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vs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모습이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모습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중 남자가 호감가는 여자는 다소곳이 이야기를 잘 들어 주는 스타일의 여자일까요?

 

 

 

아님.. 활발해서 늘 남자를 이끄는 조금은 터프한 스타일의 여자가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중 하나일까요?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모습과 스타일은 물론 각각의 개성이 있기 때문에 조금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기준과 범위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는 없는 것 같아요.

 

 

그럼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모습과 더불어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vs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에는 어떤 모습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은?

1.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 내 말에 맞장구 치며 귀 기울일 때 

연애 중인 남자들이 이 여자다 싶은 순간이 언제인지 아세요? 그건 바로 여자친구가 남자를 바라보며... 남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줄 때라고 합니다. 남자가 하는 말에 맞장구 치며 조금 썰렁한 내용에도 박수 치며 웃어 주는 그녀를 볼 때 괜스레 자신감과 남성미가 생긴다고 하네요.


거기에 해맑은 미소를 보여 주면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된다고 하니.. 너무 썰렁하지만 않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맞장구 치는 것은 어떠세요?

 

 

2.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 머리카락을 쓸어 넘길 때

부드럽고 찰랑 이는 여자의 머릿결은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하죠? 만약 여자분이 머리를 짧게 자르려고 한다면 그걸 좋아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남자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긴 생머리를 넘기는 극도로 여성스러운 모습에 매력을 느껴 사랑에 빠진 남자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여자의 긴 머릿결이 단발이 되는 순간... 그 판타지가 깨질까 두려워서 그런 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가 호감가는 여자가 되기 위해선... 머리카락을 쓸어 넘길 때도 요령이 있다는 것 아세요? 머릿결을 쓸어 넘길 때 손 동작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앞머리는 새끼 손가락으로 살포시 넘기고 긴 머리는 끝에서 살짝  꼬아 줘야 한답니다. 물론... 과학적이고... 생물학적인 근거는 없답니당.^^;;;;

 

 

3.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  아주 가까이 다가서 있을 때

드라마나 영화에서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한 번 볼까요? 그건 바로 예기치 못한 스킨십이나 또는 아주 근접하게 밀착 됐을 때인데요. 남자들은 전혀 매력이나 관심을 못 느끼다가도 얼굴을 마주하거나 손 끝이 스쳤을 때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함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스치면 더 만지고 싶은 욕구가 있는 것이 남자의 마음이죠? 해서 이 포지션이야 말로 남자를 자극하는 가장 강력한 여자의 무기랍니다.

 

 

4.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 나를 지그시 바라볼 때

남자들은 흔히 여자들의 눈빛에 쉽게 매료된다고 하죠?  한 조사에 따르면 남자는 자신에게 반하는 여자의 행동 1위로 눈빛 교환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자꾸만 자신을 지긋이 바라보는 여자에게 호기심이 생기고 심지어 사랑에 빠진 남자처럼 상상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연애 중인 커플에게도 눈빛 교환은... 꺼진 사랑의 불씨를 활활 타오르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오늘 당장 서로의 눈을 지긋이 쳐다보는 건...

 

 

5.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 음식을 맛있게 먹을 때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먹는 것은 남자를 비롯해 누구에게나 필요한 식사 매너죠? 여친을 위해 고심 끝에 고른 맛집에서 저녁을 먹으며 맛이 어떻니... 이건 몇 칼로리니... 불평으로 시작해 깨작거리며 먹는 모습은... 남친에게 반감과 더불어 미움을 사기 쉽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우적 대며 맛있게 먹으라는 얘기는 결코 아닌데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천천히 먹으면서... 한 마디씩... 음식에 대한 진심 어린 칭찬을 던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1.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잘 웃어줄 때

상대방이랑 이야기 할 때 살며시 미소를 짓고 있을 때 여자들이 반하는 행동이라고 해요. 단 실없이 계속 웃는 건 조금 ^^;;;;

 

 

2.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평소엔 안입던 정장을 입었을때
여자들 치고 남자들 수트 싫어하는 사람 없죠? 정장이 안어울리는 여자는 있지만 정장이 어울리지 않는 남자는 정말 드문데요. 캐쥬얼만 입다가 갑자기 수트 입었을 때는 없던 감정도 생기게 되어 설레인다고 합니다.

