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vs 남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를 아시나요? 일본 영화감독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 이야기에는 만남에 대한 명쾌한 답이 나와 있는데요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 정의는 바로 이렇답니다.

 

오즈 야스지로가 말했습니다. "남녀관계에서 단둘이 저녁식사를 세번씩이나 갖고도 아무일 없을 때는 단념하는 것이 좋다" 뭔가 심오한 뜻이 담겨져 있는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 이야기인데요..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갖고도 더이상의 진척이 없다면.. 그건 서로에 대한 감정의 문제겠죠? 형식적인 만남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서로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사무적인 만남일 때 그런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진정으로 상대에게 호감이 가거나 끌리게 되면 이런 행동은 덜할 것 같기도 한데요. 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vs 남자가 좋아한다는 표현들을 알면 답이 나올지도 모르겠어요^^

 

물론 모든 여성분이나 남성 분들이 그렇진 않겠지만 공감이 가는 행동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럼 어떤 표현이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에 반하는 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vs 남자가 좋아한다는 표현인지 알아 볼까요? 

 

 

 

 

 

 

 

 

☞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남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남자들의 호감 표현에는 어떤 표현과 행동이 있나 알아 볼까요?

 

1. 자주 웃어 준답니다.

 

2. 은근히 신체접촉을 많이 하구요

 

3. 한번 씩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그 여자의 질투심을 유발해 보기도 한답니다.

 

4. 여자의 환심을 사기위해 그 여자에게 장난을 걸거나 조금 어리숙한 사람이라면 똑똑하거나 멋지게 보이려고 애쓰구요

 

5. 별볼일 없으면서 일부러 말 걸으려고 노력한답니다.

 

 

6. 여자같은 남자는 그 여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이상한 짓을 하거나 웃긴 농담을 하기도 하구요

 

7.  어떨 때는 하루종일 그 여자만 쳐다 보고 있기도 한답니다.

 

8. 친구들과 대화할 때 좋아하는 여자의 이름이 수십번씩 나오기도 하구요

 

9. 물건을 빌릴 때 대부분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탁을 한답니다.

 

10.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그 사람을 울리는 횟수가 잦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주변에서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지... 알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평소와 다른 행동들을 하기 때문인데요. 여자들의 호감 표현이나 행동 중에는 평소와 다른 평소와 다른 것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모습만 봐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웃음이 많아지고 표정이 이상하게 항상 밝은데요.
주변에서 좋은 일 있냐고 물어 보는 일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 전화 등으로 연락을 자주 하는데요.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절대로 먼저 전화를 하지 않지만 일단 어느 정도 시간과 관계가 지나고 나면 어떤 방법으로든 연락을 자주하게 된다고 합니다.


 

▶ 남자 주변을 빙빙 맴 돈다고 하는데요.

남자가 좋아하는 취미 생활이나 관심분야에 관심을 갖는데요. 자신의 시야에서 바라볼 수 있는 방법과 장소라면 최대한 몸을 이동하여 눈치채지 못하게 남자의 주변에 자리를 잡는다고 합니다.

 

 

▶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자기 이야기를 남에게 쉽게 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도 좋아하는 남자에게 만큼은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무엇인가 계속 챙겨 줄려고 하는데요.
먹는 것이든 어떤 것이든 여자가 먼저 선심을 쓰는 경우가 많다면 여자들의 호감 표현 행동의 이유라고 합니다.

 

▶ 대화를 하는 중에 의성어 감탄사(아, 아하, 와, 우와 등)가 많다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남자의 말에 필연적으로 맞장구나 리액션을 해주며 재미가 없어도 웃어 준다고 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대화나 어떤 대화를 하더라도 호응이 많다면 이는 여자들의 호감 표현 행동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의성어들이 무의식 중에 호감도를 표현하기 때문이랍니다.

 

 

 

 

 

 

 

 

 

 

 

 

 

 

☞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으면 이상하게 긴장이 되죠? 이는 당연한 현상이랍니다. 이 긴장은 일종의 흥분상태 때문에 발생하는 생리적인 현상인데요..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이런 현상이 생긴다고 하네요.

 

특히 같이 있을 때 안절부절 가만있지 못하고 자세가 뻣뻣해지는데요. 여자들의 호감 표현 ,여자가 관심이 있을 때 행동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 볼까요?

 

 

▶ 앉아 있을 때 다리를 자주 이랬다 저랬다 꼬고 자세를 계속 바꾸게 되구요. 손동작 등 자신도 모르게 움직임이 지나치게 많아진답니다.

 

▶ 조금이라도 적막한 분위기를 참지 못하고 대화를 자주하게 되는데요. 특히 전화 중에 더욱 그렇구요

 

▶ 대화는 먼저 걸지 않지만 일단 대화가 진행되면 대화가 끊어지지 않으려 노력하는데요. 특히 전화를 하거나 지하철, 차안에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는 좋아하는 사람과 어색한 분위기가 되는 것을 의도적으로 피하려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엘리베이터 등 한정공간에서 얼굴을 잘 바라보지 못하는데요. 서로 잘 아는 사이 인데도 이런 행동을 하는데요. 이 역시 자신의 상황을 들키지 않기 위해, 또는 어색한 분위기가 되는 것을 피하려 하기 때문이랍니다.

 

▶ 어떤 장소에서든 대화를 할 때 자리와 몸을 앞쪽으로 기울이는데요. 옆에 앉아 있다면 옆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멀리 있다면 의자의 방향을 고쳐서라도 몸을 가까이 기울인다고 하네요.

 

▶ 다른 것보다 같이 걸어갈 때 표정이 밝으며.. 자기 스스로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거나 계속 걸으려 하는데요. 하이힐 등을 신은 여자들에게 오래 걷는 것은 큰 고통이고... 곤욕이죠? 하지만 이런 고통을 감수하면서까지 계속 걸을 려고 한다면 거기엔 합당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좋아하는 남자와 함께 걷는 것이기 때문이랍니다.

 

 어떠세요? 공감이 가시나요? 이상... 모두 가 다 맞는 행동일 순 없지만.. 대표적인 오즈 야스지로 남녀관계,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vs 남자가 좋아한다는 표현이었답니다. 다가서는 행동을 잘 이해해서 영원한 인연 만드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