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보냈을 때,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진정한 친구인지 알고 싶다면 저기 하며 문자 한번 보내보세요. 저기 보냈을 때 반응에 따라 친구의 기준이 나뉘어 진다고 하는데요.

 

저기 보냈을 때의 반응별 친구 모습과 20살 여자에게 하는 언니의 충고인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에 대해 알아보구요. 친구와 애인의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애인 기준

 

친구 애인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어떤 방법으로 친구 애인 기준을 나눌 수 있으며 친구 애인 기준이 되는 행동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성과의 만남이 서로 모르는 상태에서 서서히 이뤄지는 경우도 있지만 알고 지내던 친구사이에서 애인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사소한 일이나 감정의 변화 등 ..너무 많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얘가 친구인지 애인인지 구별하기가 힘들때가 참 많다고 합니다.

.
 

 

☞ 친구 애인 기준을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최근 미혼남녀 사이에서 이른바 썸남(썸띵남), 썸녀(썸띵녀)라는 말이 돌고 있는데요. 이 말은 사귀지는 않지만 호감을 갖고 있는 관계를 일컫는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친구도 아니고 애인도 아닌 참 애매한 관계인데요.

 

 

이 때문에 서로 간에 오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친구 애인 기준은 명확해야 하는데요. 가장 좋은 정리는 직접적으로 고백하는 돌직구라고 하네요^0^

 

◎ 친구 애인 기준을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방법 - 남성

1. 이성과 애인으로 발전하는 기준에 대해 사귀자는 고백이 1위였는데요. 아무래도 고백이 애매한 관계를 정리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겠죠?

 

2. 스킨십!! 역시 남성은 스킨십 진도가 나가면 애인으로 발전한다고 생각했네요^^;;

 

3. 연락빈도..

 

4. 데이트 횟수 등의 순이었구요.

 

친구 애인 기준

 

 

◎ 친구 애인 기준을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방법 - 여성

1. 남성과 마찬가지로 고백이 1위였구요

 

2. 데이트 횟수가 2위였는데요 만나서 시간을 공유하는 것에 의미를 부여했구요

 

3. 연락빈도

 

4. 스킨십으로 나왔는데요

 

남성에게 중요한 스킨십이 오히려 여성에게는 큰 의미를 가지지 않는다는 결과랍니다.

◎ 친구 애인 기준에서 애인관계가 되기 위한 방법 - 남성

1. 직접 고백을 한다를 1위로 꼽아 이성문제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구요

2. 항상 옆에서 챙겨준다

3. 평소와 다른 이성적 매력을 어필한다

4.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는다

5. 다른 이성과 친한 모습을 보인다(?) 순으로 답했구요

 

친구 애인 기준

 

 

◎ 친구 애인 기준에서 애인관계가 되기 위한 방법 - 여성

1. 평소와 다른 이성적 매력을 어필한다 1위

2.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는다가 2위

3. 다른 이성과 친한 모습을 보인다

4. 항상 옆에서 챙겨준다

5. 직접 고백을 한다 순으로 나타나

여성들은 남성들을 자극해 고백을 유도하는 방법을 선호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친구 애인 기준

 

☞ 친구 애인 기준,여자친구 남자친구 만들기

 

 

누구나 처음엔 모태솔로로 태어나지만 이 후 이성을 만나면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게 되죠? 일단 친구 애인 기준이라도 두려면 먼저 모태솔로에서 벗어나야 하겠죠?

 

 

 

하지만 교제에서도 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유형들이 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인지 한번 알아보구요. 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에서 지금은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모태솔로의 뜻과 더불어 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에서 벗어날 모태솔로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모태솔로의 뜻

주로 연애를 한번도 하지 못한 사람을 칭하는 용어인데요. 태어날 때부터 솔로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신조어라고 합니다. 모태와 솔로가 합쳐진 인터넷 신조어로서 줄여서 모솔, 된소리로 모쏠이라고도 불리구요.

 

KBS 개그콘서트의 동명프로를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이 모태솔로는 솔로부대 계급표에서 최상위권에 위치해 있는 사람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모태솔로인 남자나 여자는 동정을 유지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는 인식이 많으며... 특히 남성 모태솔로의 경우 자신이 모태솔로라는 것을 밝히면 백안시하는 경우가 많아... 억지로 허세를 부리게 되거나, 열등감을 가지게 하는 원인이 된다고도 합니다.

 

 

남녀 분반 초등학교 -> 남중 -> 남고 -> 공대 -> 군대 테크를 탄 남자나.. 여중 -> 여고 -> 여대 테크를 탄 여자 사이에서 흔하다고 하며 학업을 마친 뒤에도 삼포세대 현상으로 인해 생업에 종사하느라 연애를 하지 못하는 등… 찾아보면 의외로 드물지만은 않은 것도 사실이라고 하구요.

