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카톡,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웃긴 카톡 모음 & 웃긴 문자 모음

 

웃긴 카톡,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웃긴 카톡 모음 & 웃긴 문자 모음들 이예요! 웃긴 카톡,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웃긴 카톡 모음 & 웃긴 문자 모음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웃긴 카톡 대화 중에 웃긴 카톡 모음,웃긴 문자 모음이 많은 웃음과 기쁨을 주는데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은 조금은 허무한 마음을 들게 하기도 한답니다.

 

웃긴 카톡

 

우울한 일이 생기거나.. 세상 일로 인해 답답할 땐.. 웃긴 카톡,웃긴 카톡 모음,웃긴 문자 모음 같은 이런 카톡이나 재미있는 걸 찾아서 억지로라도 웃어주면.. 우리몸의 면역세포가 더 활성화 된다고 하네요!! 많이 보셨고 중복들인 내용이 태반인 웃긴 카톡,웃긴 카톡 모음,웃긴 문자 모음이지만...웃으면서 멋진 시간 보내세요..!! 더불어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도...^^;;;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자기가 예쁜지 안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0^ 어떤 방법일까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

 많이...

당황하셨어요??^^

저도 이런 답이 나와 많이 당황스럽답니다.^^;;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이 당황스러우셨다면

그럼..이건 어떠세요??^^;;

 

 

남자들의 현실

2만프로 공감하는 남자들의 현실이라고 하는데요.

남자들의 현실

먼저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분들이 남자친구라며 검색을 하게 되면

풋풋한 사랑을 키워 줄 많은 이벤트들이 쭈르륵...!!!!

.

.

.

여친 있으신 분들은 좋겠어요!!^0^

 

 

 

그럼 남자분들은???

남자들의 현실

이벤트는 무슨 얼어 죽을.....^^;;

 

있어야 말이죠ㅠㅠ

 

씁쓸한 남자들의 현실인데요ㅠㅠ

 

 

이게 위로가 될까요?

        

☞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카톡 대화 모음들!

먼저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부의 카톡 대화들 이라고 하는데요

 

 

 

 

 

 

사랑을 확인하는 순~간!!

돌변하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부의 카톡 대화구요

 

 

마지막은 훈훈한 흔한 부부의 카톡 대화네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부의 카톡 대화 !!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부의 카톡 대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부의 카톡 대화에 이은 황당한 카톡 

 보낸이가 교통 사고 가해자!!!

정말 황당한 카톡인데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카톡 jpg  출처 : 이곳

 

주인공은 나랑 14년지기 친구인 짱친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스페인 유학생활을 즐기고 있는데 어제 벌어진 일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유학가기전에 있었던 일....

언니는 애마인 스쿠터를 타고 달리고 있었다고 한다.

 

 

 

 

인명피해는 없었고 화분 몇개만 다쳤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이언니는 인생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카톡 jpg(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외

 

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 는

 

장난같은 대화로 여자의 마음을 알아보려다..

 

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라는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대답만 되돌아 온 카톡 내용이랍니다.

 

 

미쳤어? 무슨 시츄에이션이야?  농담도 잘하심돠!.. 라는 말보다

 

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왠지 묻는 남자의 가슴에도 비수 같은 말인데요!!!

 

사랑 고백은 분위기가 있고 진지해야 한다구요!^0^

 

아무렇게나 들이대면....

 

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라는 자학적인(?) 말만 되돌아 온답니다.

 

사랑은 그리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겠죠?^^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카톡 jpg

친구추가에 나오시던데 누구시죠?

 

번호가 바꼈나 봐요..

 

아.. 그러시구나

이것도 인연인데 친하게 지낼까요?

 

아니요..!!! ^^;;;;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커플의 카톡!! 웃긴 카톡 jpg(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첫 번째예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는 것 중 하나가 관심과 칭찬이라고 하는데..

 

맘에 없는 화려한 관심과 칭찬은 매(?)를 벌 수도 있다는 사실! 알아두어야 겠어요^^

 

사실 남과 여는 똑같은 것을 봐도 관심있는 항목 자체가 다르다고 하죠!!

 

 

 

남자는 보이는 그 자체가 전부이고 보고 싶은 것만 보지만..

 

여자는 그 모습 뿐만 아니라 주위의 다른 모습들도 함께 본다고 합니다.

 

물건을 사러 백화점이나 마트에 가면 남자들은 오로지 그 물건만을 향해서 돌진! 하지만..

 

여자들은.. 구석 구석 둘러보다 마지막에 그 물건을 향해 다가간다고 합니다.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커플의 카톡!! 웃긴 카톡 jpg(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두 번 째랍니다.^^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말은 평생 간답니다ㅠㅠ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부부의 카톡 대화에 이은 흔한 부모님 문자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모님 문자 중에 아빠가 미안해 jpg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모님 문자 중에 웃긴 엄마 문자라고 하는데요

자식의 소원은 끝이 없답니다.

치킨 튀겨줘..

아구찜 해줘..

볶음 우동..

봉골레스파게티해줘..

 

강력 차단.. 엄마의 대답은...??

