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양 모래폭풍,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는 인도양 모래폭풍과 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인데요

 

무더운 날.. 이런 날은 시원함이 무척이나 기다려지죠? 약간 무서운 이야기도 무더위를 날려 줄 것 같기도 하는데요

어제도 온 세상이 캄캄해지면서 낙뢰와 여러가지 현상들을 보니 가면 갈수록 기온변화가 심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인도양 모래폭풍도 그런 변화로 오는 현상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잠깐 해 본답니다.

 

그럼 인도양 모래폭풍으로 인한 현상과 모래폭풍 사진 한 번 보시구요..

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 들려 드릴께요!!

 

☞ 인도양 모래폭풍

인도양 모래폭풍 때문에 라는 이미지인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있는 인도양 모래폭풍 이미지에는

물이 보이지 않을 만큼 죽은 물고기가 가득한 해변의 모습을 담고 있는데요

 

특히 죽은 물고기 떼가 물보다 더 많아 보일 만큼

어마어마하게 몰려 있어 사진을 보는 눈을 의심하게 만든답니다.

 

게시자는 이같은 상황이 인도양을 덮친 모래폭풍 때문에 벌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

 

이제 저 해변은 어떻게 될런지...ㅠㅠㅠ

 

 

 

 

 

모래폭풍의 위력!! 정말 무서울 정도인데요ㅠㅠ

 

 

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

 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랍니다.

옛날에 여친이 있었던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명동에서 사주 봐 준다는 가게 들어가서 본적이 있음

태어나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봤음

 

딱 들어가서 연애이야기 좀 하다가 나가려는데 그 아저씨가 나갈 때 탁 던진 한마디가

 

"자네 혹시 어렸을때부터 아픈 적 많지 않았어?

 

라고 물어 보는데 뭐지? 찍은 건가? 했었음...

 

사실 어렸을 때 뭐만 먹으면 체하고 이유없는 고열 때문에 응급실 간적이 몇번 있음

어렸을 때 진짜 피자 치킨만 먹었다 하면 체하고 그랬었음

점심때 한조각을 먹어도 저녁애 자고 일어나면 체했음 지금은 안 그렇지만...

 

네 맞다고 하니까 당신 형이 배가 많이 고픈거 같다고 이런식으로 말을 함

 

나는 이양반 뒤질라고 어디서 이빨을ㅋㅋ

우리집 내가 장남이고 남동생 하나 있는데 ㅋㅋ

 

그날 집에 가서 부모님한테 이런일이 있었다고 말했음

 

엄마가 사색이 되더니 나 위에 형 하나 있었다고 함

태어나서 2주만에 죽었다고 함... 자세히는 말안해주시던데 젖을 물리면 다 토하고 그러다 죽었다고...

 

 

 

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 같은 무서운 이야기 하나 

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 같은 무서운 이야기인데요

 

담력이 아주 세거나  세상 무서울 것이 없는 분한테는 소소한(?) 이야기지만

무서운 영화나 드라마의 음악조차도 무서워 하는 저에겐 아주 큰 무서움이라는....^^;;;;

 

점 보러 갔다가 닭살 같은 무서운 이야기가 아주아주 많이 있는데 그 중 하나랍니다.

한 여자가 있었는데, 그녀는 촉망받는 발레리나 였다.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그녀는 암에 걸려 죽음을 앞두게 되었고, 항상 투병하며 병석에 누워 고통스럽게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마지막으로 한 번만이라도 더 춤을 추는 모습을 보는 것이 소원이었다.

어머니는 모든 의학적인 방법으로 그녀를 치료할 가망이 없자, 마침내 한 무당을 찾아갔다.

 

무당은 돈을 받고 부적을 한장 써 주었다. 그리고 얼마 후,

어느날 밤에 어머니는 딸의 방에서 부스럭 거리는 소리를 듣게 되었다.

 

방 문틈으로 살짝 엿보니, 딸이 일어나서 이리저리 움직이고 뛰기도 하면서 춤을 추고 있었다.

오랬동안 병석에 누워 있었기 때문인지 동작은 부자연스러웠지만, 어머니는 너무나 감격스러웠다.

어머니는 그런 딸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남겼다.

 

얼마후, 딸은 결국 병을 이기지 못하고 죽었다.

어머니는 딸을 그리워하며, 마지막으로 춤을 추던 딸의 사진을 현상해 보았는데, 그 사진을 보고, 어머니는 경악했다.

 

사진에는 천장에서 고개를 내민 귀신이 딸의 머리채를 휘어 잡고 당겼다 놓았다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이런... 내 이럴 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

인도양 모래폭풍,점 보러 갔다가 닭살 돋은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