 

성격이나 질병, 혹은 정신적인 문제가 있어 연애를 하지 못하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사는 일도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 모든 모태솔로 분들을 위해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소개팅 상대가 모태솔로일 때 호감도 변화는 어떨까요?. 조사결과 남녀의 응답이 큰 차이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남성 응답자의 54.3%는 상대가 모태솔로라는 고백을 들었을 때 호감이 상승한다고 응답한 반면... 여성 응답자의 83.6%는 오히려 호감이 감소한다고 답했다고 하네요.

 

 

 

이처럼 성별 결과가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이유는 .. 모태솔로에 대한 남녀의 해석이 서로 달라 나타난 결과인데요. 남성의 경우, 모태솔로의 특징을 묻는 질문에 때묻지 않았다고 답한 응답자가 24.1%로 가장 많았구요

 

이어서 순진하다’(23.8%)는 답변이 2위를 차지해 다수의 남성이 모태솔로라는 말에 순수한 이미지를 투영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성은, 모태솔로의 특징에 대해 소심하다고 답한 응답자가 가장 많았는데요. 2위, 3위를 차지한 응답 또한 둔하다... 촌스럽다로 다소 부정적인 이미지가 많았다고 합니다.

 

소심하거나 둔한 성격 때문에 연애를 하지 못했을 것이라는 뜻인데요. 이 밖에도 모태솔로는 고집이 세다.. 게으르다... 이기적이다... 착하다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의견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남녀가 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최악의 모태솔로에는 어떤 유형이 있을까요?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남자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키가 작거나 비만 체형 등 외모에 문제가 있는 모태솔로.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게임이나 만화, 연예인에 빠져 현실감각 없는 모태솔로...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낮은 자존감과 소심함으로 이성을 두려워하는 모태솔로가 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에 속했다고 합니다.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여자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게임이나 만화, 연예인에 빠져 현실감각 없는 모태솔로..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낮은 자존감과 소심함으로 이성을 두려워하는 모태솔로..

☞ 친구 애인 기준,피하고 싶은 모태솔로 유형 - 외모에 문제가 있는 모태솔로로 답해 남성과는 다르게 외적인 문제보다 성격 상의 문제를 많이 나타냈다고 합니다.

 

※ 하지만 상대가 모태솔로라고 해도 섣불리 상대를 판단하기 보다는... 두 사람의 관계 속에서 상대를 알아가려는 신중함이 필요하겠죠?^^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20살 여자에게 하는 언니의 충고인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라는 글인데요.. 충고라고 하면 사~알짝 긴장도 되고 그러는데 과연 어떤 충고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제 막 20대가 된 여자들에게 남자는....

 

남자를 만나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언니는 담달 29되는 언니니까 내 말 잘 들어요 ㅋ

나이 많은 남자 절~대 만나면 안되요

25살까지 봐줄께요.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 ^^;;;;;;

☞ 저기 보냈을 때,진정한 친구 이야기

친구에게 "저기.." 라고 문자를 보내 보세요!!

.

.

 

"뭐?" 라고 한 경우는 당신에게 별 필요없는 친구이고..

 

"왜?" 라고 한 경우는 당신에게 필요있는 친구입니다.

 

"응?" 이라고 한 경우는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친구이며..

 

"무슨 일이야?"  라고 묻는 친구는 정말 정말 좋은 친구라고 합니다.

 

"무슨 일 있어?" 라고 한 친구도 곁에 두어야 할 친구이며..

 

"?" 이렇게 물음표만 찍는 친구는 친구도 아니라고 합니다.

 

"할말 있어?" 라고 묻는 친구는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말해봐!" 라고 한 친구도 당신에게 관심이 없진 않습니다.

 

"뭐야?" 라고 한 친구는 당신을 매우 싫어하는 친구이며

 

"응.."  이라고 하는 친구는 신경을 안 써도 되는 친구입니다.

 

"왜 그래?" 라고 하는 친구는 꼭 곁에 두어야 하는 친구랍니다.

.

.

.

.

 

친구는 가장 가까이서 나의 말을 듣고 나의 생각을 읽고..

 

나의 행동을 봐주는 나의 한쪽입니다.

 

 

해서 살아가면서..

 

나의 마음을 보여 줄 수 있는 멋진 친구를..

 

만나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상.... 저기 보냈을 때,그 이상은 내가 만나야 되니까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좋은 친구.. 좋은 인연이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