서울대 가 줘!!

고려대 가 줘!!

연세대 가 줘!!...

 

정말 입맛을 잃게 되는 웃긴 엄마 문자 아닌가요?

 

 

 

 

 

한 번 쯤은 보셨을 엄마의 건망증!!

마트 물건만 말고..

 아들을 챙겼어야죠!!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모님 문자!!

 

 

 

 

정말일까요?

 

 

화끈하고 터프하신 어머님이신데요^^

 

 

엄마 나 오늘 좀 늦을 것 같아요!!

아들의 한마디에 어머니께서

오늘 저녁 같이 먹는다며.. 아쉬운 대화를 시작하시는데..

친구와 술 한잔 한다는 내용에

엄마도 가면 안되나 하시네요

 

은근.. 귀여우신 어머님이신데요11^^

 

하지만 아들의 매정한 말에

어머님의 화끈한 한마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모님 문자,웃긴 엄마 문자랍니다.^^

 

 

 

 

디아블로를 간절히 원하는 아들(?)의 문자에..

 

쿨하게 대답해 주시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부모님 문자,웃긴 엄마 문자 내용이구요..

 

 

 

 

 

 

 

엉엉을 이해 못하시는 어머님의 걱정스런 질문이랍니다.

 

 

 

엉엉이 알았다는 뜻이란 걸 나중에 아셨네요^^

 

 

 

어머님의 애교가...^^

무척이나 귀여우신 웃긴 엄마 문자구요..

 

 

우리들 어머님들은 항상 자식들의 일을 무척이나 궁금(?)해 하시는데요

 

몸과 마음이 무럭무럭 자라면.. 가장 크게 신경쓰는 것은..

 

아무래도 이성과의 만남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의 어머님이 딸에게 화두를 던집니다.

 

"딸!! 넌 왜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해줘??"

 

" 엄마 친구 딸들은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도 해주고

 

말도 많이 한다던데 넌 왜 한번도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해주냐?"

.

.

.

.

 

"왜냐하면... 단 한번도 없었어... ^^;;;;;;;;;;;;;;;   "

 

 

해 맑게 웃는 이모티콘이....  왠지 더 서글퍼보여요!!

 

이제 아셨죠?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시키는 것이 아니라..

 

못 시킨다는 것....!!

 

웃긴 엄마 문자가 아니라... 웃어 넘기기엔 심각한 내용인데요ㅠㅠ

 

 

 

 

 

재치 100단이신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엄마 문자 대화!!

 

 

 

 

딸과의 대화에

 

시원하게 파주꾸야 라며 답을 원하시는 아버님에게..

 

시원하게 한 마디 하신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엄마 문자랍니다.^^ 

 

 

 

 

 

자신감이 충만한(?) 엄마와 딸의..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엄마 문자^^

 

 

 

 

 

 

오타 하나 차이로 아들을 게이로 만들어 버리는 센스!!^^;;;;

 

 

 

 

 

 

세상 모든 어머님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인가요?

 

건강을 생각해서 하시는 말씀이겠지만..

 

간단명료한 질문만을 하시는 터프한 어머님이시네요^^

 

 

 

 

아버님과 함께하는..

 

그룹 카톡을 하는 중인데 이렇게 말씀하시면....^^;;;;;

 

 

 

 

그게 오타일 수가 없죠^^

 

 

 

 

'

문자 답장 귀찮은 엄마의 웃긴 엄마 문자 내용인데요..

엄마와 자녀가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캡처한 것으로.. 

 

먼저 자녀는 엄마에게 '도서관에서 밤을 샌다."고 문자를 보내자..

 

엄마는 'ㅇㅇㄷ'라는 답장을 보내고

 

이에 자녀는 엄마에게 '알았다 치기가 귀찮아???ㅋㅋㅋ' 라고 보냈고

 

엄마는 'ㄱㄹ(그래)'라고  카톡 문자로 답을 했는데요



엄마의 대답이 웃긴 자녀는 'ㅋㅋㅋㅋ'라고 다시 문자를 보냈고

 

이에 엄마는 'ㄱㅁ(그만)' 이라고 답이 했답니다.

 

 

또 다시 자녀가 '??? 그만하라고??' 라고 말했고..

 

엄마는 짧게 'ㅇ(응)' 이라고 답한 웃긴 엄마 문자 내용인데요


'ㄱㄹ(그래)', 'ㄱㅁ(그만)' 등 모든 말을 자음만으로 대답하는 엄마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엄마 문자 내용이랍니다.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이신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엄마 문자 내용이네요^^

 

 

 

 

 

 

쿨하게 외쳤지만...

 

외모에는 역시 마음이...

 

 

다음은 많이 보셨을 웃긴 엄마 문자 흔한 엄마 문자 및 흔한 아빠 문자랍니다.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아빠와 딸의  카톡내용인데요..

 

 

애타게 부르는 딸의 카톡이 공허하게만 느껴집니다..

 

 

 

 

 

그래도 아무 기척이 없는 아빠의 카톡!!...

 

 

 

 

 

딸이 확인!!!

