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및 대상 가입방법, 금리

 

오늘 이 시간에는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및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대상,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방법,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금리, 가입기간, 판매기간, 가입금액, 대상카드,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적용기준 등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잇따른 기준금리 인상과 주식시장 침체로 예금 및 적금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신한카드가 우체국과 손잡고 최대 연 9.7% 적금인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 적금 상품을 선보였는데요. 신한카드와 우정사업본부는 최근 '우체국x신한카드 우정적금'의 금리를 최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상에 맞춰 이날부터 금리를 9.7%까지 올려 판매한다고 해요.

.
 

 

우정 적금은 2020년 11월부터 8개월간 한시적으로 출시된 바 있었는데요. 이후 고객의 호응이 좋아 지난 4월 출시한 ‘우체국×신한카드 우정 적금’ 금리를 최고 연 8.95%에서  9.2%로 높여 판촉에 나선 데 이어 최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상에 맞춰 이날부터 금리를 9.7%까지 올려 판매한다고 해요.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적금 가입기간은 1년으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구요. 10월 31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고 해요.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은 각 지역의 우체국 창구나 우체국 온라인채널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다만 2금융권 상품인 만큼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에 해당하는지는 먼저 따져봐야 한다고 해요. 최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비교적 까다롭기 때문인데요. 이는 은행이 아닌 카드사와 우체국의 협업을 통한 상품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금리에 대해 알아보면 만기까지 자유적금을 유지 시 기존 기본금리는 2.15%에서 올라 이날부터 2.65%로 받을 수 있구요. 여기에 우체국 우대금리 0.4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세부적으로 △우체국 적금 첫 거래 고객( 0.10%) △우체국 예금에서 신한우정적금으로 자동이체 납입(0.15%) △우체국 예금에서 신한카드 결제대금 출금(0.20%) 등을 갖춰야 한다고 해요.

 

 

여기에 신한카드 이용 조건도 충족해야 하는데요.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특별 리워드를 통해 추가로 금리 6.6%가 적립총 9.7% 상당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별 리워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우정적금 이벤트 페이지와 같은 온라인채널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응모 월 직전 6개월 이상 신한카드(신용) 미이용 고객이 적금 가입 월부터 3개월까지 20만원 실적을 달성해야 하죠.

 

 

▣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상품 특징

우체국- 신한카드 제휴 적금으로 우체국예금 이용조건별 우대이율 제공 및 신한카드 거래실적에 따른 특별리워드 혜택 제공

 

 

▣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예금 종류

- 적립식 예금(자유적립식)

 

 

▣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 가입대상

-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1인 1계좌)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 가입기간

- 12개월

 

 

▣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판매기간

- 2022년 4월 19일 ~ 2022년 10월 31일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 가입금액

- 가입시 최저 1천원 이상 월 30만원까지(원단위)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 금리 적용이자율

- 기본 이자율: 신규 가입일 현재 정기적금 기본이율

- 상품 우대이율: 제공조건에 따른 차등이자율 적용(최고 연 0.45%p)

 

 

▣ 제휴 이벤트

- 신한카드 이용조건에 따라 특별리워드를 신한카드사(1544-7000)에서 제공

※ 네이버 등 검색창에서 우체국 신한카드로 검색 → 이벤트페이지 클릭 → 이벤트코드 발급 → 적금 가입 시 필수 입력

 

 

▣ 중도해지이자율

- 신규 가입일 당시 정기적금 중도해지이자율

 

 

▣ 이자지급방식

- 만기일시지급식

 

 

▣ 과세구분

- 일반과세, 비과세종합저축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  가입방법 및 해지

- 가입: 우체국창구,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 해지: 우체국창구,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이상은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조건 및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대상,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가입방법,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금리, 가입기간, 판매기간, 가입금액, 대상카드,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적용기준 등에 대한 간단 정보였습니다.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