다고 하네요. 육아용어 킨십(혈족 관계)에서 '피부 관계'의 뜻으로 만들어진 일종의 조어라고 하며 애정은 피부의 접촉 없이는 깊어지지 않기 때문에.. 엄마와 아가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라 일컬어진다고 하네요. 이런 스킨십이 현재는 연인끼리나 친구 사이의 의사 전달을 포함 한 넓은 의미로도 사용된다고 하구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제발 이렇게만 하지 마라!

☞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유형들!!

1. 데이트 할 때..

- 춥다고 하면 자기도 춥다고 하는 남자
- 먹고 싶은 거 없다고 하면 내숭떤다고 그러는 남자
- 지나가는 여자들 쳐다보는 남자
- 내가 보고 싶다거나 데이트하잔 소리 하기 전에는 절대 데이트신청이나 보고싶다는 소리 안 하는 남자

 

 

 

 2. 전화 통화할 때..
- 내가 연락하기 전에는 절대 연락 안 하는 남자
- 통화 중에 내가 말이 없다고 자기도 말 안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잠깐만 이라는 말을 자주 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옆에 있는 사람과 자주 얘기하는 남자
- 잘자라고 전화할 때 사랑한다는 말을 너무 안해 주는 남자
- 전화를 자주 안하는 남자

 


- 놀러 가거나 여행가면 연락 안하고 연락 받지도 않는 남자
- 나보다 다른 사람한테 전화나 문자를 많이 하는 남자
- 만나자고 할때 만 전화하는 남자
- 전화한다고 하면서 안하는 남자
- 전화하고 싶을 때만 하라고 했더니 하루에 한 번 전화하는 남자
- 항상 먼저 전화를 끊자고 말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졸려 보이는 남자.

 

 

3. 선물 할 때.. 선물 받을 때..
- 여자가 무조건 명품이나 비싼 물건만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남자
- 선물이라면 무조건 비싼 것만 받고 싶어하는 남자
-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 보면 말도 안 되는 고가물건 말하는 남자
- 선물은 기념일이나 생일 때만 주는 남자 (여자는 가끔 장미 한 송이 같은 소박한 선물을 받고 싶어한답니다.)

 

 

 

4. 다른 이성과의 교류..
- 핸드폰 문자나 전화통화기록을 보면 여자가 대부분인 남자
- 여자한테 전화나 문자가 자주 오는 남자
- 여자친구랑 있을 때 다른 여자랑 통화하는 남자
- 친한 누나가 많은 남자
- 놀거나 여행 갈 때 항상 여자도 같이 가는 남자
- 아무 여자한테나 밥먹었냐고 물어 보면서 관심 주는 남자  (매너라고 생각하고 잘해주는 것이지만 그래 선 당연... 안되죠!)

 

 

 

5. 기타 
 - 나를 만나는 목적이 스킨십으로 보이는 남자
 - 여자랑 얘기할 때 그 여자에 대한 얘기보다 그 여자의 친구나 가족에 대한 얘기를 더욱 궁금해 하는 남자
 - 여자가 울면 짜증내는 남자
 - 나 아닌 다른 사람들과 여행을 자주 가는 남자
 -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나보다 다른 사람들을 더 잘 챙겨 주는 남자
 - 장난이라도 여자한테 살쪘다고 얘기하는 남자
 - 여자의 몸무게를 궁금 해하는 남자
 - 저거 예쁘다 라고 길거리에 파는 악세사리를 보고 말하면 그냥 무시하고 빨리 가자고 말하는 남자
 - 만나면 맨날 졸리 다고 말하는 남자
 - 나랑 만날 때 항상 다른 약속이 있어서 놀다가 중간에 친구나 선배 만나러 가는 남자
 - 사랑한다는 말을 심하게 아끼는 남자
 - 자기 감정을 속이면서 만나는 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1. 남자의 향기? Oh~ NO 땀 냄새!


남자들은 여자보다 활동적이어서 틈틈이 운동을 하거나 뛰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데요. 때문에 여름이나 기온이 높은 날에 일부러 운동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땀 냄새가 나기 쉽다고 합니다.

 

간혹 소수의 여자들은 남자들의 땀 냄새가 매력적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이건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이는 피부에서 나는 땀냄새를 말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서 직접 나는 땀냄새는 의외로 그렇게 심하지가  않는데요. 하지만 땀이 옷의 섬유에 배어 섬유를 통해 나오는 땀냄새는 상대방의 코를 막게 한답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샤워를 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면 일단 임시방편으로 젖은 타월로 얼굴, 목 그리고 겨드랑이 등을 닦아 내는 것이 좋은데요. 그런 다음, 향수를 뿌리면 사랑하는 그녀에게 다가가는 일이 한결 쉬워진다고 합니다.

 

 

2. 뭔가 찝찝한 느낌!  손에 나는 땀?

긴장을 하면 자신도 모르게 손에 땀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증상은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더욱 심하다고 하네요. 손에 땀이 과하게 나는 다한증 환자가 있는가 하면 여자 앞에서 유난히 긴장을 해서 땀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괜히 손에 나는 땀은 생각 못하고 섣불리 여자의 손을 잡았다가는.. 그 여자에게 당신과의 스킨십에 대한 불쾌감만 더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럴 때는 1차 방어 수단으로 일단 손수건을 준비하여 자주 닦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슬금슬금 스며 나오는 땀을 원천봉쇄 할 순 없는 일! 그럴 땐 손 잡는 걸 포기하고 팔짱을 끼거나 허리를 감싸는 편이 낫다고 합니다.

 

손바닥과 손바닥이 만나는 정통 손잡는 방법을 고집하지 말고.. 엄마와 애기들이 하는 귀여운 손잡는 방식을 택하는 것도 괜찮은데요. 일반적으로 남자의 손이 여자보다 크기 때문에 남자의 새끼 손가락을 여자가 다섯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감싸면 땀을 느끼기도 힘들며.. 남자에게 기대는 느낌이 더욱 커져서 새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역한 담배 냄새? 

밥을 먹고 난 후, 또는 마주보고 심각한 얘기를 할 때, 그리고 운전을 하며 남자들은 담배를 피우죠? 하지만 담배를 핀 후 양치질을 하는 남자는 찾기가 매우 드문데요. 담배를 피는 남자는 잘 못 느끼겠지만 비흡연자가 느끼는 담배 냄새는 말로 표현 하기 힘들 정도로 역하다고 합니다.

 

특히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는 거의 악몽이라고 하는데요. 해서 담배를 피우자 마자 애인에게 키스를 하려고 시도하면 절대 노~우!! 애인이 느끼는 당신의 키스는 뭔가 오래된 듯 눅눅한 김 맛이거나 상한 음식의 향기를 맡는 것과 다름이 없답니다.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중 최악이 될 수 있어요!

 

 

이럴 땐 약국에 가면 구강청결제가 많이 있는데요. 스프레이 형, 젤리 형, 테이프 형 등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키스 전.. 애인을 위해 조금은 청결하게 준비해 보세요! 훗날 입냄새가 지독해 끔찍한 키스의 주인공으로 기억되기 싫다면 말이죠!

 

 

이상....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vs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