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너스 받은 날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연애 초보 실수 모음과 첫 보너스 받은 날에 대해 알아 보아요^^ 첫 보너스 받은 날 여러분이라면 무엇을 하시겠어요? 연애 초보 실수 모음 투성이였던 여친에게 멋진 선물을 하실 건가요?

 

 

아니면 첫 보너스 받은 날을 기념하여 자기자신에게 선물을 하실 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첫 보너스 받은 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가치있는 투자를 선택하실 건가요?

.
 

 

보너스란 통상 상여금의 다른 이름이기도 한데요, 정상적인 월급외에 추가로 지급되는 금전이기 때문에 받고 나면 왠지 더 많이 설레고 기쁜마음이랍니다.

 

 

특히 첫 보너스 받은 날에는 많은 생각이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이런 첫 보너스 받은 날 일어났던 짤막한 이야기와 함께 모든 일을 시작하게 되면 초보라는 딱지가 붙는데요..

 

 

연애도 마찬가지겠죠? 첫 보너스 받은 날과 더불어 연애 초보 때 하기 쉬운 연애 초보 실수 모음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 보너스 받은 날

 

첫 보너스 받은 날.. 짧은 이야기인데요

 

첫 보너스 받은 날..

호기롭게 여친에게 명품백을 사주겠노라 백화점 명품관으로 데려간 적이 있다.

 

순순히 따라오던 여친은 50대 취향의 제품을 묻고 골라서는

"오빠는 어머니께 백 한번 선물 한 적 있어요?"

하면서 그걸 나에게 내밀었다....

 

 

어떠세요? 정말 마음 포근한 여자친구지 않나요?

저런 여자친구가 있으면 세상에 부러울 것이 하나 없겠는데요

 

첫 보너스 받은 날!!  생각이 짧아

부끄러워지기도 하는 남친의 모습이랍니다.

왠지 행복한 기분이 가득인 첫 보너스 받은 날인데요^^

 

여러분이라면 첫 보너스 받은 날!!

무엇을 먼저 하시겠어요??

 

이런 현명한 여자친구를 원한다면

연애 때 많은 실수를 하지 말아야겠죠?

연애 초보 때 많이 하는 연애 초보 실수 모음만 어느 정도 피한다면

내 곁에도 나의 사랑이 있지 않을까요?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행복한 연인을 위한 피해야 할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자기 기준을 모르고 무조건 괜찮은 사람만 원한다.

 

▶ “다음 주에는 괜찮아요.” 시간을 내서 만나지 않고, 시간이 나면 만나려 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약속 장소를 밖으로 잡는다.(지하철 역, 만남의 광장, 백화점 앞)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통보 없이 15분 이상 늦는다.

 

 

▶ 여자가 몸매를 가리는 옷을 입는다. 여자답지 못한 여자는 연애 초보다. 여자다움을 어필 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 카라를 세우는 남자, 지갑을 뒷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남자, 금목걸이를 착용하는 남자, 청바지에 구두를 신는 남자, 브랜드 로고가 큰 옷을 입는 남자, 워싱이 심한 청바지를 입는 남자, 캐주얼 셔츠를 바지에 넣어 입는 남자, 시대에 뒤떨어지는 안경을 착용하는 남자, 상고머리를 하고 있는 남자, 용도 없이 큰 가방을 착용하는 남자는 80% 연애 초보다.

 

▶ “누구 닮은 것 같아요!” 연애 초보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다. “아는 동생이랑 닮았어요!” 가장 큰 실수다.

 

▶ 연애 초보는 자기에게 유리한 걸 자랑한다. 연애 고수는 자랑하지 않고, 상대방의 자랑거리를 찾아 준다.

 

▶ 상대방이 밥을 못 먹고 있는데 혼자만 맛있게 먹고 있다. 호흡을 맞출 줄 모른다는 뜻이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향수를 사용하지 않는다.(후각은 이미지로 각인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처음 만날 때 웃지 않는다. 표정이 굳어 있거나 긴장이 역력하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커피 전문점 창가 쪽에 자리를 잡는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꼭 물어보고 난 이후에 행동으로 옮긴다.

“케익 드실래요?” 고수는 자기가 좋아하는 케익을 사서 권유해본다. “우리 케익도 함께 먹어요!”

 

▶ 심하게 긴장한다. 긴장한 모습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물을 자주 마신다. 담배를 많이 핀다. 자꾸 자세를 바꾼다. 뭔가를 만지작거린다. 상대방이 “물 좀 주세요.”라고 하면 허둥대며 “네!”라고 한다.

 

▶ 연애 초보는 곧 연애 경험 부족, 이는 인기 없는 사람일 가망성이 크다. 이런 사람은 피해 의식이 강하기 때문에 붙임성이 없다. 상대방이 적극적이지 않을 경우 상당히 소극적으로 대처한다.

▶ “뭘 좋아하세요?” 상대방이 대답했을 경우 그에 대한 해답이 자연스럽게 떠올라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다. 데이트 정보가 부족해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자신의 편의를 고려한 데이트 장소를 선정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저는 아무거나 괜찮아요.” 상대방에게 너무 맞춘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이상한 스타일로 나타난다.