 

눕기 명상(?)에서 가부좌(?) 명상에

 

힘을 쓰시고 계시는..

 

애타는 주인공의 아빠!!!!

 

 

 

 

 

묵언 수행 중!!

 

 

 

.

.

.

 

 

 

 

 

센스있는 쿨한 카톡으로 대신하는 아빠!!

 

"시끄러!!"

 

냉정함(?)이 묻어 있는  카톡대화랍니다.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아빠 문자

 

 

딸의 인기 없음을 은근 엄마의 잘못으로 돌리는 아빠인가요?

 

쿨하게 가실...

 

쿨한 카톡 같은데요^^

 

 

 

 

 

 

 

 

 

 

 

 

아빠의 질투는 또 다른 사랑인가요? 

 

 

 

 

 

 

 

 

 

 

티격태격이지만....

^^ 정말 사랑스런 아빠와 딸 카톡인데요^^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웃긴 카톡,웃긴 돌직구 카톡

돌직구 jpg,돌직구 카톡 모음 중 동생의 돌직구!!

 

아웅다웅 동생과 말다툼(?)을 하고 있는데요

본심이 가득한 카톡인가요??

 

얼굴형 고창석 닮아서 말이 많다!!

 

더 이상 할말이 없는 멘트인데요^^;;;;

 

 

 

축구선수 라커룸임 ㅎㅎㅎㅎ

 

파란색 운동화를 본 순간 저도 운동선수 라커룸과 비슷한 충격을^^;;;

 

그래도 이런 돌직구 jpg은 너무 한거 아니예요??

 

우픈 돌직구 jpg 이랍니다.^0^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게 하는 강한 멘트를 원하는군요!!

 

탕수육 먹고 싶어!!

욕좀 해 줘!!

 

다이어트 의지 백만프로 상승하게 하는 돌직구 jpg,돌직구 카톡인데요^^;;;;

 

살아 있겠죠??^^;;

 

 

 

 

 소개팅을 한 남녀의 카톡 대화 내용인데요

평범한 카톡 대화지만 소개팅녀가 소개팅남을 단호하게 거절하는 표현이 이거 영~~

 

오전 7시45분에 잘 잤어요?라는 아침인사로 호감을 표하는 소개팅남에

좋은 분 만나세요라고 냉정하게 답한 내용인데요.

 

소개팅녀가 소개팅남에게 답을 한 시간은 오전을 훌쩍 넘은 오후네요ㅠㅠ

 

호감이 없음을 단호하게 알리는 돌직구 jpg,돌직구 카톡 모음 중 하나랍니다.^^

 

 

 동생의 돌직구보다 더 한 돌직구 jpg,돌직구 카톡 모음 중 하나!!

 

 

 

 

어머님 돌직구가 동생의 돌직구 저리 가라는데요^^

화끈하신 어머님 이세요!!^^;;;

 

이모티콘이 더 웃긴 돌직구 jpg,돌직구 카톡 모음!!^^

 

 

 

 

돌직구 한 번 날려줘

정신 차리게!!

 

공부하다가 공부가 잘 안되서 돌직구를 부탁했는데... 

 

 

정말 뒤끝이 없겠죠??^^

 

 

 

 

싫은 이유를 너무 적나라하게 이야기하는 돌직구 jpg,돌직구 카톡!!

 

 

 

묻고 답하는게 예전과 다르게 쿨한데요..

이거 너무 직설적이지 않나요??

 

대답 또한 쿨!!

 

 

 

 

 아픈 딸에게 날린 돌직구 카톡 메시지인데요

 

 먼저 딸이 아빠에게 링겔맞으면 좀 나아질거야 ㅎㅎ 걱정하지마라는 대화를 먼저 보냈구요

 

이에 아빠는 당연히 걱정이 왜안되냐, 맞고 있냐는 걱정 담긴 문자를 보냈고

이에 딸은 링거를 꼽고 있는 사진을 전송해 아빠를 달랬다고 하네요.

 

 

 이에 아빠는 집나가있으면 아프면 제일 서러워라며 진심 걱정어린 말로 달래는데요

아픈 딸에게 날린 돌직구는 바로 다음 내용.

왜 다리에 맞냐 라고 물은 것!!

 

이에 딸은 팔...이야 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데요

아픈 딸에게 날린 돌직구 jpg,아빠의 돌직구이야기 랍니다.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선배의 고백 카톡 jpg

우리과 흔한 선배의 고백 카톡 jpg 이예요! ㅎㅎ

 

 

 

프.. 프... 프로필이...... ^^;;;;;;;;

 

 

 

 

 

 눈에서 땀이 나는....

흔한 선배의 고백 카톡 jpg 이랍니다.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을 위로 해 줄

흔한 커플의 카톡!! 웃긴 카톡 jpg(미안 오빠 그냥 날 때려) 세 번 째예요!

 

침묵이 끝나면 누워 있겠죠??

 

 

이상... 예쁜지 확인하는 방법,남자들의 현실의 허무함을 달래 줄 웃긴 카톡,웃긴 카톡 모음,웃긴 문자 모음들이었답니다. 모든 스트레스는 저멀리 날려 버리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