 

 

3.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나를 보호해 줄 때

상대방에게 보호받는다는 느낌은 솔직히 좋은 게 사실인데요. 가령 길에서 길 안 쪽 자리를 내어준다던가, 여자가 테이블 아래로 고개 숙일 일 있거나 할 때 여자 머리랑 그 윗부분테이블 사이를 미리 손으로 막아둔다던가 하는 아주 사소한 매너가 대표적이랍니다.

 

 

4.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세심한 모습

작은 것 하나까지도 기억하고 배려해주는 모습인데요. 식사자리에 휴지랑 수저를 놓아두거나 하는 등의 전혀 생각지 못한 것들을 챙겨주는 세심한 모습에서 설레임을 느낀다고 합니다.

 

 

5.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예의바른 모습

문 열 때 뒤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문을 잡아주고 있거나, 자리양보를 한다거나, 버스아저씨께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하는 모습이나..택시기사분이나 가게를 갈 때도 점원에게 인사할 때 예의바른 모습에게 호감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느낀다고 하네요.

 

 

6.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

아주 사소한 부분도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인데요. 넌 손목이 왜 이렇게 얇냐? 부러지겠다!  혹은 넌 손톱이 원래 자랄 때 그렇게 예쁘게 자라? 라던가 이렇게 사소한 부분을 칭찬해줘도 여자는 그걸 계속 기억한답니다.^^

 

 

7.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설명을 잘 해 줄때

아는 척 하는 게 아니라, 여자가 궁금해하면 그것에 대해서 조곤조곤 설명해 줄 때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설레인다고 합니다.

 

 

8.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약간 서툴 때

여자들은 모성애가 있다고들 하죠? 그래서 아무리 터프한 남자라도, 뭔가 서투른 부분이 보일 때 챙겨주고 싶어지고 귀여운(?)데요. 예를 들면 작은 물건 다루기를 어려워 한다던가, 끈 묶는 걸 잘 못한다거나 예쁘게 먹는 음식(파스타나 디저트류)을 푹푹 먹거나 모양을 망가뜨려서 쩔쩔 매는 모습을 보면 귀여워보인다고 합니다.

 

 

9.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스킨십

스킨십은 남자나 여자 모두에게 설레는 순간이겠죠? 손을 스친다거나 머리를 쓰다듬어 주거나 힘들때 가볍게 어깨를 툭툭 치고 가는 그런 가벼운 스킨십의 순간이 설레는 순간이면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이라고 합니다.

 

 

10.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장난끼 있는 남자

장난끼가 너무 많아도.. 장난끼가 너무 없어도 문제인데요. 진지해야 할 자리에서도 장난으로 일관하는 모습이 아닌 진중할 땐 진중한 모습을 할 줄 아는 남자를 이야기 한답니다. 마음에 둔 여자한테 뭘 챙겨줄 때 등과 같이 장난스럽게 멘트를 날려주거나 하면 받아들이는 여자 입장에서도 편하고 때론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이쁘면서는 빼고 봐야 할..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네요^^;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vs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 - 크게 한 번 웃어 보아요^^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의 30가지,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 vs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은?

 여자가 반하는 남자 모습은 돈이 많은 남자!!^^;;; 

 

 

남자가 반하는 여자 모습은 

무조건 이쁜 여자!!^0^....

어떠세요?

공감이 가시나요?^^;;;;;;

 

하지만... 웃자고 한 이야기란 것... !!!  다..아시죠?^^

그대로 믿으면 안 되겠어요^0^

 

 

이상... 남자가 호감가는 여자 & 남자가 반하는 여자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서로에게 좀 더 다가서는 멋진 시간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사랑이야기 다른 글!

 

 그녀는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여자가 좋아할 때,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vs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  이성 호감 신호,그린라이트란? 그린라이트뜻,남자,여자 좋아한다는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