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이 있을까요? 가슴커지는 방법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 어렵지 않게 실천할 수 있어 조금만 신경 쓰면 가슴커지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이라고 해서 특별한 음식과 운동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신경 쓰고 조금 더 움직이는 것! 그게 바로 가슴커지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계획하시거나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죠? 왜 다이어트를 할까요? 미용을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 모두 맞는 이야기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주된 이유는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서 일겁니다. 곧 있으면 여름이잖아요!!^^;; 여름은 녀자들의 계절..!!  물론 남자들의 계절이기도 하죠!!  목적이 조금 다르지만 말이죠^0^

 

 

하...지...만..!! 아무리 다이어트로 몸매관리를 했어도 탄력이 없고.. 작은 가슴이 존재한다면 두 주먹 불끈 쥐며 다이어트로 가꾸어 놓은 몸매도 빈약해 보일 수 있다는 사실..!!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아요!

가슴은 관리를 좀더 잘해주게 되면 지금보다 나은 모습을 가질 수 있는데요. 꾸준한 관리와 동시에 가슴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탄력있고 예쁜 가슴라인을 가질 수 있답니다.

 

 

가슴커지는 음식에는 어떤 음식이 있을까요?

가슴커지는 음식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생선

 

육류는 고단백 식품이지만 동시에 지방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어 특히 조심해야 하는데요. 이럴 땐 육류보다는 생선을 섭취하는 것이 몸에는 더 좋다고 합니다. 육류에 비해 적은 양이지만 생선에도 지방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생선 중에 특히 꽁치와 고등어에는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지방산이 많다고 합니다.

 

 

가슴커지는 음식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견과류

 

호두와 같은 견과류에는 우리 몸에 좋은 오메가3와 지방산이 풍부한데요.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아몬드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콜레스테롤과 지방의 흡수를 줄여 주며, 변비를 예방해주고 가슴의 노화를 방지하면서 유선조직을 증가시켜 준답니다.

 

 

가슴커지는 음식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석류

 

석류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형태의 성분이 많이 들어있죠? 그래서 여성들에게 특히 석류가 좋은데요. 가슴이 커지는 효과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불면증과 우울증, 기억력 상승에도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가슴커지는 음식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당근

 

당근은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로회복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주게  하는 음식이랍니다. 몸 속 독소와 활성산소를 분해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노화방지에도 좋구요. 전체적인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고 가슴의 처짐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예쁜 가슴 라인을 만들어 준답니다.

 

 

가슴커지는 음식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복분자

복분자는 여성호르몬의 한 종류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 에스트로겐이 가슴을 커지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복분자에는 칼슘과 비타민 같은 영양소가 많은데요.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에 좋다고 하여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해로울 수 있겠죠? 적당한 섭취가 필요하답니다.!

 

 

 

☞ 가슴 커지는 운동에는 어떤 운동이 있을까요?

작은 가슴 때문과 고민과 걱정이 많으시죠? 하지만 가슴 커지는 운동으로 가슴근육과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 수 있는데요. 가슴 자체만 커지는 것이 아니라 가슴근육이 발달하기 때문에 가슴에 탄력이 생기고 모양이 예뻐진다고 합니다.

 

가슴 커지는 운동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덤벨 운동

덤벨운동은 가슴 근육을 발달시켜 가슴의 볼륨감을 높여 줄 수 있는 운동인데요

◎ 바닥에 누워서 양손에 적당한 무게의 덤벨을 잡은 다음, 양팔을 옆으로 벌려 줍니다.

◎ 덤벨이 바닥과 수평이 되도록 팔꿈치를 구부려 줍니다.

◎ 덤벨을 가슴 위쪽으로 올렸다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가슴 커지는 운동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푸쉬업

푸쉬업 운동은 가슴을 펴 주고 체형을 바로 잡아 가슴을 예쁘게 교정해주는 운동법인데요

◎ 바닥에 엎드려 양 팔을 어깨 너비로 벌려 준 다음, 가슴 옆 바닥을 짚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 발바닥이 천장을 향하게 하고, 배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 무릎과 몸을 지탱하고 팔꿈치는 구부립니다.

 

 

가슴 커지는 운동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코브라 자세

코브라 자세는 어깨 근육을 풀어 주어 잘못된 가슴의 형태를 예쁘게 해주는 방법인데요

◎ 앞으로 엎드려 두 손을 가슴 옆에 붙입니다.

◎ 바닥을 짚고 팔을 펴 상체를 들어 올린 다음, 고개를 최대한 위로 올려 줍니다.

◎ 가슴을 펴 준 상태에서 자세를 30초~1분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