 

 

▶ 남자가 뭘 좋아하는지, 여자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대화 주제를 못잡는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스스로 상대방을 관찰하지 않고, 친구들에게 들어왔던 정보를 상대방에게 끼워 맞춘다.

 

▶ 첫 데이트는 탐색전이라서 하는 대로 두고 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강요한다. “차는 제가 샀으니 밥은 당신이 사세요.”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데이트 정보가 부족해서, 다음 장소에 대해 우유부단하게 대처한다.

 

▶ 상대방이 돈까스를 시키면 자신도 돈까스를 시킨다. 다른 음식을 시켜 나눠 먹을 생각을 하지 못한다.

 

▶ 밥을 지나치게 많이 남긴다. 이를 예측하고, “남기고 싶으면 남기셔도 상관없어요.”라고 말하는 고수도 있다.

 

▶ 첫 데이트에 소주나 맥주보다는 칵테일이다. 왜냐하면 칵테일 바가 조명이 더 유혹적이기 때문이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걸을 때 보폭을 맞추지 못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맞장구가 약하다. 상대방이 말하면 네. 네. 네하고 입으로만 들어준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더우면 덥다고 하고, 추우면 춥다고 강조한다. 그럼 데이트 내내 맘이 불편하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자꾸만 경제력, 현실을 조명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이모! 여기 주문!” 쉬운 친숙함은 가볍게 보인다.

▶ 반드시 물어보고 행동으로 옮긴다. 주체성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다.

 

▶ 차가 있을 경우 상대방의 집까지 태우러 간다. 처음에는 집 근처까지 바래다만 주면 된다.

 

▶ 은연중에 열등감을 드러낸다. “학생이 외제차를 몰고 다니면 안 되죠!” 굳이 이런 말은 할 필요가 없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빨리 친해지려고 상대방을 놀린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과거 연애사를 발설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세상에 대한 푸념과 경기 침체와 같은 부정적인 얘기를 한다.

 

 

▶ 자신의 어색함을 달래기 위해서 말 잘하는 친구를 부른다.

 

▶ 계단을 올라갈 때, 남자가 먼저 올라가야 하는데 여자를 먼저 올려 보낸다.

 

▶ 만나자마자 영화관에 가거나 식사부터 한다.- 커피숍이 첫 단추다.

 

▶ 어색해서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거나 기타 뭔가를 만지작 거린다.

 

▶ 섣불리 “왜 안 해요?”라고 물어 본다. 사정부터 헤아려보지 않는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자꾸만 시계를 본다.

 

▶ 상대방의 관심을 확인하기 전까지 먼저 관심을 표현하지 못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자연스럽게 칭찬의 흐름을 잡지 못한다.

 

▶ 상대방에게 집중하지 못하고 자신의 부족한 점에 집중한 나머지 금방 자신감을 잃는다.

 

▶ 자기 얘기에 집중해서 대화를 끊는 타이밍을 모른다. 상대방의 표정을 관찰하지 않는다.

 

▶ “좋아하는 색깔은”, “좋아하는 영화는?” 여전히 호구 조사형 대화를 유지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식사를 할 때 상당히 불편하다. 물로 배를 채운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어디갈래요? 다음 장소에 대한 확신이 부족해 상대방의 의견을 묻는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빨리 편해지고 친해질 목적으로 말을 놓는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혹시 그 얘기 아세요?” 암기형 시리즈 유머를 낭송한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말이 너무 많거나 말이 너무 없다.

☞ 연애 초보 실수 모음 - 남자 & 여자 

사실 남자는 여자의 실수를 보지 않고 여자의 외모를 보는데요. 따라서 여자는 축적된 이미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외모가 괜찮으면 가산점이 붙기 때문에 몇 가지 실수쯤은 눈감아 준답니다.

 

따라서 여자의 가장 큰 실수는 꾸미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얼굴이 별로라면 몸매라도 관리해야 한답니다. 이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이라고 합니다. 
 
여자는 남자의 외모에 실망하더라도 다른 부분에서 매력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래서 남자는 다른 매력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데 첫 만남에서 그런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은 한정되어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자상함, 매너, 그녀에 대한 대우, 자신감, 확신 등이 그것이랍니다. 

 

 

연애 초보의 실수는 한가지로 귀결된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자연스럽지 못하다는 것인데요. 만남이 자연스럽지 못하다면 그 시간 자체가 불편하게 느껴지게 되고 그렇게 되면 마음이 경직되어 상대방을 제대로 볼 수 없다고 합니다.

 

빨리 그 시간을 벗어나고 싶은데, 그렇게 되면 그 사람과의 만남 자체를 거부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다음 만남이 이루어질 가망성이 희박하게 되고 연애 초보들은 기회를 잃어 버리게 된다고 합니다. 
  
연애 초보라는 말 자체는 이런 말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장점이 많지만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할 줄 모르는 사람. 바로 그런 사람을 바로 연애 초보라고 말한답니다.

 

 

이상..... 첫 보너스 받은 날 & 연애 초보 실수 모음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아름다운 인연이 함께하는... 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