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배려 jpg 롤과 배려가 뭐예요?

 

여친 배려 jpg 이라고 하는데요

배려가 섬뜩한 여친 배려 jpg 이라고 하네요

어떤 배려 이길래 여친 배려 jpg이 섬뜩할까요?

여친 배려 jpg 및 롤과 더불어 배려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할께요!

 

 

여친 배려 jpg 이라고 하는데요

집에 들어갈 때도 전화 하지 말까 싶어..

지하철에서 내려서 걸어가는 길이 무서운 길이긴 한데..

롤 할 때 전화하면 너의 케릭터가 죽을 수도 있자나!!

 

내가 죽는 게 낫지...!!!!

 

 

이건...  뭐... 거의 ^^;;;;

 

게임에 너무 빠진 남친을 위한 섬뜩한 경고인 여친 배려 jpg이네요

.

 

롤(리그 오브 레전드)이야기가 카톡내용으로 많이 올라오는데요

 

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롤이라 불리우는 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제작하고 비스하는 AOS 게임인데요

워크래프트 3의 유즈맵 DotA(Defense of the Ancients)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2009년 10월 27일 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개발초기엔 각종 버그와 밸런스 조절의 실패로 악명이 높았으나 차츰 단점들을 다듬어진 이후엔

엄청난 인기를 끌어 먼저 서비스가 시작된 북미와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플레이하는 유저층이 증가하였으나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되기 이라 북미서버를 통하여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후 2011년말에 국내에서의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정식론칭에 성공하였으며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2012년 최고의 게임으로 급부상 했다고 하네요

 

이러한 인기에 탄력을 받아 프로게이머를 주축으로한 게임단이 속속 생겨났으며..

거액의 상금과 토너먼트 방식의 리그급 대회도 만들어지는등 그 인기는 2013년에도 현재진행형이라고 합니다.

 

일원화된 아이템 상점과 게임 내의 아이템 트리가 제공되어 처음 하는 플레이어들의 접근성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챔피언 선택과 룬셋팅, 아이템 셋팅등이 보편화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몇몇 챔프들의 밸런스가 항상 문제로 지적되지만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있으며,

이러한 점은 각 패치에 따라 주류로 사용되는 챔피언이나 아이템트리등에 영향을 미쳐

다양한 전략을 구상하는 기초를 제공한다는 평가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단점 또한 많은데요

국내 정식론칭된 이후에 부각되는 비매너 유저들에게 가해지는 패널티나 제재방식이 너무 약하다는데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북미나 유럽서버에선 욕설이나 팀원들간의 의사소통 거부, 적팀을 도와주는 비매너 행동에 대해 강력한 제재를 가하여

아이디 영구 사용금지 등이 시행되는편인데, 국내서버에서는 대부분의 처벌이 몇일간의 아이디 사용정지에 그치고 있어

각종 커뮤니티에서 항상 문제로 지적되고 있다고 하네요..           

참조: 위키백과

 

 


 

롤과 관련된 카톡으론..

먼저 중고나라 훈훈한 거래가 있는데요

가방을 사기 위해 연락을 하는 소비자에게

롤을 하고 있다면서 양해를 구하는데..

흔쾌히 허락을 하는 중고나라 훈훈한 거래 현장이네요

 

유유상종?.. 동변상련? 이라고

롤을 하는 입장을 충분히 헤아려 준 댓가는...

바로 에누리!!!

 

이게 바로 중고나라 훈훈한 거래가 아닐까요^^

 

 

중고나라 훈훈한 거래에 이어 롤에 관련된 흔한 남자 카톡이랍니다.

실은 자주 죽는 남자가 답장을 잘 하는 남자라고 하는 흔한 남자 카톡이라고 하네요^^

너무 중독성이 강하고 폐인을 만들기 때문에 답장할 시간이 없는 리그오브레전드..!!

 

아셨죠? 롤을 하면서 친절하게 답장을 하는 남자는 죽는 남자라는것..!!

이상 흔한 남자 카톡이였구요..

 

 

  

 배려있는 말 한마디가 필요한 때입니다.

 

 

 

아는 남자애 문자라고 하는데요

진지한 부탁을 하는 남자애의 문자내용이랍니다.

저기 내가 진지한 부탁이 있어

???뭐???

초콜릿 달라는 이런 쓸데없는 부탁이 아냐.. 잘 들어..

사뭇 비장한 어조의 말투인데요!!

 

 

 

사실 내가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라며

아는 애를 좀 데려다 달라는 부탁의 문자네요^^

 

 

 

근데 최씨라고 하는데..

우리 반에 최씨 많아 ㅋㅋㅋ

어떤 수를 써서라도 데려와야 해!!

 

누군지 몰라 물어 보지만

아니 걔 아냐!!

 

 

짐작 가는 최씨를 데리고 갈려고 하는데

이건 뭐...

 

 

약속은 할게.. 내가 아는 애가 맞으면 ㅋㅋ

너도 알꺼야..

 

최콜렛이라고....

 

 

이상..아는 남자애 문자였답니다.

 

 

 

☞ 남녀공학 이야기


 

 

남녀공학 학교가 많은데요

남녀공학과 남고 여고를 비교한 글이랍니다.

글에는 수업시간, 쉬는 시간, 친구끼리 대화주제, 점심시간, 수학여행..

 이성에 관한 고정관념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남녀 공학과 남고, 여고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있는데요

 

먼저 수업시간에 공학의 경우에는 책상 서랍 속에 핸드폰을 감추고 문자 보내기 바쁜 반면..

남고는 책상 서랍 속에 게임잡지, 판타지소설, 만화책(주로 19금)등이 감추어져 있으며..

여고는 수업시간에 샤프와 지우개 등이 날아다닌다고 합니다.

 

또한 친구들끼리 대화 주제에 관해서는 공학이 주로 남녀별로 파트를 나누어

핸드폰 벨소리, 좋아하는 스타, 음악, 패션, 등 비교적 건전한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면..

남고는 게임과 야동.. 여고는 누구 남자친구, 어제 만난 남자애, 동네 오빠, 아는 오빠, 친구 오빠 등..

주로 남자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고 하네요^^

 

이성에 관한 고정관념에서는 공학은 이성을 이성이 아니라 '인간'으로 대하지만..

남고는 여고 애들은 왠지 전부 예쁜 애들만 있을 것 같은 막연한 환상에 사로잡혀 있으며..

여고는 남고 애들은 왠지 전부 찌질이에 폭탄만 있을 것 같은 막연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답니다.

 

웃자고 한 글이지만 조금은 공감이 가는 글이기도 하답니다.^^

 

 

☞ 배려가 뭐예요? 이런...!!


 

 ‘배려 없는 계단’이라는 제목의 사진인데요

벽에 막혀있는 계단은 언뜻 보기에는 이상하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계단으로 오르는 부분이 막혀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사진의 계단에는 장애인 표시가 그려 졌지만..

내려가기 힘든 계단과 길이 없는 계단 등의 황당한 모습이 담겨져 있네요

 

 장애인 표시는 있는데 휠체어는 도대체 어떻게 다니라는 건지....???

 

 

절벽에 설치돼 경사가 심한 계단은 손잡이가 쇠사슬로 돼 있어

매달려서 계단을 올라야 한다고 하네요

 

거의 암벽등반 수준인데... 일반인들이 올라가기에는 무리가 있겠죠?

옆에 나 있는 길이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이라면 좋겠어요^^;;

이상...

여친 배려 jpg 롤과 배려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배려란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거나 마음을 써서 보살펴 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와 남을 위한 작은 배려로 기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